|
개 원 소 식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천고 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사업 일익 번창하시고 귀하의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본인 (조일알미늄(주) 회장 이재섭)의 사위 유진태가 가토릭 대학병원및 미국Albany Medical College, Univ. of Pennsylvania 대학병원에서 3년간 연수 후 유안과 공동원장으로 재직시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뢰올 말씀은 대구의 중심 범어네거리에서 새로운 최첨단 수술장비(백내장/라식수술)를 갖추고 새로운 모습으로 제니스안과를 개원하여 수준 높은 진료와 친절한 상담으로 봉사하오니 언제든지 내원 하시어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 많은 격려와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개원장소 : 대구 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79번지 두산위브 더 제니스 상가 3층 서문 상가전용 주차장(뉴염남호텔 옆길) 지하철 2호선 범어역 9번 출구
개원일시 : 2010년 10월 2일(토) 12시30분 문의전화 : 053)743-1828 제니스안과 원장 유진태
2010년 9월
이 재 섭 拜上
|
첫댓글 윤당선생, 유난히 무덥고 긴 여름을 보내면서 그간 별래무양 하신지요? 사위분의 안과 병원 개원을 늦게나마 축하 드립니다.항상 건강하시고 댁내 화평이 가득하시길..
윤당 이재섭 회장의 사위 Dr 유의 개원을 축하합니다..지난 4월 Dr유의 집도로 우리 집 사람이 광명을 되 찿고,늘 감사한 마음 입니다.풍부한 경험,탁월한 인술로써,많은 환자 들에게 행복을 줄것으로 확신 합니다.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L.A. 에서.James.
윤당의 일상은 항상 사업가의 면모만 보이는듯 하다가 이런때는 범속한 우리 들이란 친근감이 듭니다. 멀리 있는 사업가가 아니라 그도 사위가 있고 병원 개업 하고 친구들 축하 해주고 하는 가까운 거리가 감격 스럽습니다. 진심으로 개원 축하 드립니다.
윤당회장...사위 Dr 유의 제니스안과 개원을 축하합니다. 지난 7월 외손 유기정군(초5)의 발명품 경진 대회에서 금상을 타 가상타 했는데 연이은 부자의 겹경사 부럽습니다. 무궁한 발전과 늘 건강 하시길 기원합니다.
福 많은 胤堂형 축하 합니다. 옛 부터 친할아버지는 엄 했고 외할아버지는 정다웠던 기억이 아련히 피어나내요. 내외분 내내 건강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