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uric 의 생애>
Georges Auric은 1899-1983 년에 살았습니다. 어린 시절 신동이었던 그는 열두 살부터 노래와 피아노 곡을 쓰기 시작했고, 열다섯 살이 되자 200개가 넘는 작품을 작곡했다. 그의 가족은 그가 열네 살 때 파리로 이사했고, 그 당시 그는 파리 음악원에서 조르주 코사데와 함께 공부하기 시작했다. Georges는 나중에 Schola Cantorum의 작곡가 Vincent d' Indy와 Albert Roussel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20살이 되기 전, 그는 여러 발레와 무대 제작을 위해 부수적인 음악을 조율하고 작곡했다.
그는 몽펠리에 음악원에서 첫 피아노 공부를 한 후 1913년 파리 음악원에 입학하여 1914년 조르주 코사데(Georges Caussade, 1873-1936)의 카운터포인트와 푸그(fugue)의 제자였다. 1914년부터 그는 파리의 Schola Cantorum에서 Vincent d'Indy와 작곡을 공부했습니다. 1915년부터 그는 이고르 스트라빈스키와 에릭 사티를 자주 방문했고, 아서 호네거, 다리우스 밀하우드, 프란시스 풀렌스, 루이 듀레이, 게르메인 테일레페레와 함께 식스 그룹에 합류했다.
젊은 음악가로서 Auric은 Erik Satie의 영향을 받았으며 Les Six로 알려진 프랑스 작곡가 그룹에 합류하여 인기있는 호소력으로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Auric의 말에 따르면, '청취자로부터 불균형 한 노력을 요구하지 않고 청각적 인 즐거움'을 만들어 냈고,
"나는 그것이 나를 즐겁게하기 때문에 음악을 만든다, 그것은 훌륭한 음악이 아니다, 나는 그것을 안다. 그것은 쾌활하고 가벼운 음악으로, 때로는 내가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열여덟 번째 세기의 작은 주인들과 비교하게합니다 "
운 좋게도, 여기에 느리고 우울하고 감동적인 움직임이 있는데, 현악기는 평온을 만들고 피아노는 냉정한 부드러움을 연주합니다. 효과적인, 큰 약간 인위적인 친근감의 제스처는 Poulenc의 시에서 차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의 영화와 발레로 가장 잘 알려진 프랑스 작곡가. 이 작품들과 다른 작품들에서, 그는 클로드 드뷔시의 색채 고조파 언어와 상징주의 구조에 반발한 사람들 중 하나였다.
Auric은 파리의 Vincent d'Indy와 Albert Roussel 밑에서 공부했으며, 1920 년 비평가 Henri Collet은 Erik Satie와 Jean Cocteau의 비공식적 인 후원하에 젊은 프랑스 작곡가 인 Les Six라는 그룹에 그를 포함시켰다. Auric은 정기 간행물 Marianne, Paris-Soir 및 Nouvelles Littéraires에 대한 음악 비평을 썼으며 Paris Opéra와 Opéra-Comique의 예술 감독이었습니다.
Auric은 1920 년대에 Satie가 프랑스 공산당에 가입했다고 비판했지만, 그는 여러 좌파 그룹과 관련이 있었고 1930 년대 공산주의 신문 Marianne과 Paris-Soir에 기고했습니다. 협회 des Ecrivains et des Artistes Révolutionnaires (AEAR)는 소련과 프랑스 공산주의 예술가들을 모아 그들의 아이디어를 대중에게 전파하기위한 목표와 접근 방식을 논의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이 그룹을 통해 Auric은 다른 많은 극좌 예술가와 사상가를 만났습니다. 이러한 이상은 Auric의 콘서트 음악뿐만 아니라 그가 득점 한 영화에 대한 그의 선택으로 옮겨졌습니다. 1930년에, Auric은 화가 Eleanore Vilter와 결혼했다. Auric은 1983년 7월 23일 84세의 나이로 파리에서 사망하였고, 그의 아내 옆의 몽파르나스 묘지에 수감되었다.
아방가르드 작곡가로서의 초기 성공에 이어 Auric은 1930 년대에 과도기를 겪었습니다. 그는 1930 년에 영화 작곡을 시작했고 1931 년 À Nous la Liberté의 음악을 작곡했으며, 이는 호평을 받았으며 영화에 대한 Auric의 점수에 대한 일반적인 승인이있었습니다. 그가 영화 작곡가로서 성공적인 경력을 시작하는 동안, 그의 음악은 침체와 변화의 기간을 겪었다. 그의 피아노 소나타 (1931)는 제대로 받아 들여지지 않았고 처음 세 편의 영화 악보를 포함하여 거의 쓰지 않은 다섯 년의 기간이 뒤 따랐다. Cocteau와의 그의 관계는이 기간 동안 Cocteau의 Le Sang d'un poète에 대한 점수 구성으로 계속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포퓰리즘 적 접근에 찬성하여 1935 년까지 그의 초기 시절의 엘리트주의적이고 고도로 참조 적 태도를 포기했다.
그는 Les Six의 시절부터 그의 오랜 동료 인 Jean Cocteau와 열한 편의 영화에서 협력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영국 및 미국에서 제작 된 영화를 포함하여 수년 동안 많은 수의 영화에 대한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그의 가장 인기있는 영화 중 하나는 Moulin Rouge입니다. 그 영화의 노래 "당신의 마음은 어디에 있습니까?"는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1962년에, 그는 Opéra National de Paris의 감독이 되고 그 후에 프랑스 공연 권리 협회인 SACEM의 의장이 되었을 때 영화에 대한 글쓰기를 포기했다. Auric은 죽을 때까지 클래식 챔버 음악, 특히 바람을 위해 계속 작곡했습니다
<대표작>
1. Trio for Oboe, Clarinet, and Bassoon(1938년)
1). Décidé
2). Romance
3). Final
Nahoko Kinoshita - oboe
Sanna Wihinen - bassoon
Gil Agababa Shaked - clarinet
2) suite symphonique - 장 콥토 (Jean Cocteau)와 함께 잉태 된 발레 Phèdre의 교향곡 (1949년)
I. Largamente
II. Large
III. Très large
IV. Assez moderé
지 휘 : Mikko Franck
연 주 : Orchestre philharmonique de Radio Fr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