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시는 동시의 행정구 중 하나, 동아인(Đông Anh)현의 6개의 에리어에서 진행하는 개발 사업에 투자할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다. 동시는 2025년까지 인프라에 대한 대규모 투자와 개발 계획을 추진하고 이 현을 시로 승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프로젝트는 Kim Chung, Đại Mạch의 G3 뉴 어번 에리어(약 80㎶) ▽Mai Lâm과 Đông Hội 내의 G13(44㌶ 이상) ▽ Kim Nỗ와 Kim Chung의 G8(46.6ha) ▽ Nam Hồng의 G17. 다른 둘은 Tiên Dương의 Tiên Dương star city와 Green Link City의 공공 주택 프로젝트 이다.
프로젝트에는 인프라와 교통, 쇼핑센터, 도매시장, 호텔, 공원도 포함되어 있다. 동시에서는, 동현 Tàm Xá, Vĩnh Ngọc 등에 걸친 268 ㎶에 이르는 Smart ecological urban area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투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총 사업비 약 35조동으로 추정되고 있다.
동시에서는 6월 동현을 지나는 벨트 로드 No3의 건설 공사가 인가되었다. 건설비는 5조동 또한 홍과 동현을 연결하는 3개의 다리 건설도 계획하고 있다.
- 발췌 번역 / 정리 - ⓒ 비나한인 https://www.vinahan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