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바이포라이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페막상부기화기와 150cp닛플과 니들을 사용했습니다.
연료통에조립후 전체높이는 60센티입니다.
아래그림은 페막상부기화기 닛플을 잘라서 파이프에 동용접했습니다.
파이프안에 동파이프를 조금넣어서 예열에 도움이되게 했습니다.

아래그림은 기화기와 연료통에 연결되는 목대(아답타)에 맞는것을 용접했습니다.

닛플 위에 버너부가 들어가는 모형입니다.

니들침없이 일단 불을 봅니다.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1/4밸브를 사용한이유는 마나슬루 연료통에 맞기때문입니다.
하부기화기는 잘라내고 상부만 사용했습니다.

로드를 잘라서 맞추는일이 어렵습니다.3.2밀리 신주봉을 사용했습니다.
니들침이 정상적으로 잘 올라오고있습니다.

외관은 빗자루 대 잘라서 사용했습니다.

백철관 도색하고 난후 전체 모양입니다.

불은 정상적으로 잘 나옵니다.

틸리246을 올려봅니다.
넘치지도 않고 아주 좋습니다.


자작랜턴과 한컷입니다.

양파유리에 자작겔러리를 올려봅니다.

나팔유리랜턴과 한컷입니다.

용접컷도 너무많고 두번은 만들고 싶지않은 바이포라이져입니다.
그렇지만 좋은불이 마음을 열게합니다.
2주동안 고생한 보랍이 있는것같습니다.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못하는게 머유.... ㅎㅎ
동용접의 셈세함까지 갖추었네요~^^
친구 동용접은 납땜보다 훨 쉬워...연습조금만 하면 잘될거네...
다음기회에 한번 봐요..친구..
찜 ㅋㅋㅋ
아직 아무도 찜을 안했네요 ^^
아이구~~~~~~~~(곡소리)미안혀요..으랏차차님..
두손 들엇읍니다 잘 만드셧네요 실사용으로 좋은데요 ㅉㅉㅉㅉㅉㅉㅉ ^*^
감사합니다.번개님 반갑습니다.
어쩜 틸리보다 편할수도있고 불편할수도 있구요..부품이 많다는것이 장점이 될것같습니다.
역시 자작의 달인입니다~~~
감사합니다.장산님. 궁금증이 자꾸 자작을 하게 만드네요..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태유파파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