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페리온 [직업노하우] 피작의 목적이 뭐냐면...........
[카이니]카니파수꾼v 추천 0 조회 503 07.12.21 07:50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12.21 10:14

    첫댓글 엘릭서 효율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 작성자 07.12.21 11:21

    대부분의 전사는 엘릭서를 안먹죠 ; 우유만 먹어도 효율적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 피가 많아 지면 힐 받고 약을 않먹고 사냥도 가능해지죠

  • 07.12.21 14:37

    버서크를요 ? 아니죠 ~ 불가능해요 힐한번에 들어오는 양이 얼만대요 ㅎ 어림도없죠 ㅎ

  • 07.12.21 14:37

    만약 버서크가 액티브로 바끼지않은이상은 ...

  • 저는 남둥할때 한시간에 우유 1~2개정도 먹을까말까하는데요

  • 또한 일부러 피를 많은 괴물 케릭도 만드시는분도 잇는데 저는 봣는뎀..

  • 07.12.21 18:58

    아..그 올체 스피어맨분을 말하시남...?ㄷㄷㄷ

  • 또한 일부러 피를 많은 괴물 케릭도 만드시는분도 잇는데 저는 봣는뎀..

  • 07.12.21 13:04

    정말 160정도 되면 피작 안해도되나요? 저 이제 피작 하려고하는데... 아니면 하는게좋다면 몇개정도 하는게 적당할까요?

  • 07.12.21 14:27

    저 168히어로입니다~~ 피작 전혀 안했구요 (파풀 잉어쏠로) 자쿰 혼테일 전혀 무리 없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