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506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폰 앨범 인천 화평동 세숫대야냉면 맛집.. 원조할머니냉면
자하 추천 0 조회 166 23.08.04 23:2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8.05 00:02

    첫댓글 세숫대야 냉면.
    아공 시윈한 냉면 먹고. 싶어요^^

    자하 총무님 냉면 설명 감사합니다♡♡

  • 작성자 23.08.05 08:40

    여름엔 면이 최고지요.

    땀을 많이 흘리니

    식욕도 부진하고

    입안이 까끌해요..

    맛 좋고 값 눅은
    세숫대야냉면
    강추입니다^^

  • 23.08.05 11:32

    몇일전 백아도섬갔다오는길에 거기들려서 시원한 냉면 한사발 먹고 왔읍니다

  • 작성자 23.08.05 12:48

    잘하셨습니다.

    동인천역에서 가까워

    오며 가며 들리기 좋은곳이지요.

    옛날에 비해 냉면집도 많이 줄어 들고
    웨이팅 손님들도 없었습니다.

    재개발 지역이라
    고적함도 밀려 오더군요.

    세월은 변해도
    인정으로 먹는 세숫대야 냉면입니다.

  • 23.08.06 19:39

    세숫대야 냉면의원조
    화평동 부연설명도
    잘봤습니다
    요즘 세숫대야냉면
    먹는 계절이예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