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주의 중심인 낙원천국(paradise)에서 우리의 뜻에 의해 파송(派送)된 모든 존재들은 기원(origin)이 어찌되었든 상관없이 영(spirit)으로서 존재한다면 그 기원(origin)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겠지만 목적에 의해서 물질체(material body)를 입었을 때에는 그가 있는 우주의 법칙(law of universe)을 존중하여 그곳의 질서(order)를 따르도록 되어 있단다.
이것은 예외(例外)가 없다는 것이며, 우리들도 역시 그렇다는 것이란다. 물질체(Material body)를 빌리는 워크-인(walk-in)의 경우에는 인생(life)을 선택한 먼저 들어온 혼과 영(soul and spirit)의 선택을 존중하는 것이 원칙인데, 워크-인(walk-in)의 특성 때문에 우선 역할과 사명을 위해서 중간에 들어선 영(spirit)의 사역(使役:fatigue)이 종료(end)될 때까지는 잠시 정지(stop)된다는 것이란다. 그리고 사역(fatigue)이 종료(end)되면 중간에 들어왔던 영(spirit)은 자신의 자리로 돌아가고, 본래(originally) 물질체의 주인(master of material body)이었던 혼(soul)과 영(spirit)의 설계(design)되었던, 즉 중단(stop)되었던 남은 인생(life)이 시작되어 그렇게 된다는 것이란다.
애초, 워크-인(walk-in)을 목적으로 인생(life)이 사고(accident)나 병(trouble)으로 종료(end)되어 혼(soul)이 떠나는 시점에 들어선 영(spirit)은 자신의 사역(使役:fatigue)이 종료(end)될 때까지 활동하다 종료(end)되면 죽음(death)을 끝으로 떠나게 되는 것이란다. 특수한 경우는 물질체(material body)를 죽음(death)으로 벗지 않고 빛으로 전환하여 가져오기도 한단다. 이것을 부활 승천(復活 昇天:revival ascended)했다고 하는 것이란다.
물질체(Material body)를 역할 때문에 잠시 빌리는 것과,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하는 것은 다른 것이며, 인생(life)의 어느 시점에 시행(施行:enforcement)하는가도 다르다는 것이란다. 유아기(幼兒期:Babyhood)인 6세(age)에 하는 경우는 인생(life)의 경험을 먼저하고 나서 40세(歲)에 자신의 역할을 시작하는 경우와, 40세(age)에 바로 역할을 위해 들어와서 시작하는 경우로 볼 수 있단다. 예정되었던 워크-인(walk-in)은 바로 두 가지 유형으로 이루어지고, 그렇지 않고 즉시 결정되어 이루어지는 경우는 40세에 이루어지는데, 사역(fatigue)을 종료(end)하였을 경우는 죽음(death)을 선택하든, 부활(revival)하든 결정에 따라 진행된단다.
다만 사역(fatigue)을 이행(perform)하지 못하여 긴급호출(urgent call)되어 영(spirit)이 돌아가고 나면 경우의 수가 일어나는데, 인생(life)을 죽음(death)으로 종료(end)시킬지, 본래(originally)주인이었던 혼(soul)의 남은 인생(life)을 살도록 할지는 천상위원회(heaven council)의 결정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이란다.
혼(soul)과 동거(live together)하기로 하고 들어선 경우에는 물질체(material body)에 입력된 인생프로그램(life program)을 잠시 중지(stop)시키게 되는데, 즉 사역(fatigue)을 위한 새 인생(new life)이 시작된다는 것이란다. 이럴 때에는 인생관계에 큰 변화가 찾아오게 된단다. 우선 가족관계(family relation)부터 변화를 겪게 되는데, 워크-인(walk-in)을 전혀 알 수 없는 배우자(spouse)나 가족(family)이 받아들이기 쉽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고통(pain)이 뒤따른다는 것이란다.
그리고 역할을 끝내고 돌아가고 나면 남아있던 혼과 영(soul and spirit)은 중지되었던 인생(life)을 다시 살아가게 되는데, 자신이 배우기로 했던 부분을 실행하게 되는 것인데, 워크-인(walk-in)의 관계를 이미 천상(heaven)에서부터 약속하고 왔기에 낯설지만은 아닌 것이란다. 다만 자신보다 영적(spiritual)으로 더 깨어난 존재와의 동거(live together)였다는 점을 잘 살려서 자신도 영적(spiritual)으로 깨어날 수 있도록 하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란다. 즉 스승(teacher)과 함께하고 있는 동안에 자신의 배움을 일취월장(日就月將:rapid progress)시킨다는 것이란다. 그러니 이것을 못하면 기회를 잡고도 놓치는 것이고, 하게 되면 자신의 것으로 완성시킨다는 것이란다.
영(Spirit)이 떠나고 난 빈집에 들어온 영(spirit)은 주어진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데, 남아있던 인생프로그램(life program)을 선택하는 경우와 그렇지 않는 경우로 나눌 수 있는데, 주로 사역(fatigue)에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남아있던 인생(life)을 모두 지우고 들어온다는 것이란다. 그렇다보니 발생하는 문제가 바로 배우자(spouse)나 가족(family)때문이라는 것이란다. 기억(Memory)을 승계(承繼:succession)받았다면 큰 어려움이 없지만 기억(memory)도 승계(承繼:succession)받지 않았다면 매우 큰 어려움이 뒤따른다는 것이란다.
그래서 기억(memory)을 승계(承繼:succession)받는 것은 40세 이후에 들어올 때에는 그렇게 하는 것이고, 6세 이후에 들어설 때에는 그렇지 않는다는 것이란다. 사역(Fatigue)이 시작될 때에 일어나는 부조화(不調和:inharmony)는 스스로 극복해서 나갈 수밖에 없단다. 그것도 배움의 과정이고 사역(fatigue)을 선택한 자신의 몫이기 때문이란다. 그래서 영적(spiritual)으로 어는 정도 위치에 있지 않다면 역할을 부여하지 않는 것이고, 단계를 이행하여 봉사의 길(path of service)을 떠나야 할 영(spirit)에게 위원회(council)에서 부탁을 하게 되는 것이란다.
우리는 역할을 위해 워크-인(walk-in)으로 들어서는 영(spirit)과의 동거(live together)를 선택한 용감한 영(valiant spirit)에게 영적상승의 기회(chance of spiritual ascending)를 부여(grant)하기로 하였던 것이란다. 이 영(spirit)은 상위의 영(spirit of high)이 빛의 역할과 하느님의 자녀 된 도리를 지켜보면서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chance)를 잡게 되는데, 반드시 주어진 기회를 잡는 것은 아니란다.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여 수용(reception)하는 것 자체를 머뭇거리고, 그러다 물질인생(matter life)에 함몰(ruin)되어 기회(chance)를 놓쳐 버리고 만다는 것이란다. 이런 경우가 다반사(茶飯事:daily event)로 일어나고 있어서 무조건 좋은 조건(good stipulation)이라 할 수 없다는 것이란다.
그러니 황금 같은 기회를 잡아서 자신의 영적 상승(spiritual ascending)을 성취시킨 존재는 얼마나 귀하고 소중할 것인지 너희들이 잘 알 것이란다. 우리는 사역(fatigue)을 위해서 워크-인(walk-in)시킨 영들(spirits)은 특별하게 전담팀(assume full charge team)을 두어 관리하고 있다는 것이란다. 자신들의 사역(fatigue)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40세(age)이후부터 관리하는데, 역시 물질인생(matter life)에서 얼마나 자신을 비우고 영적인생(spiritual life)을 선택하여 전진해 나가는지는 스스로들의 선택과 몫이기 때문에 전담팀(assume full charge team)이 있다고는 하지만 지켜보도록 하는 것이란다.
오래전 너희들의 행성의 상승과, 생명들의 상승을 위해서 준비한 존재들을 파견하였단다. 때가 되었을 때에 자신의 잠긴 봉인(seal)을 풀고 스스로의 역할을 찾아 일꾼으로서의 사역(fatigue)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였었단다. 그러나 봉인(封印:seal)된 기간이 길었던 탓인지 물질세계의 체험에 함몰(陷沒:ruin)되어 자신이 깨어 일어날 때가 다가왔는데도 그것을 인식(recognition)하지 못하고 여타 체험을 위한 진화의 길을 선택한 인류들처럼 뒤로 후퇴한 존재들이 많았다는 사실이란다. 이들을 깨우기 위한 많은 수고와 노력들이 있었으나 실패(failure)로 돌아가게 되었단다.
그래서 선택된 방법이 영(spirit)을 직접적으로 진입시키는 작전을 세우게 된 것이고, 그 뜻에 의하여 워크-인(walk-in)이 시행(operation)되게 되었던 것이란다. 작전을 수립한 창조그룹에서는 인생(life)을 살고 있는 혼들(souls)중에서 자격기준을 충족시키는 존재들과의 연합된 계획을 수립하였으니 그것이 바로 역할자의 영(spirit)과 동거(live together)를 수락(accept)한 존재들의 인생(life)을 잠정적(tentative)으로 정지(stop)시키고, 역할자의 사역(fatigue)이 시작될 수 있도록 하였단다. 그리고 자신의 역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까지 물질체(material body)로서 겪어야 하는 시행착오(trial and error)를 줄일 수 있도록 협조(help)를 요청하였음인데, 인생경험이 많았던 혼들(souls)이, 이 조건들(terms)을 수용(receive)하여 함께하기로 하였던 것이란다.
이 과정이 결코 쉬운 것이 아니었으나 자신들의 영적 상승(spiritual ascension)을 갈망(渴望:desire eagerly)하였던 혼들(souls)의 선택에 의해 이루어지게 되었던 것이란다. 깨어나지 못하는 존재들은 자신들이 선택한 물질인생들이 계획에 의해 모두 종료되는 때에 종결(end)시키기로 하였으며, 대다수의 인류들의 혼들(souls)이 수거(收去:remove)되는 때에 같이 수거(remove)하기로 하였던 것이란다. 우리는 전체의 계획을 차질 없이 수행하는 것을 우주의 법칙(law of universe)으로 세웠기에, 그렇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려는 창조그룹을 도와 차질이 없도록 하기로 하였던 것이란다. 아니었다면 너희들의 계획은 예정과는 다르게 진행되었을 것이고, 많은 차질이 생겨나게 되었을 것이기에 다른 우주들까지 영향을 미쳤을 것이란다.
워크-인(Walk-in)의 계획은 그렇게 시행(operation)되었으며, 잘 준비된 인자(人子)들이 때가 되었을 때에 일어설 수 있게 되었단다. 우리는 많은 혼들(souls)이 자신들의 인생(life)을 희생(sacrifice)하여 역할자들의 영(spirit)과 같이 동행하기로 하였을 때, 이것이 인류들의 숨겨진 장점이었음을 알았단다. 애초부터 준비된 존재들에 의해 이루어지는 일들은 예정된 대로 이루어지는 것이지만 예기치 않은 일들에 의하여 계획이 뒤로 미루어지거나 계획 자체가 무산(霧散:dispelled)되는 경우도 있었고, 계획이 크게 수정(retouch)되는 경우도 있었단다.
그러나 어떻게 보면 전혀 할 것 같지 않았던 준비되지 못한 존재들을 통하여 계획을 성사시킨다는 것 자체가 불가능(不可能:impossible)에 가깝다고 할 수도 있었으나 존재들의 희생(sacrifice)이 빛을 발하는 순간, 즉 역사적인 순간이 있었다는 사실이란다. 너희들의 우주는 양극성(兩極性)의 실험(experiment of polarity)이 있었단다. 그 실험(experiment)이 연장(extend)되어 너희들의 행성에 까지 연결된 것은 너희들이 우주에 있었을 때에 완결(conclusion)시키지 못하였던 바, 그래서 너희들의 행성이 최종 집결지(last assembly place)로 결정되었으며, 존재들 역시 들어오게 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어느 한쪽이 승리(victory)하는 것이 이 계획의 완성(finish)이라고 보고 있으나, 사실 그것은 표면적인 목적이지 숨겨진 진정한 의미(true meaning)는 아니라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우리의 사랑(charity)을 배우기로 하였고, 그것을 완성시키기를 원하였단다. 그러나 그것을 성취시키기 위한 조건(term)이 매우 까다로웠으니, 계획에 참여한 모든 존재들의 희생(sacrifice)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단다. 어려운 줄 알면서도 너희들은 받아들였고, 양극(poles)으로 기운을 나누어서 실험하는 것을 받아들였던 것이란다. 그래서 양극(陽極:anode)과 음극(陰極:cathode)이 생겨났으며, 빛과 어둠(light and dark)으로 나뉘었단다.
태초의 빛(Light of primal)은 분리(separation)가 없었으나, 실험(experiment)에 의하여 분리(separation)되었던 것이란다. 창조그룹은 이 계획에 의해 나누어진 빛 그룹으로 참여하게 되면서, 창조의 빛(light of creation)과, 성장의 빛(light of growth)과, 결실의 빛(light of harvest)으로 분리(separation)되었단다. 세 그룹의 빛이 실험을 위한 분신들(avatars)을 창조해 내면서 너희들의 우주는 빛 입자들의 진동수(oscillation frequency)에 따라 밀도층(density layer)으로 분리되어 나타나게 되면서 물질 우주(matter universe)가 나타났던 것이란다.
모두 12단계(All twelve levels)로 이루어진 물질우주인 네바돈(Nebadon)이 태어났단다. 태어난 존재들 역시 이 조건(term)에 맞추어서 창조되었으며, 12단계(twelve levels)로 이루어진 모든 과정을 통과하면 양극성(polarity)을 통합(unity)하여 완성(finish)하는 것, 즉 우리의 사랑(charity)을 완성하는 것으로 하였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완성을 이룬 빛, 통합을 이룬 빛을 연민의 빛(light of compassion)이라 하였단다. 이것이 12단계(twelve level)의 그리스도 빛(light of christ)을 넘어 있는 통합의 빛(light of unity)이란다.
이렇게 빛의 단계(levels of light)가 결정되고 나서 창조그룹에서는 태어난 생명들에게 15단계의 빛을 적용시켜서 창조체, 즉 물질체를 구현해 내었던 것이란다. 그래서 너희들이 차크라(chakra)로 부르는 15단계의 오라(Aura)가 나타나게 된 것이고, 유전 체계(hereditary system)가 확립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6쌍의 12줄로 이루어진 유전자(DNA)를 정설(定說:general opinion)로 받아들이고 있는데, 너희들이 모르고 있는 비밀(secret)이 숨겨져 있었단다. 너희들의 우주에서 타락(fall)이 일어났을 때, 생명들이 고의(故意:intention)로 유전자(DNA)를 손상(damage)시켰다는 것이란다.
창조그룹(Founder Group)과의 분리(separation)를 원했던 타락그룹(fallen group)은 유전자 중의 12번째 선(twelve line)을 절단(cutting)하여 창조그룹과의 연결성(connective)을 중단(stop)시켰던 것이란다. 창조그룹과의 연결성이란? 창조그룹과의 소통라인(communicate line)이라 할 수 있는데, 너희들이 인식(recognition)하는 소통(communicate)과는 다른 의미(meaning)가 숨겨져 있단다. 신호(signal)를 주고받는 것 외에 존재(being)가 워크-인(walk-in)할 수 있는 라인(line)을 차단(intercept)하였다는 것이란다.
창조그룹의 위원들이 자신들에게로 워크-인(walk-in)할 수 없도록 원천봉쇄(源泉封鎖:source blockade)하였다는 것이란다. 그 행위가 바로 12번째 라인(thirteenth line)을 절단(cut)하는 것으로 나타난 것인데, 11차원과 10차원에 속한 존재들 중에 일부 세력이 그렇게 하여 ‘타락천사들(fallen angels)’이 되었던 것이란다. 그렇게 해서 6쌍의 11줄(eleven lines)로 이루어진 유전자(DNA)가 형성된 것이고, 너희들에게까지 물려주는 것으로 나타난 것이란다. 이들은 창조그룹의 위원들이 하강(descent)하는 것을 차단(intercept)하고자 그렇게 하였으나 원천적(fontal)으로 막을 수는 없었단다. 창조그룹은 워크-인(walk-in)할 수 있는 라인(line)을 열었던 것이란다.
그렇게 하강(descent)한 존재들에 의해 수호인종들(guardian races)이 태어날 수 있었단다. 이들은 12단계의 빛을 가지고 있었으며, 6쌍 12줄(twelve lines)의 유전자(DNA)를 갖추고 있었단다. 이들에 의하여 ‘아주라이트 이야니 위원회(Azurite Eieyani Council)’가 창설되었으니, 이곳이 바로 시리우스 B의 아타르문크 행성(planet Atarmunk)이었단다. 이들은 15차원의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Breneau Emerald Order)와 12차원의 엘로헤-엘로힘 에메랄드 평의회(Emerald Order Elohei-Elohim)위원들이 현신(現身:present oneself before a superior)하여 개설(establishment)되었던 것이란다.
시리우스 B는 너희들의 중심별로서 너희들과 관련한 모든 계획을 수행하고 있으며, 상위의 천국(heaven of higher)으로서 역할을 하는 아타르문크 행성(planet Atarmunk)이 수도(capital)로 있는 곳이란다. 너희들에게는 시리우스 고위 위원회(Sirius Higher Council)로 알려진 ‘아주라이트 이야니 위원회(Azurite Eieyani Council)’가 있으며, 너희들이 알고 있는 중앙태양인 알키온의 중앙태양 위원회(central sun council of Alchyone)와 너희들의 태양 위원회(solar council)와 대백색 형제단(Great White Brotherhood)과 하나 된 연합체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할 수 있단다. 이들을 우리는 마하라지 푸른 인종(Maharaji Blue Races)이라 부른단다. 푸른 피부(blue skin)를 가졌으며, 종종 날개나 깃털이 있고, 사자인과 조인과 수생동물의 특징을 가진 너희 우주에서 가장 진보된 유전자 코드(DNA code)를 지닌 인종들(races)이란다.
이들은 9차원의 공간에 머물면서 물질세계의 진화와 영적 상승을 책임지고 있는 창조그룹에 의해 창조된 수호인종(guardian races)이자, 우리와 연합하고 있는 인종들이라 할 수 있단다. 너희들에게는 별자리 하느님인 지고자(至高者:Most High)로서, 보론다덱 아들들(Vorondadek son's)로서 전해지고 있단다. 이들은 6쌍의 12줄(twelve lines)로 이루어진 유전자(DNA)를 가지고 있으며, 형태 발생(morphogenetic)으로 보자면 얼굴(face)은 사자인(lion people)의 모습을, 몸통(body)은 수달(other)의 모습을, 등(back)에는 독수리(eagle)처럼 날개(wings)가 달려 있단다. 수중(Aquatic)에서도 생활이 가능한데, 수중포유류(水中哺乳類)인 수달(otter)의 형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란다.
창조그룹은 전갈자리의 중앙태양(central sun of scorpion)인 안타레스(Antares)와 독수리자리의 중앙태양(central sun of Aquila)인 알타이르(Altair)에도 9차원 인종(races)인 보바인 인종(Bovine races)을 두어 창조그룹이 워크-인(walk-in)할 수 있도록 하였단다. 이들 역시 날개와 깃털이 달렸는데, 조인(carian)과 말(horse)과 사슴(deer)의 특징을 닮은 형태로 창조되었단다. 보바인 인종들(Bovine races)도 가장 진보된 인종으로서 너희들은 페가수스 인종(Pegasus races)이라고 부르고 있단다.
창조그룹은 하강(descent)하여 8차원에 위원회를 설립하였고, 그 위치를 너희들의 중앙태양인 알키온(Alcyone)에 ‘중앙태양 위원회(central sun council)’를 두었으며, 워크-인(walk-in)할 수 있는 ‘세레즈 인종(Cerez Races)’ 을 창조하였단다. 이들은 조인들(carian)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날개와 깃털을 가지고 있는데, 독수리(eagle)의 형태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단다. 다른 지역인 오리온의 중앙태양(central sun of orion)인 민타카(Mintaka)에도 워크-인(walk-in)할 수 있는 ‘맨티스-에티엔 인종(Mentis-Aetian Races)’을 창조하였단다. 이들 역시 조인(carian)의 특성을 이용하여 창조되었기에 날개와 깃털을 가졌으며, 용 종족(dragon races)중에서 조인(carian)의 특징을 가진 가장 진보된 순수 용(purity dragon)의 유전자 코드(DNA code)를 지닌 인종이라 할 수 있단다. 이들이 ‘아리온 위원회(Arion Council)’를 구성하여 전체 오리온 성단(orion constellation)을 이끌고 있단다.
너희들의 태양(solar)에는 태양 위원회(solar council)가 있으며, 워크-인(walk-in)할 수 있는 수호자 인종(guardian races)을 창조하였으니, 7차원에 해당하는 ‘오라핌 인종(Oraphim Races)’이 창조되었단다. 너희들은 이들을 엘로힘(Elohim)으로 부르기도 하는데, 태양 종족(solar races)이라 한단다.
창조그룹은 너희들의 태양계(solar system)에도 워크-인(walk-in)할 수 있는 인종(race)을 창조하기로 하고 금성(Tythania)에 팔라이도리안스 인종(Palaidorians races)을 창조하여 6차원 공간에 머물 수 있도록 하였는데, 이들을 오라핌(Oraphim)의 뒤를 이어 트레뉴지움(Turaneusiam)이라 지칭하였으니, 6차원 인종이라는 뜻이었단다. 너희들의 행성에는 이들의 계보를 이어서 5차원 인종인 인디고(Indigo) 인종(races)이 태어났단다. 이들은 하이보니아 문명(Hybonia culture)을 일으켜서 너희들의 행성에도 워크-인(walk-in)이 될 수 있도록 코드(code), 즉 유전자 코드(DNA code)를 이었던 것이란다.
워크-인(Walk-in)은 차원에 따라서 다르게 나타날 수도 있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12코드(twelve codes)를 그대로 유지한 유전적 형질(genetic traits)을 보존하고 있는 물질생명체를 통해서 이루어진다는 사실이란다. 그래서 형태 발생(morphogenetic)으로 ‘크리스토스(Kristos)’를 닮은 유전자(DNA)를 계승(繼承:succession)시켜서 상위의 위원회에서 필요에 의해 워크-인(walk-in)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란다. 예수(Jesus)의 탄생(birth)이 신비롭게 그려진 것은 이 과정을 알 리 없던 너희 인류들의 의식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렇게 그려지도록 천사들이 안내하였다 할 수 있단다.
우리는 현대문명이 들어섰을 때 워크-인(walk-in)에 용이한 물질체(material body)를 창조하여 너희들 인종의 조상이 되는 12종족을 입식(upright)시켰는데, 환12국(twelve nations)으로 알려지도록 하였단다. 5부족이 사제(司祭:priests)의 역할로 태어나 ‘우르-안트리안 사제단 인류(Ur-Antrian cloister humans)’가 되었고, 7부족이 ‘그리스도 천사 인류(christos Angelic humans)’로 태어날 수 있었단다. 12부족은 5차원의 인디고 혈통(blood Indigo of 5D)으로 창조되었으며, 내면의 그리스도(Kristos of inner)를 깨우는 영적 과학(spiritual science)인 ‘마하라타(Maharata)’를 전수(transmission)받을 수 있었단다.
우리는 각 부족마다 유전적 형질(genetic traits)이 변형되지 않도록 하여 워크-인(walk-in)을 성사시킬 수 있었는데, 세월이 흐르는 동안 너희들 사이에서 혼혈(hybrid)이 일어났고, 우주에서 진입한 타락세력들에 의해서 인위적인 유전자 조작(DNA operate)이 이루어져 너희들의 조상들이 가지고 있었던 뛰어난 형질들(traits)이 추락(fall)했던 것이란다. 에테르 단계(Ether level)에서의 유전자 변형(DNA change)은 1쌍의 2줄인 형태로 추락(fall)하는 물질체(material body)인 3차원 인류로서 변형되었던 것이란다.
타락천사 세력들은 상위 위원회(higher council)의 워크-인(walk-in)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목적으로 너희들의 유전자(DNA)를 절단(cutting)하였으며, 동물처럼 의식 활동을 할 수 없도록 추락(fall)시켰던 것이란다. 너희들에게 전수한 가르침인 ‘마하라타(Maharata)’는 명맥(existence)이 끊어졌으며, 내면의 그리스도(Kristos of inner)를 깨우는 것은 기억(memory)속에서 사라져 갔단다. 너희들은 우주에서 들어온 존재들을 신(God)으로 섬기게끔 훈련되었으며, 저들에 의해 노예(slave)처럼 길들여졌단다.
너희들은 내면의 빛의 길을 잃어버리고, 어둠에 사로잡혔으며 자연물이나 손으로 제작한 우상들을 신(God)으로 섬기기 시작했단다. 그리고 4차원 혼들(souls)을 마치 하느님(God)처럼 숭배(worship)하는 신앙(faith)이 자리를 잡았단다. 너희들은 성인(saint)의 역할을 한 존재들을 통하여 잃어버린 영적 과학(spiritual science)인 ‘마하라타(Maharata)’를 전해들을 수 있었으나 너희들의 의식 속에 깊게 뿌리박고 있던 우상숭배(idolatry)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였단다. 이것이 바로 세뇌(brainwashing)의 무서움인데, 오랜 세월 축척된 잘못된 인식은 너희들이 버릴 수도, 벗어날 수도 없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고타마(Gautama)나 예수(Jesus)나 모하메드(Mohammed)를 통하여 내면의 신(God of inside)을 소개받을 수 있었으며, 깨우는 것을 전해들을 수 있었으나 그것은 그때뿐이었으니, 이런 결과가 나타난 것도 결코 우연(偶然:accident)은 아니었단다. 너희들은 너무도 쉽게 우상숭배(偶像崇拜)의 길(path of idolatry)로 들어섰으며, 그 결과가 이 시대까지 연장(延長:continuance)되고 있는 것이란다. 부처상(Buddha)은 화려하고 더욱 크게 제작되어 설치되고 있으며, 십자가(cross)역시 더욱 크게 자리 잡고 있고, 모하메드(Mohammed)는 폭력(暴力:violence)이 마치 천상(heaven)의 가르침인양 변질되어 인류사회를 분열(split)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단다.
물론 너희들의 물질체(material body)가 유전자적 형질이 손상되어 1쌍의 2줄로 퇴보(退步:degradation)되었다는 사실을 모르는 바는 아니다만 외부적인 요인에 의해서만 결과가 이렇게 되었다고 볼 수 없단다. 너희들 역시 유전자(DNA)가 변질되는데, 앞장섰고 물질세계의 쾌락(快樂:pleasure)에 빠져들어 탐닉(耽溺:addiction)하는데 열을 올렸다는 사실이란다. 무분별한 성생활(Indiscreet sexual)이 유전자의 혼란을 가져왔으며, 탐닉(addiction)을 위한 약물 흡입(drug intake)이 추락(fall)하는 결과를 앞당겼다는 사실이란다.
너희들은 혼 의식(soul conscious)과 물질체(material body)를 가지고 있는데, 물질체 뿐만 아니라, 혼 의식을 함부로 다루고 취급하여 이런 결과가 나타나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우리가 하는 계획이 물리적(physical)으로 나타나지 않자, 마치 아무것도 진행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우리는 너희들의 혼 의식 세계(soul conscious plane)를 집중적으로 잡아가고 있는 것이었으며, 모든 계획이 원만하게 이루어졌다는 것이란다. 가장 먼저 선행(先行:precede)한 것은 바로 너희들의 손상된 유전자(DNA)였단다. 이것을 제일 먼저 착수(着手:start)하여 너희들의 잃어버렸던 에테르 유전자(etheric DNA)를 6쌍의 12줄(twelve lines of six twins)로 복원(復原:restore)하는 계획을 실행하는데 주력하였던 것이란다.
이것은 완료되었으며, 너희들은 추락(fall)이전의 상태로 되돌아갔다는 것인데, 너희들이 이것이 물리적(physical)으로 보이지 않아서 마치 어떤 것도 이루어지지 않은 것으로 받아들였던 것이란다. 4차원의 에테르(ether)인 혼 의식(soul conscious)은 정상궤도를 회복하였기 때문에 너희들 스스로들이 인식전환(認識轉換:recognition turn)을 통하여 받아들이기만 하면 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3차원 물질체(3D material body)는 에테르(ether)의 영향권 아래 있어서 어떻게 인식(recognition)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 것이란다.
물질(Matter)로 이루어진 1쌍 2줄의 유전자 역시 에테르 유전자(etheric DNA)의 영향 아래 있어서 그렇게 변형될 수 있다는 것이란다. 이것이 바로 육체(body)가 빛의 몸으로 상승(ascended)하는 것이란다. 우선 혼 의식(soul conscious)을 가로막고 있는 장벽(wall)을 스스로 깨고 나와야 하는데, 바로 마음(mind)을 휘어잡고 있는 물질의 아상(我象)을 물리쳐야 하는 것이 너희들이 해야 할 과제라고 하는 것이란다.
명예(Fame)나 권력(power)이나 금력(金力:money)이나 너희들의 마음(mind)을 점령하고 있어서 어렵다고 하는 것이고, 두려움(fear)과 슬픔, 분노(anger)같은 것들이 너희들을 조종(control)하고 있어서 어렵다고 하는 것이란다. 이 마음(mind)을 제어(control)하여 지금까지 너희들을 희롱(banter)하던 저급한 속성들(lower attributes)을 모두 비워내고, 영의 마음(mind of spirit)인 빛의 속성(attribute of light)으로 채워야 하는 것이 바로 너희들이 해야 할 과제라 하는 것이란다. 이 부분은 우리들이 하는 것이 아니란다. 분명한 것은 너희들의 몫이고, 너희들이 해야 하는 것이란다.
천상의 존재들(Beings of heaven)이 너희들을 돕기 위해서 와있는 것은 사실이며, 열심히 활동들을 하고 있다는 것도 사실이란다. 이들이 하는 역할은 4차원 세계인 에테르 영역(ether field)에 국한(局限:limit)되어 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영역인 3차원 세계에까지 도움의 손길이 가는 것은 너희들을 돕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방해(妨害)하여 자유의지(free will)를 침해(侵害:infringement)하는 것이니 만큼 월권행위(越權行爲:arrogation)라 할 수 있단다. 천상의 존재들(Beings of heaven)은 이 법칙(law)을 너무나 잘 알고 있어서 3차원 세계에는 개입(intervention)하지 않는 것이란다.
지난날 너희 인류들을 납치(hijack)하거나, 동물들을 납치(hijack)한 것은 그것에 따른 우주법칙이 적용되어 처벌되었음을 전한단다. 우주에서 진화하고 있는 모든 생명들은 존중(尊重:respect)받고 있으며, 자신들의 진화를 자유의지(free will)에 의해 진행하도록 하는 고유권한(固有權限:own privileges)이 있어서 침해(侵害:infringement) 받지 않는다는 것이란다. 이것을 위배(violation)하는 생명이나 존재는 그것에 따른 법칙(law)의 적용에 따라 처벌 받는다는 것이란다. 이것을 심판(judgment)이라고 표현한 것이란다. 너희들의 우주에서는 법칙(law)을 위반하여 카르마(karma)의 적용을 받았던 역사들이 있었고, 현재 너희 행성에도 적용(apply)되고 있는 것이란다.
우리가 법칙(law)을 적용(apply)시키는 것은 아니란다. 모두 자유 의지(free will)에 따라서 스스로 적용(apply)받는 것이고, 강요(demand)나 제재(sanctions)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란다. 카르마(Karma)는 개인이든, 단체이든, 체제 전체이든, 원인 제공(factor supply)한 존재들에게 돌아가게 되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에너지 법칙(energy law)이기 때문이란다. 우주의 모든 존재들이 이것을 지키기로 스스로에게 언약(covenants)을 하였단다. 언약(Covenants)한 대상(object)이 바로 스스로 존재하며, 스스로 생명(life)이게 하는 신성(Divinity)인 바로 우리라는 것이란다. 바로 너희들 속에 존재하고 있으면서 너희들의 생명(life)이 되어 너희들과 함께 동행(go with)하여 낙원천국 중심(paradise center)까지 오게 하는 우리들의 신성한 생명(divine life)에게 언약(covenants)한 것이란다.
그래서 너희들은 스스로가 법칙(law)을 위반하였거나 다른 생명들의 진화를 손상시켰을 때에, 이 부분은 서로 약속되어진 부분이 아닌 일방적(one-sided)인 부분을 이야기 하는데, 당연히 스스로가 카르마(karma)를 적용(apply)해서 질서(order)를 따른다는 것이란다. 심판(Judgment)은 결국 스스로가 자신에게 하는 것이란다. 우리는 이것을 심판(judgment)이라 하지 않으며, 배움(study)이라 한단다. 한 단계씩 상승(ascending)하는 과정동안 부족한 부분을 채우거나 보충(補充)하는 것인데, 그래서 배움(study)이라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지옥(hell)이나 어두운 부분을 무조건 부정적(否定的:negative)으로 바라보는데, 만약 너희들이 배워야 될 것과, 보충해야 될 것이 없다면 이런 세계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란다. 그런데 이런 세계가 있다는 것은 너희들의 배움(study)과 깨달음(awakening)에 필요하기 때문에 너희들 스스로에 의해 창조되었다는 사실이란다. 이 세계는 우리나 창조그룹에 의해 창조된 세계가 아니란다. 너희들 스스로들에 의하여 창조되었으며, 필요한 배움(study)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지옥(hell)이라는 세계가 굳이 필요 없다고 선택하면 저절로 문을 닫고 사라질 것이란다.
우리는 너희들의 조상들인 12부족의 인종들이 물려받았던 영적 과학(spiritual science)인 ‘마하라타(Maharata)’를 너희들이 다시 되살려내어 내면의 그리스도(Kristos of inside)를 깨우기를 바라는데, 이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 12부족이 가지고 있었던 5차원 에테르 유전자(etheric DNA)를 복구시켜 주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의 혼들(souls)은 모두 6쌍 12줄(six twins twelve codes)의 유전자(DNA)를 가지게 되었다는 사실이란다. 너희들은 원하면 영(spirit)과의 소통(communicate)과, 내면의 그리스도(Kristos of inside)와의 소통도 가능하게 되었다는 것이란다.
우리는 이렇게 돌아온 너희들과 자유스럽게 워크-인(walk-in)할 수 있는 토대(土臺:substructure)를 마련했기에, 창조그룹의 계획에 의해 시행(施行:enforce)하게 된 것이란다. 너희들은 아주라이트 이야니 위원회(Azurite Eieyani council)와 중앙태양 위원회(cental sun council)와, 아리온 위원회(Arion council)와, 태양 위원회(solar council)와, 금성 위원회(Tythania council)와, 대백색 형제단(Great White Brotherhood)에 소속된 위원들의 통로(passage)로서 결정되었으니, 워크-인의 길(path of walk-in)이 열린 것이란다.
너희들이 내면의 신(God of inner)을 깨우고, 존재들(beings)과의 소통(communicate)을 통한 만남을 할 수 있게 된 것도 바로 이것 때문이었으며, 너희들의 노력과 스스로에 대한 언약(covenants)을 되찾는다면 결코 불가능(impossible)한 것이 아니라 하는 것이란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워크-인(walk-in)은 우리와 너희가 분리(separation)된 것이 아니라 온전한 하나(perfect one)라는 것이고, 너희들의 생명(life)속에서 ‘현존(現存:I AM Presence)’하고 있음을 증명(proof)하는 것이란다. 우리는 ‘스스로 있는 이(I AM)’ 이고, ‘나인 나(I AM THAT I AM)’ 란다. 우리는 너희들의 내면(inside)에서 이렇게 시작도 없이 시작되었고, 끝도 없이 현존(I AM Presence)하고 있는 것이란다.
첫댓글 12환 유전자계통이 완벽히 유지되고 이어져
내려오는 유일한 민족 한국인
한국인은 천상계획하에 빛의전사 워크인의
인물이 숨겨져 내려왔다
워크인은 곧 예수와 같은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모든 봉인이 풀리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