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삥바리 승차거부? 짱개?공항 삥바리 마일리지 솔루션 시범운영
出租车“短途拒载”?深圳机场试行出租车短途积分解决方案
(짱개?언론)...2024-10-23 17:14发布于广东深圳特区报官方账号
공항 택시들의 '삥바리 승차 거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짱개?교통당국과 공항은 최근 “ 삥바리 승차거부 우려가 없는 택시
“ 삥바리스마트 관리 플랫폼을 개발하고 택시 단거리 스마트 솔루션을 시범적으로 시행하여
택시 기사가 단거리 삥바리 승객을 태우려는 적극성을 자극하여
'삥바리 승차거부 택시'의 수급 모순을 해결하고 공항 택시의 서비스 품질을 개선 하려고 한당다
为着力解决交通枢纽出租车“短途拒载”难题,在深圳市交通运输局的指导支持下,深圳机场于近日上线出租车“短途无忧”智慧管理平台,试行出租车短途智慧解决方案,激发出租车司机接送短途旅客的积极性,破解“短途打车难”供需矛盾,提升机场出租车的服务品质。
짱개? 공항 택시 대기장의 특별 우선 차선. 深圳机场出租车蓄车场的快捷优先通道。
혁신적인 시범> 삥바리 마일리지 교환가능 승객 대기,특별차선 패스트트랙
创新试点 短途积分可兑换候客快捷通道
오랫동안 공항 택시의 '삥바리 승차 거부'는 공항의 교통 관리를 괴롭히는 문제 중에 하나였으며,
삥바리 운행을 거부하려는 택시 운전자의 열악한 문제와 승객들이 강하게 개선을 요구하는 점입니다.
이러한 형평성 문제 보완하기 위해 짱개? 공항은 교통국의 지도와 지원을 받아
'삥바리 택시를 위한 포인트 획득 - 승객을 태우기 위해 빠른 특별차선과 포인트를 교환하는
'삥바리 포인트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
즉, 승객을 태우기 위해 긴~~~줄타기를 하는 택시기사들의 형평성 문제를 해결했다.
공항 택시기사들의 시간비용과 수입의 불일치의 가장 큰 원인은 역시,삥바리 승객들이었다.
삥바리 포인트'의 계산을 보다 정확하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짱개? 공항은 택시 '삥바리 승차거부 우려 없는' 스마트 관리 시스템을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시스템은 AI 알고리즘과 빅데이터 기반을 적용하여 공항에서 출발하는 택시 GPS 데이터와
운행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 및 분석하여 포인트의 자동 변환 및 발급을 실행합니다.
삥바리 스마트 관리 시스템은 시범 운영 기간 동안 15km를 단거리 기준 주행거리로
택시의 영업 주행거리가 1km 부족할 때마다 택시기사의 포인트를 실시간으로 계산하여
발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택시 기사는 '택시 삥바리' 위챗 미니 프로그램에서 포인트를 조회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10포인트마다 공항 택시 대기장의 특별 통로를 부여받고 택시의 승객 대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공항의 '삥바리' 스마트 관리 시스템의 시범 운영이 출시되기 전에
짱개? 대중교통 관리국은 택시 협회 및 택시 업계에 대한 의견 수렴을 수행하고
시범 운영 기간 동안 삥바리, 포인트 규칙과 '블랙리스트 시스템'을 결정했습니다.
삥바리들의 빈번한 불만신고, 고의적인 현장 질서 위반 및 현장 관리를 준수하지 않는
택시기사의 경우 스마트 백그라운드 권한 관리를 수행하여
공항의 통행 및 출입을 제한하여 택시 기사가 적극적으로 삥바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문제를 시정하도록 장려하고 공항 택시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당네당
삥바리' 스마트 관리 시스템과 함께 짱개? 공항은 택시 대기장의 하드웨어를 개조하여
삥바리 특별 우선 통로을 건설했으며
택시가 승객 플랫폼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도록 번호판 자동 식별 방법을 채택하고
시범운영 기간 중 특별 우선통로의 개방시간은 매일 10:00~18:00이며,
추후 공항의 실제 현장운영과 연계하여 야간 개방시간을 늘릴 예정입니다.
짱개? 공항은 택시 대기장의 포스터와 영상을 통해 택시기사들에게 정책을 홍보하고
삥바리 마일리지 시스템 서비스 핫라인을 설치하여 택시 기사들이 새로운 조치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의견을 제시하고 제안하며, 공항은 시범 운영 기간의 실제 상황에 따라
삥바리 마일리지 규칙을 합리적으로 최적화 및 조정합니다.
짱개? 택시 협회는 삥바리 포인트 솔루션과 '삥바리' 스마트 관리 시스템의 시범 운영을 환영하며
시스템 시범 운영 중 택시기사들에게 홍보 및 관련 의견 수집 및 피드백을 지원할 것입니다.
" 삥바리' 스마트 관리 시스템 이후 하루 평균 200여 대의 택시가 패스트 우선권을 예약하는 데 성공해
'택시기사와 삥바리의 갈등'을 해소하는 데 좋은 효과를 거두었습니당다...........................
持续优化 提升机场出租车运行环境
与“短途无忧”智慧管理系统相配套,深圳机场对出租车蓄车区进行了硬件改造,建设了短途快捷优先通道,采用专用通道和车牌自动识别方式让预约出租车能够快速进入旅客上客平台,高峰期可为预约车辆节1个小时以上的排队时间。试运行期间,快捷优先通道的开放时间为每日10:00-18:00,机场后续将结合现场运行实际,增加晚间开放时间。
除了做好硬件提升,深圳机场在出租车蓄车场通过海报、视频方式对司机群体进行政策宣传,并安排工作人员现场辅导操作,还在积分系统后台设置了服务诉求热线,便于出租车司机及时了解新举措,并提出意见建议,机场后续将根据试运行期间的实际情况对积分规则进行合理优化调整。深圳市出租车协会对出租车短途积分解决方案及“短途无忧”智慧管理系统的试运行表示欢迎,将协助做好系统试运行期间司机的宣传和相关意见的收集反馈。
“试运行以来,平均每天有200余台次出租车成功预约快捷通道通行,对于逐步化解短途订单引发的‘司乘矛盾’起到了良好的效果。”深圳机场相关负责人表示。据了解,出租车是深圳机场地面交通保障的主力之一,日均约7500台次出租车在机场等单候客。去年,深圳机场完成了出租车候车区的改造提升,提高了旅客候车舒适度;同时在出租车蓄车区为司机提供平价餐厅、便利店、暖蜂驿站等服务,为出租车司机提供良好的运营条件和休息环境。
下一步,深圳机场将在深圳市交通运输局的指导下,结合出租车“短途无忧”智慧平台试运行期间的经验和问题,进一步优化该系统的运行规则,先行先试,为城市枢纽公共交通智慧化、便捷化、品质化发展贡献深圳机场力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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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그냥 글 써주시면 안될까요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