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Dragon The Bruce Lee Story에서는 이소룡이 다른사람의 눈에 보이지않는 정체불명의 철갑무
사와 격투를 벌이는 장면이 나오나, 이소룡 집안의 저주를 아는 사람들은 그런 소문은 사실과는
약간 다르습니다.
1
940년 11월 27일에 태어나 1973년 8월 24일에 사망한 이소룡은 어려서부터 선천적으로 가위에 많이 눌리는 체질이었으며 꼬마였던 이소룡은 가위에 눌릴
때마다 검은 그림자와 같은 사람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소룡이 18살이 되던해 가위에 눌렸던 그는, 처음 으로 그림자같이 생긴 가위귀신이 "너의 아버지는 64세에 죽고 너는 그의 반도 못살아"하는 또렷한 음성을 들을수가 있었으며 겁에질린 이소룡은 그때부터 귀신으로부터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 결사적으로 무술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로부터 몇년뒤 홍콩의 유명한 풍수전문가의 조언에 의해 가위귀신에게서 벗어나도록 미국으로 이민간 이소룡은 미국에서 조차도 가위에 계속 눌리자 공포에 떨었습니다.
매일매일, 이소룡은 밤마다 자신을 찾아오는 검은 그림자귀신때문에 잠을 잘 못잤으며 미국에 이주한지 몇년후 그의 아버지는 64세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1973년 용쟁호투를 찍던 이소룡은 자신이 깨어있는 상태에서 검은 그림자가 자신을 덮치는 경험을 한뒤 이에 놀라 넘어졌으며 이를 목격한 조명 기사들은 이소룡이 떨어진 안경을 줍는척하는 기괴한 상황을 연출하였다는 증언을 하였습니다.
그후 사망유희를 촬영하다 사망한 이소룡은 정확히 32살에 사망을 하였으며 죽기전 이소룡은 자신의 저주가 아들에게 전달이되지않게 큰 돈을 들여 풍수지관들의 조언을 구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아들역시 자신의 아버지를 기념하는 영화가 나온 1995년 비극적인 영화 까마귀를 찍다 사고로 인한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고, 브랜돈의 죽음을 지켜본 주위사람들은 이소룡집안의 저주가 실제로 존재를 했다는것을 느낄수있었습니다.
현재 이소룡의 친형제들은 모두 이혼을 하였거나 사망을 하였고, 또는 경제적으로 풍지박산이 났다고 하며, 이같은 상황이 저주에 의한 벌이라고 믿고 있는 이소룡의 가족들은 저주가 자신의 할아버지의 무덤으로부터 왔다는 주장을 하고있습니다.
1929년 12살의 나이로 죽은 홍콩의 풍수신동 성링루의 옆에 묻힌 이소룡의 친할아버지는 자신이 죽기전 "신동이 꿈에 나타나 당신이 내 옆에 묻히면 당신 집안을 가만두지 않겠다는 경고를 하였다"는 증언을 했습니다.
과연 이소룡의 집안은 홍콩 최고의 명당에 묻힌 그의 친할아버지의 묘자리덕에 큰 영화를 누렸다가 옆에 묻힌 신동의 저주에 의해 풍지박산이 났던것일까요?
첫댓글 어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워.........
비두 오고 괜히 오늘 음침한데...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웬지 믿겨지는건....;
나 저영화봤는데...크로우...정말 기괴한 영화..음침하고, 우울하고, 짜증이 확나는 영화였음..그런데 그 브랜든이 영화도중에 죽은건가요?글에는 그런식으로 써있네요.마지막까지 잘나왔던것같은데,,,대역이었나?
영화찍다가 저기 총들고 잇는사진 보이죠 그총 오발로 바로 죽엇어여 ,,,,,, 그리고 대역은안쓰고 그래픽같은걸로 영화를완성시켯다고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