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이든 대통령, 휘발유차 금지는 인기가 없습니다
https://mishtalk.com/economics/hello-president-biden-banning-gasoline-powered-cars-is-not-popular/
하원은 캘리포니아의 부담스러운 EV 의무 사항을 폐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이는 상징적인 제스처이지만 중요한 것입니다.
Biden이 통과되면 법안을 거부할 것이기 때문에 상징적인 투표이지만 하원 투표에서는 가스 차량 금지가 인기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8개의 하원 민주당원은 지난 주 캘리포니아와 다른 주의 휘발유 차량 금지를 막기 위한 투표에 214명의 공화당원과 합류했습니다. 이 법안이 이번 의회에서 법으로 제정될 가능성은 없지만 투표는 정치적으로나 법적으로 중요합니다.
청정 공기법(Clean Air Act)에 따라 환경 보호국은 캘리포니아주에 자체 차량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부과하고 다른 주에서도 이를 따르도록 면제권을 부여합니다. 의회는 오염을 일으키거나 인간의 건강에 해를 끼치지 않는 CO2 배출에 이 법을 적용할 의도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오바마 행정부와 바이든 행정부는 캘리포니아주가 차량 온실가스 배출을 규제할 수 있도록 법을 광범위하게 해석했습니다. Biden EPA는 2025년까지 자동차 제조업체 판매에서 EV가 차지하는 비중을 늘리도록 캘리포니아에 요구하는 면제를 승인했습니다. 또한 대형 트럭에서 내연 기관을 단계적으로 폐지하려는 캘리포니아의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하원 공화당의 차량 구매 선택권 보존법(Preserving Choice in Vehicle Buyers Act)은 이러한 면제를 무시하고 2035년까지 새로운 휘발유 구동 자동차의 판매를 금지하라는 캘리포니아의 요청을 EPA가 승인하는 것을 방지할 것입니다. 이 법안은 또한 캘리포니아의 " 무공해 차량” 프로그램.
8개는 많은가요?
여덟 마리는 별로 많아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양들은 함께 모여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밀투표였다면 진짜 투표는 어땠을지 궁금하네요. 나는 그것이 훨씬 더 클 것이라고 의심하지만 증명할 수는 없습니다.
오직 진보적인 미친 사건들만이 캘리포니아주에 정책을 넘기고 싶어할 것입니다.
법원으로 향함
지난 주 DC 순회 항소 법원은 Biden 행정부의 백도어 EV 의무 및 캘리포니아 면제에 대한 세 가지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주정부는 의회도 승인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의회는 주정부가 자체 연료 경제 규칙을 부과하는 것을 금지했으며, 이는 캘리포니아의 내연 기관 금지 조치가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나는 대법원이 이 말도 안되는 내용이 도착하자마자 판결을 내릴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에너지 광기로 인해 바이든 선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트럼프가 안주하고 아이디어를 얻는 데 집중하고 욕설을 멈추고 좀 더 대통령다운 목소리를 낸다면, 그는 무소속 의원과 교외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고 2024년 바이든을 이길 수 있을 것이다.
다시 생각해 보면 바이든의 에너지 정책이 너무 많은 인플레이션을 초래하여 트럼프가 어쨌든 승리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그렇게 할 필요조차 없을 수도 있습니다.
바이든은 노동계급 후보라고 주장한다. 그는?
노동계급 사상 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