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출 감소를 위해 폐열 회수를 사용하는 선박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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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O의 온실가스 전략 개정 부터 EU 배출권거래제 (ETS) 확대까지 , 해운업계는 온실가스(GHG) 배출을 줄여야 한다는 압력을 점점 더 받고 있습니다.
더욱 엄격해지는 규제에 대응하여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선주와 운영업체는 야심찬 지속 가능성 목표를 채택하고 환경 영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을 구현했습니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지속 가능한 기술을 기존 선박과 새로 건조되는 선박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Climeon의 HeatPower 300 Marine과 같은 폐열 회수(WHR) 시스템은 세계 최대의 조선소 및 해운 회사 에서 사용하고 있는 혁신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WHR이 어떻게 선박을 더욱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왜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 해양 산업 내 배출 감소 형태는 무엇입니까?
해양 폐열 회수란 무엇입니까?
선박의 엔진을 사용할 때마다 열이 발생하며 많은 경우 이 열은 제대로 활용되지 않습니다. 해상 폐열 회수(WHR)는 단순히 이 폐열을 난방, 담수 생성 및 전력과 같은 선상 작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용도 변경하는 개념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전통적인 선내 폐열 소비자는 고온 폐열을 활용하지만 선박 엔진에서 발생하는 열의 대부분은 저온입니다. 최신 지속 가능한 기술을 사용하면 이 폐수를 바다에 버리는 대신 저온 폐열을 사용하여 선상에서 지속 가능한 전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폐열을 통해 지속 가능한 전기를 생산하면 선박의 디젤 동력 발전기에 대한 의존도가 낮아지므로 연료 소비도 줄어듭니다. 결과적으로 배출량이 줄어들고 해운 회사는 지속 가능한 목표 달성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저온 ORC WHR을 통해 전력 출력 및 배출 감소 극대화
ORC(유기 랭킨 사이클)를 사용하여 저온 입력 소스(해수)와 고온 입력 소스(폐열)의 다양한 압력을 활용하여 터빈에 전력을 공급하는 Climeon의 HeatPower 300 Marine 시스템과 같은 저온 ORC WHR 시스템은 선박의 엔진을 사용하고 폐열이 생성될 때마다 무탄소 전기를 사용합니다.
HeatPower 300 Marine은 80°C만큼 낮은 온도에서 발생하는 온보드 폐열을 활용합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전기로 변환할 수 있는 폐열의 양을 크게 증가시켜 전력 출력을 향상시키고 그에 따른 배출 감소도 향상시킵니다.
이 외에도 Climeon의 저온 ORC HeatPower 300 Marine 기술은 재킷 냉각수와 같은 단일 온보드 폐열원에서 나오는 폐열을 사용하여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는 통합 프로세스를 단순화하여 추가 비용 절감을 제공하고 설치 프로세스를 가속화합니다.
폐열 회수: 수익성과 지속 가능성의 결합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배출량을 줄이는 것은 한때 비용이 많이 드는 규정 준수 문제로 여겨졌으나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혁신적인 해양 기술은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강조했으며, 이는 선주와 운영자가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수용하도록 장려했습니다.
Climeon의 HeatPower 300 Marine 시스템에서 알 수 있듯이 선박에 폐열 회수 시스템을 통합하면 선상에서 청정 전기가 생산될 때 발생하는 연료 비용 절감으로 인해 긍정적인 경제적 영향과 매력적인 ROI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화된 통합 옵션, 투자 회수 기간 단축, 생산 킬로와트당 비용 절감 외에도 WHR을 선도적인 선주 및 조선소 사이에서 인기 있는 지속 가능한 기술 형태로 만드는 경제적 인센티브를 강조합니다 .
또한 HeatPower 300 시스템은 기존 선박에 개조하거나 새로 건조된 선박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선박의 25년 수명과 상대적으로 낮은 회수 기간 동안 탄소 배출량을 100,000mt까지 줄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HeatPower 300 Marine은 현재 선박과 새로 건조된 선박 모두에 대해 실행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배출 감소 방법을 나타냅니다.
해운 산업의 미래 보장
업데이트된 규정이 시행될 예정이므로 해양 부문 전반에 걸쳐 배출량을 줄이는 것은 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해운 회사는 선박의 수명 동안 환경적, 경제적 이점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장기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으며 이것이 아마도 저온 ORC WHR이 업계에 매우 적합한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Climeon의 HeatPower 300 Marine 시스템은 추가 온보드 지속 가능 기술과 함께 사용하여 배출 감소 및 연료 보존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해운 회사는 선박의 설계 및 운영 경로에 맞게 선박의 지속 가능한 온보드 기술을 맞춤화함으로써 최적의 배출 및 비용 절감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저온 ORC WHR은 친환경 연료와 같은 새로운 지속 가능한 해양 솔루션과 호환됩니다. 일부 선주가 청정 연료로의 전환을 시작함에 따라 저온 ORC WHR 시스템의 통합을 통해 선박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HeatPower 300 기술을 청정 연료와 함께 사용하면 연료 소비를 늘리지 않고도 전체 온보드 전력 출력이 향상됩니다 . 이를 통해 추가 비용 절감이 가능하며 운송 회사는 메탄올, 암모니아, 수소 등 청정 연료와 관련된 비용 증가를 일부 상쇄할 수 있습니다 .
HeatPower 300 Marine은 친환경 연료와 함께 작동하기 위해 설계 및 운영 수정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선주와 운영자는 저온 ORC WHR 시스템의 통합을 통해 선박의 미래를 보장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HeatPower 300 Marine으로 지속 가능성 목표 달성
이미 다수의 선박에서 선상에서 지속 가능한 전력을 생산하고 있는 Climeon의 HeatPower 기술은 해운 회사가 진정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조선업체 가 선택한 HeatPower 300 Marine은 지속 가능한 해양 기술이 제공할 수 있는 재정 및 환경적 이점을 강조하고 저온 ORC WHR이 해양 산업의 미래에서 수행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예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www.climeon.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