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개? 나라시의 최후?
退无可退!失业中年人挤爆网约车,司机暴增,收入断崖下跌?
(짱개?언론)..2024-10-21 16:25
최근, 짱개?의 나라시 업계의 나라시쉥퀴들이, 경쟁 격화, 수입 떡락으로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나라시 호출앱이 최악의 경쟁에 들어섰고, 나라시 쉥퀴들은 장시간 노동으로 건강을 해쳤습니다.
짱개? 각지역에서 나라시 포화 경보가 발령되었으며
나라시는 더 이상 '구원의 동앗줄'이 아니라 썩은 거시기? 문제입니다.
당신은 온라인 호출 나라시가 곤경에 처한 "구원의 동앗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많은 중년의 실업자들이 이런 희망을 가지고 나라시로 몰려들어 생계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진실은 온라인 나라시가 점점 돈을 벌지 못하고 겨우 잔돈푼,
나라시 업종이 이제는 심각한 경쟁으로 고단한 마라톤을 하는 듯합니다.
온라인 호출 나라시업은 특히 경기 침체와 실업률 상승으로 많은 중년층, 일자리를 잃었던 사람들이
비교적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임시직으로 생각하고. 이들이 시장에 쏟아져 나와 생계를 유지하고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온라인 호출 나라시 운전자로 자가용을 몰았습니다
.网约车行业曾被视为“淘金”行业,但如今司机人数激增,竞争激烈,收入暴跌,生活艰难。行业进入恶性竞争,司机工作时间长,健康受损。多地已发饱和预警,行业不再是“救命稻草”,而是新难题。
你是不是也认为,网约车可以是困境中的“救命稻草”?许多中年人带着这种希望,涌入这个市场,指望着解决生计问题。但真相往往让人大跌眼镜——网约车越做越不赚钱,甚至还有点像“画饼充饥”。这个曾被认为的“淘金”行业,现在则像是一场疲惫的马拉松。
网约车行业的起点并不差。尤其是在经济低迷、失业率攀升的阶段,许多中年人尤其是曾经下岗的群体,将其看作是一个可以落脚且相对容易赚钱的临时活。这些人涌入市场,驾驶私家车作为网约车司机,用以维持生计,甚至支撑家庭。
초기에 온라인 나라시에 진입한 나라시쉥퀴들은 실제로 나름 재미를 보았는데,
지금의, 나라시는 더 이상 돈벌수 있는 '금맥'이 아닙니다.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짱개? 나라시 숫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포화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짱개?전국 온라인 나라시 쉥퀴 수는 약 208만 명에 불과했지만
2023년 말에는 나라시가 657만 2000명으로 급증했습니다.
3년 만에 나라시쉥퀴들 숫자가 3배 이상이나 늘었는데 호출건수는? 거의 '제자리걸음'입니다.
이것은 마치 갑자기 많은 사람들이 나라시, 식탁에 몰려들었지만,
요리가 늘어나지 못해서 모두가 서로 한 입, 한 입씩 빼앗아 처먹을수 밖에 없습니다.
나라시 쉥퀴들 숫자의 폭발적인 증가는 어떤 결과를 초래했습니까?
수입이 급감한 나라시들은 하루 평균 20건 미만의 호출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적은 수입으로 기름값, 차량감가상각비 및 플랫폼 수수료와 같은 많은 지출'을 해야 합니다.
결국 하루종일 일해봤자 각종 지출을 빼면 손에 쥐는 돈이 턱없이 적은 나라시들이 많습니다.
나라시들은 매일 12시간에서 13시간 동안 차를 몰아도,
나라시의 수입은 평균 킬로미터당 겨우 1위안 (약190원)!
플랫폼수수료와 비용을 제외하면 실제 수입은 거시기?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나라시 쉥퀴들이 수입이 급감하니 노동시간을 연장하는 일이 일상화됐습니다.
더 많은 호출을 받기 위해 나라시들이 11개의 휴대폰 으로 호출을 받으려고 하지만
그다지 효율성은 높지 않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나라시들이 심야운행을 선택하고 자신을 한계까지 갈아넣습니다.
나라시들의 삶이 계속 압축되고 있어 휴식시간은커녕 물 한 모금 마실 여유조차 생기기 힘든 상황.
온라인 나라시 호출업계는 이미 매우 심각합니다.
주요 플랫폼들이 시장 탈취를 노리고 잇달아 광란의 보조금을 지급하기 시작했지만
사실은 '앞으로 벌지만 뒤로는 밑진다'는 것입니다.
나라시 숫자가 많을수록 시장 경쟁력이 커지며 플랫폼들은 다양한 인센티브로
나라시 쉥퀴와 승객을 잡으려 하지만 결국, 최후의 순간까지 누가 오래,버틸수 있는지, 게싸움에 불과합니다.
나라시의 수입이 전혀 보장되지 않고 호출도 급격히 떨어지며
기름을 아끼기 위해 최소한의 서비스 조차 하지 않는 나라시 쉥퀴들도 있습니다.
일부 나라시들은 기름값을 아끼기 위해 여름에 에어컨을 켜지 않으며,
삥바리 호출은 싫어하고 승객의 요구는 게무시합니다.
승객의 불만이 끊이지 않으며 이러한 모순으로 나라시가 점점 더 많은 안전사고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짱개? 상하이 및 기타 많은 도시는 나라시 포화 경보를 발령하고
온라인앱 나라시를 규제하기 시작했습니다.
수요를 초과하는 나라시의 현실은 단기간에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점점 더 많은 나라시 쉥퀴들이 악의적인 경쟁의 소용돌이에 빠져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고,
필사적일수록 더욱 더 헤어나기 어렵습니다.
플랫폼과 나라시 간의 이익추구 게임으로 상황이 예전 같지 않습니다.
이제 나라시 호출은 끝없는 경쟁과 끝없는 수입 감소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나라시는 더 이상 구원의 '동앗줄'이 아니며 썩은,거시기? 문제가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나라시의 현실은 매우 가혹하며 온라인 나라시 호출앱은
사실, 에너지와 건강을 모두 소모시키는 악의적인 약탈 노동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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退无可退!失业中年人挤爆网约车,司机暴增,收入断崖下跌?
8天前 你是不是也认为,网约车可以是困境中的“救命稻草”?许多中年人带着这种希望,涌入这个市场,指望着解决生计问题。但真相往往让人大跌眼镜——网约车越做越不赚钱,甚至还有点像“画饼充饥...
첫댓글 한국에서 카풀이 시행된다면 아마도 천만대 이상 쏟아져 나올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