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홀리카, 알로에 수딩젤 출시 |
홀리카 홀리카가 제주산 알로에 성분을 담은 ‘알로에 99% 수딩젤’과 ‘알로에 92% 샤워젤’을 출시했다.
청정 제주에서 갓 짜낸 신선한 알로에베라잎즙이 수딩젤에 99%, 샤워젤에 92%씩 함유되어 피부에 알로에의 수분감과 상쾌함을 고스란히 전한다. 특히, 알로에베라잎즙을 상황버섯균사체로 발효, 알로에에 함유되어 있는 활성성분의 효능을 극대화시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알로에 99% 수딩젤(250ml/5천900원)’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를 끈적임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어 맑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푸석한 머리와 건조한 얼굴, 예민해진 피부에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멀티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알로에 92% 샤워젤(250ml/5천900원)’은 수분감이 풍부한 알로에베라잎즙이 샤워 후에도 촉촉한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며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줄 뿐만 아니라 알로에의 싱그러운 향이 바디에 오래 남아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또 이들 두 제품은 파라벤, 동물성원료, 인공색소 등이 함유되지 않은 7無 처방으로 자연 그대로의 알로에 영양을 가득 담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