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뉴스]
'
풀빵닷컴'에서 '김전무VS송이사'라는 제목으로 만든 합성 이미지입니다. 김전무와 송이사는 MBC 드라마 '신입사원'에 극중 세력 다툼을 하고 있는 간부들.
이 퍼러디들은 '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
목포는 항구다' '
올드보이' 등의 영화 포스터에 송이사, 김전무, 이봉삼, 이미옥(극중)의 얼굴을 넣어서 만든 것입니다.
포스터 맨 위에 '콩글리시 vs 막글리시. 더 굴리는 놈이 남는다'라고 나와 있습니다. 극중 송이사는 로비를 '롸비', 로얄티를 '롸얄티'라고 발음하는 등 특유의 영어 발음을 선보였습니다. 또 극중 김전무는 외국 바이어와의 회의에서 영어를 한 마디도 못하는 등 영어 실력이 형편없는 사람으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영화 '목포는 항구다' 포스터에 송이사와 김전무의 얼굴을 합성한 것입니다. 신입사원에서 송이사는 김전무에 밀려 목포영업소로 간 적이 있습니다.
영화 '올드보이' 포스터에 송이사와 이봉삼의 얼굴을 합성한 것입니다. 포스터에는 '15일의 좌천, 5일의 음모. 목포보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송이사는 목포영업소로 간 뒤 이봉삼과 음모를 꾸며 LK 본사로 복귀합니다. 이 포스터는 그 내용을 패러디 한 것입니다.
영화 '올드보이'의 한 장면에 송이사와 이미옥의 얼굴을 합성해 넣은 것입니다. 극중 송이사는 파견 사원 이미옥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송이사는 유부남이고, 이미옥은 강호를 좋아합니다.
영화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포스터에 송이사와 김전무의 얼굴을 합성한 것입니다. 제목은 '김전무 VS 송이사'인데 그 위에 '누가 이기든 강호는 없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주인공 강호는 세력다툼을 벌이는 송이사와 김전무 모두에게 미움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http://board.pullbbang.com/nboard/view.pull?tb=series&b_num=57768&view_num=2&page=1&startpage=1&key=&search=&order=recom&order2=&mode=daeback&tt=3&vdate=2005-05-20&wpage=&backch=&syy=&smm=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내사랑 송이사~~~
미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