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 변경사항
1. 주사위 레어 버프 확률 up or 삭제
-밀라의 장점이라고 하믄 돈 쓰는 폭격 밖에 없습니다. 스킬에 돈이 들고 버프 쓰는데 돈이 드는 주사위를 쓴다고 해서 레어 확률일 올라간다는 느낌도 들지 않습니다. 올해 매일 머루를 팀플로 돌지만 프시키 파편 먹은적 한번도 없습니다. 로그 보시면 알겁니다.
돈 써서 레어 버프 강화 라고 하지만 레어 하나도 못 먹는데 이게 무슨 버프입니까 확률 버프를 삭제하거나 보잡시 레어 확정으로 바꿔주세요
2. 유틸 측면 강화
- 리체를 기준으로 리노를 했다? 전혀 말도 안되는 기준입니다. 딜도 안돼 탱도 안돼 그냥 툭하면 죽어 버리는 쿠크다스 같은 밀라 이게 어찌 리체를 기준으로 리노가 됐다고 생각합니까
유틸기를 강화해 주세요 회피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변경해주십시오 탱이 안되면 회피라도 더 잘 돼서 캐릭 특성을 맞춰줄 생각을 해야지 리체만큼의 유틸기도 없습니다. 확인하시고 변경해주세요
3. 딜레이를 줄여주세요
- 딜도 안돼고 패시브가 좋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공속이 빠른것도 아닙니다. 범위기의 중딜 1.2초입니다. 딜이 쌔서 중딜이 긴게 아니라 그냥 깁니다. 쓸데없습니다. 딜적인 측면을 올릴 수 있도록 중딜을 줄여주세요 딜이 강해지는건 바라지도 않습니다. 딜레이 줄여서 딜로스 없이 샤샤샥 때릴 수 있도록만 해주셔도 밀라 하는 유저들 답답함 사라집니다.
4. 디버프기를 줄여주세요
- 리체 기준 이솔 기준 어떤 챔프를 보더라도 디버프기는 3개입니다. 기본으로 쓰는 스킬 디법(2) + 장판 1 하더라도 스킬 3개로 세팅하고 잡습니다.
밀라는 어떤가요 장판 스킬도 없어 디버프 스킬은 3개 (그 중 패기는 근접 디버프) 원거리 딜러로 설정을 해 놓았으면 원거리 디버프로 변경 해주시거나 디버프를 줄여 주세요(디버프 스킬 지속 시간도 줄여주세요) 리체를 기준으로 설정 한 기준이 밀라에게 적용된게 단 하나도 없습니다.
5. 패시브 공격령 강화 or 스퍼트 변경
- 밀라 유저들의 스퍼트는 2가지로 나뉩니다. 후딜 고정 or 5초 동안 스킬 때려박기 후딜 고정으로 설정 해놓은 스퍼트는 1분간 유지되는게 이해가 갑니다.
허나 5초간 때리고 스퍼트 효과 하나도 못 받는 스퍼트는 왜 유지 시키는건가요 채널링을 노린것도 아니고 5초 때리고 1분 쿨탐을 기다리는게 무슨 이득인가요 벤야처럼 쿨타임 동안의 반 정도 뎀지가 상승하는것도 아닌데 유지시키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스퍼트 이용시 쿨탐임을 줄여주거나 적어도 1분의 스퍼트중 1/3은 더욱 빠르게 때리도록 유지 + 뎀증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정도로 세팅이 되어야 기존 물복 캐릭 비빌만큼의 딜이 나올 듯합니다.
밀라의 개선사항이 많습니다. 딜이 좋은것도 아니고 유틸이 좋은것도 아니고 유일한 레어 버프는 거의 무쓸모입니다. 리터치 및 개선 사항을 추가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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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밀라 캐릭터에 대해 개선 의견을 보내주셨네요.
1. 럭키 다이스 스킬 효율이 떨어지므로 해당 스킬을 삭제하거나,
보스 처치 시 확정적으로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
2. 리체 만큼 상향되지 않았기에 밸런스 조정이 필요하다는 의견
- 회피 강화 및 중딜레이 감소, 디버프 스킬 지속시간 감소가 필요하다는 의견
- 스퍼트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및 대미지 증가가 필요하다는 의견
밀라 캐릭터 리터칭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은 꼼꼼히 정리하여 전달드리겠습니다.
이후 개선 소식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더욱 만족스러운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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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마 소통하려는 의지 개선이 살짝 보이네요그냥 제 생각을 보냈는데 혹시 더 개선하거나 추가하거나 변경할 사항 있다고 여기시면
댓글에 써주시면 같이 취합해서 다시 문의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원한 쓰레기 밀라 화팅
영쓰밀~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
포격신인데 왜요...
지옥 포격딜 사긴데...
1. 말도 안됩니다..주사위 버프 나름 쏠쏠해요... 이건 너무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주사위 삭제되면 진짜 어쩌려구요..
개인적인 불만이라면, 쿨 타임 30분 짜리 라는 점 인데, 가끔 주사위가 씹히면 멍하니 30분을 기다려야 한다는 거네요.
2. 유틸 측면은 포격/밴드+슈츠 착용이 있습니다만, 사실상 밴드+슈츠가 리스트만큼의 효과가 없는 것도 사실이죠. 단지 저는 밴드, 슈츠에 고정 회피를 달아서 밴드+슈츠 착용 시 회피율 고정적으로 45%, 거기다가 어비스 시 콤보 사용으로 추가적인 회피를 얻고 있습니다.
만약 밴드를 끼지 않은 상태에서의 고정 회피를 늘려 달라는 건 좀 억지일 것 같고 요청한다면 밴드 착용 시 데미지의 증가가 리스트 만큼의 효과가 없다는 점을 밀어야 할 것 같네요.
데미지가 약하다는것은 동의합니다.
3. 딜레이 부분은 스퍼트를 사용해서 크게 느끼지 못하는 부분이 있었는데(저는 범위기도 포격으로...), 범위기의 중딜 부분은 개선되었으면 하네요.
4. 카드 스프레이 디버프는 사실상 통합되었으면 하는 게 바람이긴 합니다.
5. 상태 유지는 하되, 스퍼트 중딜감소 시간 혹은 데미지 증가는 필요하다고 봅니다..
아퀼 껴주면 강해질 줄 알았던 밀라가 생각보다 너무 약해서 좀 충격 받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애정을 가지고 플레이 하려구요..정말 다른건 몰라도 데미지부분의 개선은...제발 ㅠㅠ
@[미스트랄]개쩌는대 어.. 밀라 아퀼전후 차이난다는데 체감이 잘안되나요??
@벚꽃나무〃 체감자체는 됩니다만, 3각컴저만 먹은 막시민보다 딜이 훨씬 덜뜬다는거에서 좀 실망이 컸어요. 9타라지만...3각컴저 루시안보다도 약했고..둘다 노콤보기준..
@[미스트랄]개쩌는대 그렇군요..ㅠㅠ 아직 암울하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1. 주사위 버프 관련은 사실 저의 분노가 좀... 부스터는 안 빨앗지만 레어 도핑하고 머루 가도 레어바 안 뜨고 룬경심 스스조 뜨면 좀 화나서 삭제 건의 한 그냥 저의 개인적 분노입니다...ㅎ 수정해서 다시 건의 올리겠습니다 ㅎ
2. 유틸 측면을 슈밴 기준으로 상향 건의 하는 쪽으로 방향 다시 잡아서 올려야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카드3종 + 패기 디벞 하나로 좀 묶어줬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밀라 화이팅..
구구절절 핵공감합니다..밀라 유저 적은것만 봐도 답나오져...딜이 너~~~~무 안뜹니다...중딜 길면 딜이라도 쎄던가 ㅠ
이번 캐시 레어 삭제를 보면 주사위 레어 효과가 진짜 있는지 의문.
6 띄우면 듀부처럼 하나 더 먹게 해주면 랏밀라 가능?
바이트 바이퍼 대미지 상향좀.... 물복 캐릭중에 제일 낮은 퍼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