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러셀 브랜드 비난으로 럼블 광고 철회 후 보이콧 직면
https://nypost.com/2023/09/25/burger-king-faces-boycott-after-yanking-ads-from-rumble/
버거킹은 매주 비디오 플랫폼 럼블(Rumble)에서 광고를 중단한 후 보이콧에 직면해 있다. 러셀 브랜드(Russell Brand)가 16세 소녀를 포함해 4명의 여성을 성폭행하고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직후 다 . -늙은 소녀.
Burger King은 최근 Asos 및 HelloFresh와 같은 다른 브랜드가 그랬듯이 인기 사이트에서 광고를 삭제한 이유를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Brand가 파산한 지 불과 1주일 만에 이러한 움직임의 시기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불.
와퍼 하우스는 브랜드가 실제로 유죄 판결을 받기 전에 자칭 "언론의 자유 플랫폼"에서 광고를 철회한 것에 대해 비난을 받았습니다.
럼블의 동료 진행자 찰리 커크(Charlie Kirk)는 일요일 트위터에 “영국 주지사가 플랫폼에 러셀 브랜드의 화폐화를 요구한 후 언론의 자유 플랫폼이 러셀 브랜드의 판사, 배심원, 집행인 역할을 거부했기 때문에 버거킹이 럼블에서 광고를 철회했습니다”라고 밝혔 습니다 .
“주의하세요. 브랜드는 단일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BurgerKing 보이콧. 그들은 언론의 자유와 적법한 절차를 싫어하며 어쨌든 그들의 음식은 독입니다. 그만 먹어라”고 킹은 덧붙였다.
00:0003:37
러셀 브랜드의 주간 방송인 '스테이 프리(Stay Free)'의 진행을 맡고 있는 럼블(Rumble)에서 버거킹의 광고를 삭제한 후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버거킹을 보이콧하기 위해 뭉쳤습니다.게티 이미지
브랜드(48세)는 지난 주 16세 소녀를 포함해 4명의 여성을 강간하고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러셀 브랜드/트위터
수많은 다른 사용자들도 트위터를 통해 '완료'라고 말하며 운동에 동참하겠다고 나섰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버거킹을 먹어서 이번 불매운동에 변화를 가져왔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웬디가 그랬다!”라고 썼다 .
또한보십시오
러셀 브랜드는 16세 소녀를 포함해 4명의 여성을 성폭행하고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버드라이트 버거킹을 즐길 시간입니다!” 또 다른 한 사람은 "깨어나서 망가져라" 라고 말했고, 몇 달 동안 이어진 불매운동에 의해 촉발된 슬로건인 버드 라이트(Bud Light)와 맥주 양조업체 안호이저-부쉬(Anheuser-Busch)는 여전히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 딜런 멀 베이니(Dylan Mulvaney)의 출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의 March Madness 캠페인 .
여전히 부진한 판매를 보고하고 있는 Bud Light에 대한 또 다른 고개를 끄덕이면서 한 트윗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가 절대 먹지 않을 한 끼: 버드 라이트를 곁들인 와퍼."
또 다른 사람 은 “버거킹 브랜드에 버드 라이트(Bud Light) 대우를 해보자”고 말했습니다 .
브랜드가 당시 16세에게 부모에게 거짓말을 하도록 '대본'을 제공했다는 '그루밍' 주장을 포함해 48세 소녀에 대한 심각한 주장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는 매주 럼블에 계속 글을 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일부 보수 및 극우 집단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Rumble의 브랜드 쇼는 "Stay Free"라고 합니다. 플랫폼에서 그의 팔로워 수는 160만 명이 넘으며, 그의 쇼 제목에는 "이것이 방금 오바마의 가장 큰 비밀을 폭로했습니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 게시된 그의 최신 글은 "ARE WE BEING SILENCED!?"입니다. 표현의 자유를 위한 전투!”
브랜드는 또한 URL russellbrand.locals.com 아래 별도의 웹사이트에 독점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 이 웹사이트는 팬들이 연간 최소 60달러의 기부금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rand의 가장 큰 시청자는 YouTube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YouTube의 구독자는 무려 660만 명에 달합니다. 플랫폼은 지난주 Brand가 더 이상 사이트의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버거킹의 보이콧 요청은 지난 4월 1일 맥주 브랜드가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 딜런 멀베이니(Dylan Mulvaney)를 광고에 두었던 이후 소셜 미디어에 떠도는 버드 라이트(Bud Light) 보이콧에 대한 동일한 감탄사를 반영했습니다.트위터/@charliekirk11
유튜브는 "크리에이터에 대한 심각한 혐의로 인해" 개그맨에서 인플루언서로 변신한 계정의 수익 창출이 중단됐다고 밝혔습니다.
구글 소유 비디오 서비스는 "이번 결정은 러셀 브랜드가 소유하거나 운영하는 모든 채널에 적용된다"고 덧붙였다.
정지로 인해 브랜드는 '하와이 화재를 실제로 시작한 것은 무엇입니까?'와 같은 제목의 YouTube 동영상 내부 및 옆에 게재되는 광고에서 수익을 얻을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Covid Tsar는 폐쇄가 결코 과학에 관한 것이 아니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브랜드는 일부 보수 및 극우 단체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Rumble에서 160만 명이 넘는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편, 그의 YouTube 시청자는 660만 명 이상입니다.게티 이미지를 통한 NurPhoto
브랜드의 YouTube 메인 페이지와 관련된 다른 채널로는 구독자 426,000명을 보유한 Awakening With Russell, 약 20,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Football Is Nice, 구독자 22,200명을 보유한 Stay Free With Russell Brand 등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도 동영상 공유 사이트가 언론의 자유를 억압하고 있다며 유튜브의 움직임을 맹렬히 비판했다.
37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범죄 행위의 증거가 확인되기도 전에 @rustyrockets [Russell Brand]를 화폐화한 Google/YouTube가 부끄럽습니다. @elonmusk와 같은 영웅들은 언론의 자유와 독립적인 저널리즘을 계속해서 보호해야 합니다.”라고 한 사용자는 썼습니다 .
정치 평론가인 Candace Owen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현재 YouTube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실제 마약상과 죄수들이 있는데 @YouTube가 어떻게 누군가의 혐의를 바탕으로 누군가를 완전히 악마화할 수 있는지 이해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그게 무슨 말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