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연구원에 따르면 러시아의 원유 공급량이 G7 가격 상한선을 초과함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는 여전히 석유 운송을 유럽 선박에 의존하고 있다고 합니다.
헬싱키에 본부를 둔 에너지 및 청정 공기 연구 센터는 러시아 원유 및 석유 제품의 약 3분의 2가 G-7과 그 동맹국이 부과한 가격 상한제를 시행하는 국가가 보험에 가입하거나 소유한 선박을 통해 운송되고 있다고 밝혔 습니다 . 이는 모스크바가 여전히 유럽 해운 산업을 크게 활용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이 캡은 크렘린의 수입을 줄이면서 충분한 양의 석유가 세계로 흘러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여전히 서방 선박을 사용하는 동시에 제재를 가하는 국가의 관할권 밖에서 활동하는 소위 유조선 함대를 구성했습니다 . CREA는 동일한 양의 용량으로 더 많은 공급을 이동할 수 있는 더 짧은 거리로 석유를 운반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CREA의 유럽 팀 리더인 Isaac Levi는 "'그림자' 유조선을 사용하는 것보다 참여 정부가 가격 상한제를 완전히 시행하고 위반자를 처벌하지 못함으로써 유가 상한제의 영향이 약화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정책 및 에너지 분석은 화요일 성명에서 밝혔다.
G7과 그 동맹국들은 12월에 러시아의 원유 수출에 제한을 두었고 2월에는 휘발유와 디젤과 같은 정제 연료에 대한 한도를 부과했습니다. 러시아 원유는 7월 중순부터 배럴당 가격 상한선인 60달러를 넘어 거래 되고 있습니다 .
아시아에서 판매되는 일부 국가 공급량은 벤치마크에 대한 프리미엄을 가져오기 시작했으며 브렌트유 가격이 95달러 근처에 거래되면서 특정 러시아 등급은 60달러보다 100달러에 가깝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서방 서비스가 포함되지 않으면 러시아 원유는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CREA는 모든 섀도우 함대 여행의 약 4분의 3이 러시아 원유 운송에 전념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