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우병때 내가 학생때였지만 진짜 놀랐던 게 정치-경제-언론-교육-사회-종교계의 좌빨들이 다 튀어나와서 아주 조직적으로 국가를 흔들어대는 거 보고 "배후에 뭔가 있구나"하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 각각의 세력에 "전라도"라는 공통점이 있다는 걸 깨달은 것도 그때였다. 광우병 폭동 사태가 종교가 그렇게 적극적으로 개입할 사태냐?? 천주교-기독교-불교 등 각 종단 대표라는 것들이시위대의 동서남북에서 신부복 - 목사복 - 승려복 - 수녀복 등을 입고 등장해 일렬로 인파를 가르면서 가운데로 모이는 퍼포먼스를 하는 장면은 지금 생각해도 엽기적이다. 그런데 지금도 그때의 조직적인 모습을 연상시키는 장면이 연출되고 있다. 1. 더불당 독재와 싸워야 할 지금 시국에국힘당 지도부에게 이상한 당내 집단이 "중도 세력을 포용해야한다"는 명분으로"강력한 우파노선을 포기하고 계엄사과하라"고 요구함.2. 때에 맞춰 이상한 여론조사기관이 "윤석열은 가장 실패한 대통령"이라고 이상한 여론조사를 발표함. 왜 이 시국에 뜬금포로 전직 대통령 여론조사를 함?? 마치 누가보면 국힘당에게 계엄 사과하라고 촉구하는 것처럼 보이잖아? 이 미친 홍어새끼들아? 3. 현재 계엄 사건은 재판중에 있고 홍장원, 곽종근 등의 거짓이 폭로되고 있는데이상한 한국언론 새끼들이 "계엄 1주년, K-민주주의 승리" 이러면서 자기가 대법관이 되어서 판결 내려버리고 여론 선동함.
언론 - 여론조사기관 - 당내 불순분자 등이 갑자기 한방향으로 움직이고 국힘당을 압박함.지금 더불당이 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파괴하고 독재 수준의 횡포를 부리고 있는데 이 시국이 국힘당 지도부를 압박할 시국이냐?? 조만간 종교계 새끼들 거창하게 법복입고 등판하면 클라이맥스인 줄 알아라. ㅋㅋㅋㅋ
저 세력이 윤석열 계엄 전부터 윤석열 탄핵하라고 시위했던 건 함정. 아래는 2023년 10월 윤석열 탄핵시위 장면... (윤석열계엄 = 2024.12.3)
출처: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원문보기 글쓴이: 한손날목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