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막상 후기쓰려니 어색하네요..성격이 좀 내성적이라.부끄럽기도하고요.사진은 제가 얼굴에 뚜렸한 특징이 있는터라 올리기가 어렵고..대신 자세히 묘사해보겠습니다.
우선은 나름 흉터에 대해 많이 고민했었고, 공부(?)도 했기때문에 좀 체계적으로 써볼까합니다. 마냥 효과가 좋아요 라든가, 별로예요, 몇퍼센트개선 이런건 경험상 별 도움이 안되더군요..
우선 제상태부터..
1. 20대 남자.
2.개기름 많음.
3. 피부는 약간은 어두운편.
4.가장 중요한 흉터타입 : 전 아주 흉터의 종합세트입니다..--; 따라서 흉터별로 나름 평가가되더군요.
(1) 관자부분: 이부분은 흉터지우개님 블로그에도 있는 사진이랑 같습니다. 치료예 31(확대한것)
(2) 볼: 여기는 많이 파이지 않은 자국처럼 보이는 특정 조명에서만 보이는 약간 들어간 흉터(결이 조금 들어간) 하고, 일부는 경계는 부드러워서 펴보면 멀쩡한데, 구겨진거처럼 길게 들어간 흉터랑, 경계가 뚜렸하고 바닥이 빤빤한 박스형이 다수 있습니다.(정말 다양하게..ㅎㅎ) 빤빤하고 경계 뚜렸한 흉터가 대다수를 차지합니다..
(3) 이마: 여긴 작고 경계뚜렸한 울퉁불퉁한 결..
5. 목표: 흉터모양은 잘 안없어지는걸로 알고 있으니, 약간 차오르고 부드러워보이는것 목표.(맘속으로야 많이 차오르는게..^^)
일단 1차 치료는 처음엔 부분적으로 핀포인트랑 전체적으로 셀라스 했습니다.강하게 해달라고 했지요..
1차후 나름 기대했는데..웬걸..한 1주간은 핀포인트한자리가 뻘겋고..티가 더 나더군요.@.@;;; 1주뒤 관리를 받는데, 가서 물어보니 처음엔 그럴수 있다고 하시던데..그래도 걱정이 많이 되었습니다.두가지레이저가 겹쳐서 그런데 시간지나고 재생되면 괜찮다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처음에는 전체적으로 치료해서 약간 부드럽게 한답니다.
암튼..불안하게 3주를 기다리니 한결 전체적으로 부드러워 보이긴 한데.
(1) 관자부분: 경계가 많이 부드러워지고 호전보임.
(2) 볼:
* 약간들어간 건 특정 조명에선 그냥 그대로인듯.
* 길게 들어간 흉터- 이건 핀포인트하고 빵빵 차올랐을땐 최고좋았다가 다시 가라앉고 약간 차오른정도.
* 빤빤한 박스형- 이건 경계만 조금 부드러워지고, 치료후 빨갛게 보였던 주범임.
(3) 이마: 약간 부드러워짐.
1차치료후엔 기대가 커서 그런지 아주 약간 불안했는데..그래도 아직 남았다는 생각으로 힘내고..
2차부터-4차까지 는 치료방법이 다양하게 바뀌더군요.
흉터마다 다르게 개선되는거에 따라서 적용..
(1) 관자부분: 여기는 씨오스캔을 부분적으로 쬐만하게 아주 강하게 했습니다. ---> 요기는 아주 좋아졌구요. 블로그사진처럼 없어진게 다수있습니다.만족도 최상.
(2) 볼:
* 특정 조명에서 약간들어간것: 이건 셀라스로 담배빵만하게 강하게 쏘는데(아픕니다..) 쏘고나서 볼록 올라옵니다. 그게 가라 앉으면 조금씩 올라오더군요. 근데 이건 뭔가 땡겨야 할지..확실히 개선을 되었으나 4차까지 만족도는 중간정도입니다.
* 길고 깊은 흉터: 이것도 셀라스로 부분적으로 빵빵하게..근데 이흉터가 사실 하고나면 1주까지는 최고기대하게 합니다만..가라 앉으면 개선도는 제일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이건 4차까지 만족도 중하.
* 경계 명확한 바닥 빤빤한 박스형: 솔직히 이게 제일 힘들고 심해보였는데요. 여기는 치료도 힘들었습니다. 일단 일일히 경계를 이산화탄소레이저로 살짝 깎고, 그위에 셀라스를 아주 작은 범위로 매우 강하게..볼록 올라올정도로 했구요. 근데 힘든만큼 보람은 있네요. 경계가 거의평평해지고 살도 차올라서 주위하고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흉터모양은 당근 남아있구요.원래 예상은 했었지만요.^^
만족도는 중상-상
(3) 이마: 이마는 막 깊은게 아니고 울퉁불퉁한거라서 그냥 씨오스캔, 셀라스 번갈아서 2-4차까지 했는데, 꽤매끈해졌습니다. 만족도 상.
5차는 다시 전체적으로 했습니다. 날잡고 씨오스캔을 약간 들어간 미비한 곳에는 작에 깎듯이 쏘고 그위에 전체적으로 했는데, 전체적으로 쏠때는 방식이 깎지않고 열을 주는 방식도 있네요.
지금 5차까지 끝내고 3주되어가는데 티도 많이 나고 힘든과정이었지만 전체적으로 개선되어서 좋네요.
* 아침에는 이제 거울보면 정말 좋습니다. 근데 좀 피곤하거나 밤에는 아침보단 못해보이긴 해요.
* 제 관자놀이 흉터같은 분은 아주 좋습니다.없어진것도 많구요.
* 티가 잘안나는 경계도 잘 안보이는 마지막 2% 살리려는 분은 오히려 만족도가 떨어질수도..근데 이것도 예전 아침보단 요즘 아침이 낫군요. 저녁엔 눈에 띄는 차이는 없지만 약간은 좋아진듯해요.
* 경계명확하고 바닥 빤빤한 흉터는 열심히하면 생각보다 많이 괜찮아지더군요.
제 생각엔 티나도 강하게 했을때가 효과는 좋더군요. 같은 치료패키지 여러번 하는거보다는 흉터별로 다른거 하는게 맞는거 같구요.또 흉터도 치료하면서 변하기 때문에 같은자리도 치료가 단계적으로 바뀌구요.
매일거울보는 저보다는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이 알아보고 많이 좋아졌다고하니 기분이 좋네요..어차피 대인관계땜시 하는거니..ㅎ
앞으로 추가로 봐서, 펴지면 좋아지는 흉터가 있어서 리프팅 쪽을 할지 어떨지 도움되는 방향으로 해보려구요.
몇달지나서도 어떤지 후기써볼께요..
첫댓글 와..자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티나도 다소 강하게 시술할때가 효과가 좋구요..흉터 타입에 따라 다른 시술을 복합적으로 하는것이 효과가 좋다는것에 동의합니다. 계속 좋은 후기 부탁드려용^^
비용은 얼마주고 하셨어요? 좋아지셨다니 축하드려요^^
비용이 너무 궁금합니다`~~~
와 힘이나네요 효과유지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