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Beat Saber 뒤에 VR 스튜디오 구매
가상 현실에는 아직 많은 히트 게임이 없지만 Facebook 플랫폼의 가장 큰 타이틀 중 하나 뒤에 스튜디오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페이스 북은 오늘 비트 세이버 (Beat Saber)의 게임 스튜디오 인 비트 게임 (Beat Games)을 구입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가격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스튜디오는 Oculus Studios에 합류하지만 프라하의 본사에서 계속 독립적으로 운영 될 것입니다.
이는 Oculus의 흥미로운 방향 전환으로 지난 4 년 동안 가상 현실 헤드셋을위한 콘텐츠 생태계의 성장 방식을 개선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처음에 회사는 일부 콘텐츠를 사내에서 제작했으며 VR 미디어를 가지고 놀기 위해 인디 스튜디오에서 수억 달러를 독점 제품에 버렸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회사가 더 큰 돈을 더 많은 유명 스튜디오에 퍼 뜨리고 큰 타이틀을 Oculus 플랫폼에 적용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새로운 방향 전환이 이루어졌습니다.
Beat Games를 구매하여 Oculus Studios로 가져 가면 Facebook이 Microsoft와 Sony가 작은 스튜디오를 구입하고 새로운 타이틀을 지원할 때 채택한 전략을 따르는 데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이 그들이 추구하지 않는 주장 중 하나는 비트 게임이 이미 존재하는 플랫폼을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플랫폼 독점 성입니다.
그렇다면 Facebook의 모든 내용은 무엇입니까?
Beat Games는 가장 성공적인 VR 게임 스튜디오 중 하나였습니다. 올해 초 그들은 백만 장 이상의 게임을 판매했다고 발표했지만, 그들이 번창 한 이유 중 하나는 너무 마른 체형이었습니다. 작년에 스튜디오를 프로파일 링했을 때 직원 수는 8 명에 불과했으며 VC 자금 조달을 거부했습니다.
한편, VR의 가장 인기있는 게임 인 Facebook은 계속해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Facebook은 특히 VR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스튜디오의 성공을 강조했으며 Oculus Quest 헤드셋에 스튜디오 게임의 제한된 버전을 무료로 포함 시켰습니다. 스튜디오를 구매한다는 것은 수익성에 대한 염려없이 야심을 확장시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Beat Games는 음악가들과 협력하여 노래를 게임 레벨로 출시하고 Disco의 Imagine Dragons 및 Panic 과 같은 아티스트들과 협력하여 유료 레벨 팩을 Beat Saber에 가져 왔습니다. Facebook은 최고의 아티스트와 대화를 나누는 데 훨씬 더 쉬운 시간이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열렬한 팬이 좋아하지 않을 것 중 하나는이 인수가 사용자 모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입니다. 이 스튜디오에는 사용자가 업로드 한 오디오 파일을 사용하여 자신의 노래를 만들 수있는 도구가 도입되었습니다. 작은 게임 스튜디오를 사용하면 물건이 미끄러질 가능성이 높지만 Facebook에는이를 해결하기위한 리소스가 있으므로 그들이해야 할 것 같아요.
회사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법률과 정책 내에서 모딩이 Beat Saber에 가져 오는 가치를 이해하고 높이 평가합니다 . 우리는 모드가 비트 세이버 플레이어 에게 가져다주는 가치를 보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Facebook으로 나가는 것은 소비자 VR 스타트 업을 지원하려는 투자자들에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이상적인 M & A 결과 중 하나입니다. 비트 게임은 벤처지지없이 도착했습니다. 저는 이번 여름에 Beat Games의 프로필을 작성 하고 공동 창업자 인 Jaroslav Beck과 함께 팀을 작게 유지하려는 욕구와 생존에 대한 우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