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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상적인 이야기들....】★--H☆D--★ 스크랩 개인이 할리를 수입해서 인증을 받으면서...
최 게바라 추천 0 조회 1,648 10.01.20 13:49 댓글 3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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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0.01.20 15:23

    첫댓글 좀 비합리적이고,비효율적인 정책일지라도 집행하는 공무원들은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그사람들이 있기에 이나라가 돌아가는데 크게 일조하는거라봅니다,ㅎㅎ 공무원들보고 너무 모라하지 마세요,,^^ 그게 말딴 직원이든 높은 사람들이건,, 그러한 정책을 만들어낸 사람은 공무원들이 아니라 그쪽분야 혹은 외극사례등을 빌어 만든 전문가 들일꺼입니다 그들이 공무원은 아닐껍니다^^ 암튼 바이크수입기 잘보았습니다,,글만 봐도 고생하셨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작성자 10.01.21 13:21

    펜더님 이 이야기는 바이크를 수입하려는 라이더들에게 제의 경험이 어떤 의미가 되었으면 하는거지요...얼마가 들어가고 이런 절차를 밟아야 되더라라는... 정확하게 얼마가 드는지만 알아도 도움이 될듯해서여...그분들이 일조를 하고 말고를 논하자는 자리는 아니구여...

  • 10.01.20 17:47

    왜 많은 이들이 공무원을 원수처럼 이야기하는 느꼈다고 하시길래요,,^^ 다른분들이봤을때 아~공무원은 원수구나 역시나 그렇구나 하고 그렇게 각인될까봐서요,,^^ 혹시나 같은 생각을 가지지 않은셨으면 하는 맘에요,,^^ 또한 수입절차의 상세한 셜명은 참 좋은 자료 입니다,,^^ 감사합니다,,

  • 10.01.20 20:29

    열심히 일하고 안하고의 문제를 떠나서 일처리가 비합리적이고 비효율적이라면 그걸 고쳐야할 책임이 있는겁니다. 말단 직원이 무슨 힘이 있겠냐마는 그들이 일선에서 느끼는 불합리한 점들이 어떻게든 정책에 반영이 되야 한다는 말이죠. 그게 잘 안되니까 답답한 거구요.

  • 10.01.22 11:26

    그럼 앞으로 일 열심히 하고 있구나 하고 조금 생각을 바꿔봐 주세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0.01.21 10:31

    일본의 경우는 지금도 타국에서 쇼블을 수입합니다 그때 당시에 통관기준을 적용해서 가능하다고 하네요...우리는 현재 인증의 잣대를 들이대는 거고...몇십년전 운송기기에 현재의 배출가스 기준을 맞추라니...융통성하고는...어떻게 하든지 규제를 하려는 게 그들의 목적이 아닌가 생각이듭니다...

  • 10.01.20 15:32

    아^^ 그렇군요. 혹여 대명이 쿠바의 "체 게바라"와 연관이 있으신지요^^ 멋지십니다

  • 작성자 10.01.20 15:36

    동경하는 대상이지요...사진찍기 좋아하고 바이크를 좋아하고 주어진 권력을 뒤로 하고 다시 가시밭 길을 가는 모습이...

  • 10.01.21 01:02

    아르헨티나가 아닌가요? 체의 고향이..

  • 작성자 10.01.21 10:28

    네 의대생 출신의 알젠티나로 책에서 읽었습니다

  • 10.01.20 15:40

    경험에 의한 생생한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 10.01.21 10:26

    저보다는 몇배의 고수께서...

  • 10.01.20 15:53

    대단하시다는 말 밖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군요. 거기다가 인내심까지..

  • 작성자 10.01.21 13:23

    이글님 여전하시지요?언제 봐야지요...

  • 10.01.20 19:09

    인내가 대단하시네요..저도 많이 느끼는 거지만 각종 인,허가 간소화되고 쉽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간소화와 대충은 다르니 말입니다.

  • 작성자 10.01.21 13:21

    그 분들 밥그릇이니...그래야 자리를 만드니 그런 모양입니다...

  • 10.01.20 19:10

    역시 형님은 바이크선구자 이십니다. ㅋㅋㅋ

  • 작성자 10.01.21 10:25

    나보다 더 하실 양반이...

  • 10.01.21 01:03

    자기 고집(?)과 색깔이 대단하신 양반...ㅋ

  • 작성자 10.01.21 10:23

    다 포청천멘토에게 전수를 받아서 그런겁니다 ㅋㅋㅋ

  • 10.01.21 06:47

    공무원은 공익과 인익을 가장 큰 주체로 가진 사람을 일컷는 것 입니다.

  • 작성자 10.01.21 10:25

    구조적인 거만 해결하면 좋을 듯 했습니다...

  • 10.01.21 09:49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이제 제 차례인것 같습니다. T.T 저 또한 그 이상의 고생이 큰 벽으로 들이 닥칠 생각하니 한숨부터 납니다. 애휴~~~~~~~~~~~~~~~~

  • 작성자 10.01.21 10:32

    하시면 됩니다 구조적인 거는 어찌할 수가 없지만...정말 친절합니다 창구직원들은... 물론 미리 전화로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서이기도 하지만...

  • 10.01.21 12:54

    재밌게 잘 보았습니다. 정보도 많은 도움이 되는군요. 고생하셨습니다. ^^

  • 작성자 10.01.21 13:19

    도움이 되셨다니...감사하지요 저 인증 금액가지고 장난치다가 어느분 머쓱해졌었지요...원가를 공개하고 나 얼마에 금액을 더 포함해야 한다라고 해야하는데...여기는 동호인들 카페니까여...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0.01.22 10:30

    네~~~에 같이 멋진 하루 만들어여...

  • 10.01.22 00:21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저도 인테리어업계 밥 15년인데 캐드부분은 이해가 않가는 모습이네요

  • 작성자 10.01.22 10:30

    그 분들이 오토캐드가 몬지는 알고 그러는지 의문입니다...

  • 10.01.22 01:18

    수고 많으셧네요...좋은 경험담 감사합니다..늘 세상은 누군가ㅡ 총대를 메는 사람들도 인하여 조금씩 한걸음 씩 나아가는듯 합니다...^^~
    최근 작년 후반기 보트 트레일러 양성화 해준다고 비슷한 경우가 잇었지요...과거 몇년전 (3년전 인가요?) 무등록 보트나 수상 레져기구 양성화 등록 시킨다고요...그거 후속타로 보트 트레일러 해준건데요...제대로 홍보도 안대고 절차와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많이는 안햇을겁니다...

  • 10.01.22 01:14

    그때 따라오는 등록 요건이 그래도 좀 편햇는데...저도 이해가 안가는게...트레일러 경우 제원표 등이 만들기 어려우니 안전검사나 인증 제도 받는곳에서 양식을 만들고 안내서 및 작성 요령도 책으로 만들거나 인터넷에 올려놔서 누구라도 다운받아서 이용하게 햇더군요...
    문제는 오토바이나 자동차와 틀린 트레일러나 보트는 제 3의 동력이 필요하여 움직이거나 이동이 장난아니지요...그런데도 자동차 시험 연구소가 화성이니 모두가 그리로 가야하는겁니다...ㅡ,.ㅡ;; 대체 외국에서 버젓이 파는 자작도 아닌것이 왜 이렇게 별도로 우리나라 점검 기준을 해야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적어도 인증 제도가 우리와 비슷하거나

  • 10.01.22 01:18

    우리보다 더 엄격하고 안전 검사나 그 보증이 훨씬 어려운데서 수입해도 우리나라는 아니다..모르세~~ 이니...참 어렵군요...제가 처음 보트 양성화때 넘버달고 해양경찰청에 한말은..." 그럼 보트만 남바 달아주고..트레일러 안달아주면...메고 다니냐??" 였읍니다...무슨 거북이도 아니고 배만 합법 트레일런 불법..뭡니까?? 이게... 보트때도 홍보안대서 1년 추가 자진신고 등록 연장해주고 햇으면 트레일도 당연히 적극 홍보하고 알려주야죠..우리나라 참 힘듭니다..그래도 최게바라님 보단 2년동안 발전은 있었던 것 같읍니다...홈피에 등록방법과 양식이라도 올려줫으니..ㅎㅎ^^~ 수고하세요^^~

  • 작성자 10.01.22 10:35

    무얼 하려면 열통터지는 일이 하나 둘이 아닙니다...헉!!하고 숨이 막힐때도 많구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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