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하~
주님의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벌써 한 해도 몇 주 남지 않은 가운데 있습니다. 하루하루가 참 귀하다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몇 가지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 이 글을 읽고 있는 모든 분들께 이 카페와 타이소망교회를 위해서 딱!!~1분만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015년 코나열방대학 전체일정을 새롭게 카페에 올렸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올 해 타이소망교회(인천 남동공단 태국인 교회)를 위해서 여러가지로 기증(옷,이불 등)과 후원을 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미니 달력을 선물로 드리고자 합니다. 주소와 이름 등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작은 선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지난 9월에 개척을 해서 지금까지 등록된 태국인 교인은 5명이고요. 지난 11월 바자회 때 헌옷, 이불 등을 기증 받아서 대략 방문 태국인 35명, 간접적으로 전해준 인원 포함하면 50명 정도와 그 외 필리핀 등 외국인 근로자에게도 이불 및 헌 옷 등이 전달되었습니다. 대략 80~100명 정도의 외국인들에게 도움을 드렸고, 거기에서 나온 작은 수익은 임금체불 태국인 근로자에게 라면등 음식을 제공하는 데 썼습니다.
또한, 안산의 빛과 소금의 교회에서 헌옷, 정수기와 노트북을 기증 받아서 교회 개척을 준비하고 있는 태국인 쏨짓 형제에게 노트북을 전달하였고, 서울의 한 자매님으로부터는 후원금을 받아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설치하였습니다.
그 외, 추석 외국인 체육대회(남동공단 내), 아시안 게임 태국팀 응원, 공단 내 임금체불 문제 및 통역, 다문화 행사 참석, 외국인을 위한 송별의 밤 행사, 사할린 할머니 모임 등 외국인 사역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연수경찰서와 남동공단 관할 파출소장님과 연결이 되어서 태국인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연결 해 주셨습니다.
기도제목은..한 태국인 형제의 임금체불 문제로 인해서 중부지방고용노동청에 민원을 넣어서 진행 중에 있는데 한달치 월급 135만원(총 두 달 월급 중에 한 달만이라도 받았으면)을 잘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계속해서 저희 타이소망교회(남진명&천주영(다니엘 8살,다윗 4살) 선교사 가정)를 위해서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앞으로 일정..
1) 태국인들과 크리스마스(25일) 날은 예배 후 썰매를 타기로 했습니다.
2) 태국인 송구영신 예배 등이 있습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들은 카페내 타이소망교회 게시판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국내에 있는 이주자 선교에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인천 남동공단 타이소망교회 주소]
* 주소: 인천시 남동구 남동서로 44 (고잔동 697-7) 128B 8L 타이소망교회 담임목사 남진명 선교사 / 한국외국인선교회 건물 내 위치
* 연락처: 010-8225-9182
* 후원계좌: 농협 352-0217-9159-13 / 신한 110-406-326130 남진명
- (1만원, 5천원도 좋습니다. 기도하는 가운데 후원하고자 하시면 적은 금액이라도 보내주시면 공단내 태국인 영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
* 보내주실 때, 주소와 이름을 문자(카톡)로 알려주시면 기도편지에 명단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후원하신 분 중에서, 연말정산을 원하시면 신청을 해 주시면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 그 외, 기도 후원을 해 주셔도 좋습니다. 매일 정해진 시간 1분씩라도 꼭! 기도부탁을 드립니다. 이제는 해외나 국내 선교 모두가 중요한 시대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