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대표 이기순, 이금재)이 천안시 쌍용동에 임대형 프리미엄 패션아울렛 ‘시크릿 아울렛’을 조성한다.
오는 3월 준공, 4월말 오픈 예정인 ‘아름다운 아울렛은 1, 2차에 걸쳐 대지면적 2천평, 연면적 1천평에 7개동 규모로, 스포츠, 아웃도어, 캐주얼 등 30여개 유명 브랜드 중심의 특화 MD로 차별화할 계획이다.
1차로 조성하는 A동에 아웃도어, B동은 스포츠, C동은 여성캐주얼, D동은 캐주얼 매장 중심의 특화MD로 차별화할 예정이다.
특히 C-D동 2층에 250평 규모의 현대식 3D 입체 대형 스크린 골프장을 직영으로 운영, 집객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이 한눈에 들어오는 7m의 확 트인 전면과 5.5m의 높은 층고로 넓은 매장 시야를 확보하고 있으며, 복층 설계를 통해 창고 활용이 가능한 최적의 패션매장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동시주차 600여대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는 것도 경쟁력 중 하나다.
현재 대리점주 및 브랜드 메이커의 상담 문의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임대료는 실평수 20평 매장기준 보증금 5천~8천만 원, 월세 200만 원선이다.
이곳은 전국 지방 상권에서 주목받고 있는 상권중 하나로 홈플러스와 장산마트, 애플비뷔페 등이 인접해 있으며 쌍용동 로데오타운에서 3키로미터 떨어진 신흥 상권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 중 하나다.
특히 프리미엄 씨푸드 부페 애플비의 경우 주중 500명 주말에 800여명의 고객이 찾을 정도로 집객력을 검증받고 있는 상권이다.
천안-아산 예산간 21번 국도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고객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푸르지오, 현대, 쌍용자이 등 대단위 아파트 단지를 배후에 두고 있어 탄탄한 고정고객 확보하고 있는 것도 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