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스쿠터의 공식수입원인 유로바이크가 메트로폴리스 전시 차량 입고했다고 전했다.
푸조의 메트로폴리스는 지난 2011년 EICMA에서 공개된 트라이크이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함께 생산하는 푸조는 200년 이상의 역사 중, 120년 동안 모터사이클을 생산해왔다. 그리고 지난 2008년부터 Hi Motion3, Hybrid3 EVO 그리고 최근 공개된 Onyx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트라이크를 선보이며 자사의 기술력을 세계에 알렸다.
400cc LFE(Low Friction Efficiency) 엔진을 탑재한 메트로폴리스는 고유의 전륜 스티어링 시스템인 DTW(Dual Tilting Wheels)로 인해, 보다 민첩한 가속과 안정적인 접지력을 갖고 있다. 또한 메트로폴리스는 자사의 자동차 개발팀과의 합작으로 스마트 키, DRL(Daytime Running Lamps), 최신식 계기반 등 자동차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편의 사항을 탑재했다.
프랑스에서 진행된 서킷 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은 다이내믹한 주행 능력, 과격한 코너링도 뒷받침하는 프레임, 우수한 그립력의 타이어 등을 너 탈출 시 타이어 미끄러짐 없이 과감하게 스로틀을 당기며 코너를 탈출할 수 있는 그립력 등을 꼽았다. 메트로폴리스의 소비자 가격은 1,480만 원으로 책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