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매너 신고에 대해 일부 고객님들께서 비매너 정책을 정확히 숙지하지 못하시어 신고가 처리되지 못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로 처리되지 못하는 상황은 첨부해주신 스크린샷이 3장 미만인 경우로, 비매너 정책상 최소한의 판단 기준을 위하여 비매너 신고 스크린샷은 3장 이상을 원본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임의로 스크린샷을 수정하시는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습니다.
메일 첨부 용량이 부족하신 경우에는 스크린샷을 나누어 여러 번 보내셔도 되며 발송 시 메일 폼에 있는 내용을 모두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참고 : 게임 내에서 Ctrl키 + S키를 누르시면 테일즈위버가 설치된 폴더의 Screen shot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또한 비매너 신고의 경우 10일 이내에 신고하셔야 정상 접수가 됩니다. 간혹 PC시계의 세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신데 정상적인 날짜가 아닐 경우 처리되지 않으므로 현재 시간으로 세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각각의 비매너 사례별로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크로 매크로의 경우 매크로 사용 자체만으로는 신고 스크린샷을 찍기 어려우므로 매크로 의심 유저에게 직접 대화를 걸어 응답하지 않는 것을 채팅창을 가장 크게 하신 후 약 1분정도 시간의 흐름이 보이도록 하여 찍어주시면 접수가 됩니다.
현금거래 게임내의 계정, 아이템, Seed등을 현금으로 판매 및 구입하려는 유저의 아이디, 간판 또는 대화내용을 3장으로 나누어 찍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욕설(비방) 상대방이 욕설이나 악의적인 비방을 할 경우에는 상대방의 욕설에 대응하지 마시고 전 후 상황이 보이도록 채팅창의 크기를 최대화 하여 스크린샷을 찍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대방의 욕설에 대응을 하실 경우에는 신고자 본인 또한 욕설로 인한 비매너로 처벌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방해 게임내에서 다른 유저의 게임을 방해하는 경우(다른 유저가 사냥을 하는 곳에서 전체마법을 사용하여 다른 유저의 사냥을 방해하는 경우, 다른 유저가 사냥하는 몬스터를 가로채는경우, 몬스터를 몰이하여 사냥하는 경우 등등)에는 그 상황이 잘 보이도록 하여 스크린샷을 찍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운영자 사칭 저희 운영팀에서는 절대로 고객님들의 비밀번호를 포함한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물어보지 않습니다. 운영자 사칭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운영자및 운영자와의 친분을 사칭하는 유저에 대해서는 스크린샷을 찍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운영팀 에서는 비매너 스크린샷의 접수 시에 최대한 객관적으로 처리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사람이 보더라도 그 상황이 이해가 갈 수 있는 스크린샷이 접수됩니다. 이점 유의하시어 비매너 스크린샷을 찍으신 후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