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창대교회에서 복음전도 치유회복 집회를 열게 되었습니다. 심히 부족하지만 오랫동안 망설이던 일을 시작했습니다. 우리 주님께 대한 믿음으로 매 주일마다 이 사역을 행하기로 결심하고 드디어 일을 내고 만 것입니다. 그저 시간만 보낼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질병으로 고통 받는 분들을 볼 때마다 마음이 안타깝기 때문입니다. 교회에 우리 주님의 역사하심을 보여 주시고 주님을 만남으로 믿음을 새롭게 하시기 때문입니다. 불신영혼들에게 복음전도를 통해서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서이기 때문입니다.
①예배 2월 4일(주일)부터 매 주일 오후 2시-4시, 지하 소 예배실에서 찬송 3장 부르고 통성기도와 말씀증거(복음전도)를 약 30분간 하였습니다. ②사역 의자와 방석 무릎담요를 준비하여 질병 치유를 받기 원하는 성도님들을 차례대로 앉게 하여 치유사역을 행했습니다. 63세 여자 권사님 – 어깨 통증, 허벅지와 종아리 극심한 통증, 허리 통증 치료해주심 76세 남자 집사님 – 요추협착증 치료해주심. 61세 여자 집사님 – 어깨 통증과 경추 디스크 치료해주심. 18세 남학생(야구선수)- 허리 근육통과 경추 디스크 치료해 주심.
성령님의 임재 가운데 허벅지 근육의 움직임, 다리 떨림 손가락의 움직임 등 우리 주님께서 친히 역사하시고 치유 받은 분들은 통증이 사라지고 몸이 아주 가볍게 되었다고 말해 주었습니다.
67세 성도님 – 치유사역을 진행하는 동안 앉은 자리에서 목과 허리를 가볍게 해 주시는 은혜를 경험함
동시다발치유 그 자리에 누워서 동시다발 치유를 선포함 - 척추 및 각종 질병 치유가 나타남.
③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치유 받은 분들의 확인 후 하나님께 영광의 박수를 올려드렸습니다. “예수님께서 고쳐주셨습니다”를 고백하게 했습니다.
④마무리 기도를 하고 다음 주일에도 계속하기를 선포했습니다.
우리주님께 큰 영광을 올려드리며 최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훈련원 목사님들과 평신도 치유사역자님들의 열정적인 사역자로서의 도전과 헌신에 저 또한 도전을 받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힘이내십시오 이찬용목사님
최목사님의 가르쳐주심으로 이렇게 섬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날마다 승리하시고 하나님의 영광 가운데 더 크게 쓰임받으시길 기도합니다.
둘로스 님의 격려와 중보의 기도의 큰 힘을 얻었습니다.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행하시는 모든 일에 우리 주님의 형통케 하시는 은혜가 임하기를 기원합니다 !
대전창대교회
치유회복집회의 시작을
축하드립니다.목사님^^
치유간증 주께 영광입니다.
이제 주일마다
주의 영광이 맘껏 펼쳐지게될
아름다운 모습이 눈에선합니다.
성도를 사랑하는 목사님
마음이 절절히..느껴집니다.
아가페 사랑님,
귀한 축하와 격려 그리고 한 마음으로 함께 느끼시며 축복해 주심에 큰 힘을 얻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아가페 사랑님의 주님을 향한 사랑과 헌신에 앞으로도 더 많은 열매를 맺게 될 줄 믿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유목사님 응원 감사합니다 ^^ You too!
복음전도치유사역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사모함으로 준비해오신 목사님의 복음전도치유사역에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있으실 것과 대전지역뿐만 아니라 온 세상에 하나님 나라를 널리 확장시키는 창대교회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손님,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귀한 말씀으로 격려와 축복해주시니 큰 힘을 얻었습니다. 부족한 저 뿐 아니라 주님의 손님께서도 주님께 붙들린 하나님의 귀한 종으로 일하실 때 사역의 지경이 크게 확장되고 더더욱 하나님께 큰 영광돌리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