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2022년 7월 27일(수) 13시~, 2022년도 7월 '水硏會'의 모임을 인천 연수역 근처에 '베테랑종합어시장'에서 하였다. 이번 모임은 종합어시장이 아니고 연수역(4번출구) 근처에 제주 은희네 '해장국식당' 이었는데, 손님이 많아 옆으로 옮겼었나 보다.
이번 모임은 총 회원 8명중 제일 선배님이 여름휴가 때문에 참석을 못 하셨으나 다른 회원들은 모두 참석하셨다. 점심식사는 '종합어시장'에서 생선회와 매운탕을 맛있게 드시고 다음 모임 날을 협의 한 후 연수역 근처 커피집에서 멀리 동탄에서 오신 분(김 선장)이 시원한 냉커피를 협찬 하신 후 회원들은 다음을 기대하며 헤어졌다.
나는 중고딩 친구가 인천 송도에 캠퍼스타운역 근처의 풍림아이원1단지에 살고 있어 저녁식사를 같이 할겸 산책을 하기 위해 찾아갔다. 오늘 날씨는 32℃의 무더운 날씨라 땀을 많이 흘려 친구집에 도착 하자마자 샤워를 한 후 잠시 휴식을 취하였다. 오후 5시 30분경에 집 근처 식당에서 돼지수육에 막걸리를 맛있게 마시고 친구와 공원에 산책을 한 후 헤어졌다. 수연회 회장님 이하 모든 회원님과 인천에 살고 있는 친구도 항상 건강 하시길 빌면서...
◈ 모임일/집결 : 2022년 7월 27일(수) / 수인분당선 연수역 4번출구 (13시)
◈ 모임장소 : "베테랑종합어시장''<인천시 연수구 청학동, 연수역 4번출구 근처 (032) 818-6363>
◈ 참석자 : 7명 (1명 불참) <※ 점심식사 후 연수역 4번출구 근처의 커피집에서 커피 한 잔>
◈ '수연회'의 다음 모임은 9월 13일(화) 13시, 차이나타운(대창반점)에서 갖기로 함.
◈ 기타 : 친구집(연수구 송도동)으로 찾아가 집 근처 '별미순대' 식당에서 막걸리 한잔하며 저녁식사 후 산책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