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회 박영길 동문(인천광역시청 일자리경제본부 에너지정책과장)께서
부이사관(3급)으로 승진하셨습니다.
대단하고 월등한 대월인의 표상이며, 모든 동문이 함께 축하드립니다.
앞날에 무궁한 영광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주위에서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신 덕분입니다. 강화 출신이라는 자긍심으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모교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못한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선후배님들 자주 찾아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첫댓글 감사합니다~
주위에서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신 덕분입니다.
강화 출신이라는 자긍심으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모교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못한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선후배님들 자주 찾아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