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신시가지 아파트 연합회
삼성전자 해운대 서비스센타 부활을 위해
해운대문회회관 뒷편에 있던 삼성전자서스센타가 없어진 지 오랜 세월이 흘렀다. 그에 따라 해운대주민들이 삼성전자 서비스를 위해 멀리 남구와 동래로 가야하는 불편이 계속되고 있다. 이로 인해 주민들의 불만이 증가하고 있으며 민원의 소지가 되고 있어 신시가자아파트연합회에서 서비스센타 부활을 위해 나섰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삼성전자 서비스센타에 공문을 보냈지만 아직 직원과 협의중이라며 서비스센타 개설이 되지않고 있다.
빠른 시일내에 재개설이 되어 주민들의 불편이 사라지길 바란다.
----------------------------------------------------------------------------------------------------
수신자 : 박상범 대표이사님 귀하
참 조 : 삼성전자 서비스센타 관리책임자
제 목 : 해운대구 신시가지 삼성전자 서비스 센타 부활 요청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본 단체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시가지 12만 주민을 대표하는 “해운대 신시가지 아파트 연합회”입니다. 우리 신시가지 아파트 연합회는 1996년에 신시가지 아파트 조성으로 발족되어 지금까지 많은 주민의 단결된 힘으로 주민이 중심 되는 편하고 살기 좋은 아파트 기여에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3. 삼성전자 서비스 주식회사의 경영방식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기에 우리 해운대 신시가지 아파트연합회도 귀사의 경영철학에 항상 뜨거운 박수와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 자긍심을 가집니다.
4. 이 공문을 보내게 된 사유는 해운대 신시가지내 서비스센타 폐업으로 우리 12만 신시가지주민의 불편사항을 알림과 동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중 하나인 윤리경영의 이념중 소비자에 대한 책임을 귀사가 최소한이라도 알고 계신다면 동래구의 낙민동 부산서비스센터와 사직동 동래서비스센터간의 거리는 상호 멀지 않으니 한 개소는 해운대 신시가지로 이전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건의해봅니다.
5. 삼성전자 서비스 주식회사 박상범 대표이사님의 인사말씀에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과 투철한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의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삼성전자서비스는 더 큰 고객감동을 드리기 위해 고객에게 맞춘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가장 사랑받고 신뢰받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라고 하신 말씀이 공언이 안되도록 삼성을 아끼고 사랑하는 12만 해운대 신시가지 주민 불편을 해소를 위해 노력 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2014. 06 . 26
해운대 신시가지 아파트연합회 703-1616
회장 : 허병태, 부회장 : 정대성 (010-3876-88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