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5(TF) 2.0 LPi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1) | |||
엔진/변속기 |
2.0 세타 LPi(L4KA) / 자동5단(A5CF2) |
차량제작일(년식) |
2011년 2월(100,000㎞) |
냉각수 온도 |
68.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7.0 ℃ |
흡기온 센서 |
24.0 ℃ |
부탄 함량 비율 |
88 % |
연 료 온 도 |
29.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배터리 전압 |
14.23 V |
14.30 V |
14.23 V |
|
이그니션 전압 |
14.30 V |
14.44 V |
14.03 V |
|
엔진회전수 |
668 RPM |
706 RPM |
672 RPM |
|
목표 공회전 |
650 RPM |
650 RPM |
650 RPM |
|
흡기압(MAP)센서전압 |
1.31 V |
1.60 V |
1.61 V |
|
흡기압(MAP)센서 |
32.6 kPa |
41.3 kPa |
41.3 kPa |
|
냉각수온 전압 |
0.91 V |
0.90 V |
0.88 V |
|
냉각수온센서(B1/S2)-Bin |
94.5 ℃ |
95.2 ℃ |
96.0 ℃ |
|
흡기온센서 전압 |
2.59 V |
2.59 V |
2.60 V |
|
흡기온도센서 |
39.7 ℃ |
39.7 ℃ |
39.7 ℃ |
|
산소센서전압(B1/S2)-Bin |
0.80 V |
0.80 V |
0.79 V |
|
산소센서전압(B1/S1)-Lin |
1.91 V |
1.92 V |
1.91 V |
|
차속 |
0.0 Km/h |
0.0 Km/h |
0.0 Km/h |
|
엔진 부하 |
32.6 % |
42.0 % |
41.6 %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1 |
3.28 mS |
4.10 mS |
4.10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2 |
3.28 mS |
4.10 mS |
4.10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3 |
3.28 mS |
4.10 mS |
4.10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4 |
3.28 mS |
4.10 mS |
4.10 mS |
|
이모빌라이저 적용 |
NO |
NO |
NO |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엔진경고등상태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메인릴레이 |
ON |
ON |
ON |
|
스로틀 완전 닫힘 |
ON |
ON |
ON |
|
클러치페달S/W(MT Only)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등 스위치 |
ON |
ON |
ON |
|
브레이크테스트 스위치 |
ON |
ON |
ON |
|
촉매 가열 작동 상태 |
OFF |
OFF |
OFF |
|
공연비 제어 활성화 |
ON |
ON |
ON |
|
에어컨 스위치 |
OFF |
OFF |
OFF |
|
에어컨 상태 |
OFF |
OFF |
OFF |
|
에어컨 컴프레서 ON |
OFF |
OFF |
OFF |
|
스로틀 완전 열림 |
OFF |
OFF |
OFF |
|
엔진회전상태 |
ON |
ON |
ON |
|
CMP/CKP 동기화 |
ON |
ON |
ON |
|
쿨링팬 릴레이(저속) |
OFF |
OFF |
OFF |
|
쿨링팬 릴레이(고속) |
OFF |
OFF |
OFF |
|
크루즈컨트롤 메인램프 |
OFF |
OFF |
OFF |
|
크루즈컨트롤 SET램프 |
OFF |
OFF |
OFF |
|
크루즈컨트롤 활성화 |
OFF |
OFF |
OFF |
|
산소센서 활성화(B1/S1) |
ON |
ON |
ON |
|
산소센서 활성화(B1/S2) |
ON |
ON |
ON |
|
공연비연료보정활성화B1S2 |
ON |
ON |
ON |
|
과열 보호기능 활성화(B1) |
OFF |
OFF |
OFF |
|
노크 감지(B1/S1)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구동 가능상태 |
ON |
ON |
ON |
|
LPG 스위치 |
ON |
ON |
ON |
|
연료컷밸브(엔진룸) |
ON |
ON |
ON |
|
연료컷밸브(연료탱크) |
ON |
ON |
ON |
|
LPI 램프 |
NO |
NO |
NO |
|
블로어발전제어금지 |
OFF |
OFF |
OFF |
|
헤드램프에의한 발전제어 |
OFF |
OFF |
OFF |
|
와이퍼에의한발전제어금지 |
OFF |
OFF |
OFF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9.3 A |
8.7 A |
8.5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4.27 V |
14.28 V |
14.27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22.0 ℃ |
22.0 ℃ |
22.0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Inactive |
Inactive |
Inactive |
|
배터리노화상태-신품100% |
Inactive |
Inactive |
Inactive |
|
발전기 목표전압(듀티) |
71.59 % |
71.59 % |
71.59 % |
|
발전기 제어전압(PWM) |
70.54 % |
70.54 % |
70.64 % |
|
배터리 규격 용량 |
88 Ah |
80 Ah |
80 Ah |
|
타이머(IG ON 이후) |
788 Sec |
808 Sec |
831 Sec |
|
냉각수온(시동시) |
68.2 ℃ |
68.2 ℃ |
68.2 ℃ |
|
흡기온도(시동시) |
24.0 ℃ |
24.0 ℃ |
24.0 ℃ |
|
점화시기-실린더 1 |
9.75 'CRK |
6.00 'CRK |
5.25 'CRK |
|
점화시기-실린더 2 |
9.75 'CRK |
6.00 'CRK |
4.50 'CRK |
|
점화시기-실린더 3 |
8.25 'CRK |
6.00 'CRK |
6.00 'CRK |
|
점화시기-실린더 4 |
10.50 'CRK |
6.00 'CRK |
6.75 'CRK |
|
엔진 작동 상태 |
Idle |
Idle |
Idle |
|
토크 컨버터 터빈 스피드 |
637 RPM |
0 RPM |
0 RPM |
|
엔진오일 온도 산정값 |
98 ℃ |
99 ℃ |
100 ℃ |
|
대기압(학습값) |
99.48 kPa |
99.48 kPa |
99.48 kPa |
|
※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