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4.3.1 자로 수원에 타시도전출로 발령받아 근무중입니다.
24년, 25년, 26년, 27년 4년 근무 후
관외이동 하게 되면 점수가 어떻게 계산되는지 궁금합니다.
(수원이 특지-> 갑지로 바뀌는 부분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헷갈려 질문드립니다.)
특구역 3년 vs 갑구역 1년 중 결정을 하라고 답변 주셨는데 잘 이해가 안가서 여쭙니다.
저는 4년을 근무 했는데 점수가 3점대 아니면 1점대만 가지고 옮겨야 한다는 뜻인가요?
제가 원하는 곳 (성남)을 가려면 4점대이상의 점수가 필요한데 한학교에서 4년을 근무했는데 3점대 또는 1점대 점수밖에 나오지 않으면 저는 5년을 채워근무해도 2점대이고 같은 수원에서 학교를 옮겨도 또 다시 0부터 시작해서 카운드된다는 말인가요?
(현재 학교가 자택과 40키로 이상으로 상당히 멀어서 4년근무 후 성남으로 옮길 계획이 있었는데, 답변주신 내용으로 보아서는 불가능해진건가요? 저로써는 잘 이해가 가질 않네요;; )
첫댓글 현재 예고된 자료에는 그렇게 나와있습니다. 특구역 근무년수로 할지 갑구역 근무년수로 할지는 본인이 선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뭘선택하든 4년~5년을 근무하고도 제점수를 받지 못하게 되는것이고, 원하는곳을 가지 못할 확률이 매우 커보이는데 왜 합산이 아니라 둘중 선택을 하게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중간에 끼는 교사들은 그냥 몇년이 날라가는것을 그냥 대책도 없이 받아들여야하는건가요;?
덧붙여, 각각 선택을 했을때 뭐가 달라지는건지여쭤보고 싶습니다.
내년에 인사관리 규정에 대한 의견 수렴 기간이 있을 것으로 예상 합니다. 그 기간 동안 좋은 의견을 주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