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녀딸때문에 기니피그를 키운 할머니 입니다
여기저기 알아보기도 어렵고 타자치는것도 어렵기때문에
여기에 글을쓰게돼었네요
녀자기니를 끄네 무릎에 앉히고 쓰다듬던중
배쪽에서 갑자기 임신한것처럼 불룩튀어 나오더니
다시제자리로가며 아이가 심하게 토를 하는것같았습니다
이물질이 튀어 난온것은 아니지만, 배가 두세번이상 심장이펄쩍뛰는것처럼
심하게 요동치다 아이가 자꾸 꺾꺽 거렷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괜찮구요
혹시 임신을 해서 태아가 발로 차는 장난인것인지
진짜 어디가 많이 아픈것인지 걱정이 돼네요
맹명희 님의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질문방에 그냥 질문 올리셔도 순서대로 다 답변 해 드리는 데...맹명희에게 무슨 빚 독촉하듯 쓴 제목이 거슬리기는 하지만 ... 나이가 많은 분이라니 그냥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이 방에서 나에게 시비거는 사람들이 하도 많아서,,, " 맹명희씨의 답변기달리겠습니다 " 라는 제목이 눈에 띄는 순간 정말로 섬뜩 했습니다..어느 놈이 또 시비를 거는 건가 하고 말입니다..
확실한 건 그 기니를 봐야 알겠고요....아기를 가져서 태아 노는 건 ... 그렇게 갑자기 한 번만 놀다 마는 게 아니고... 어미가 누워 있을 때나 먹고있을 때도 수시로 그럽니다.
목에 뭐가 걸리면 그런 짓 가끔 합니다.. 끝나면 아무렇지도 않게 돌아 다닐 겁니다.. 그냥 두세요.
기니가 워낙 빨리 먹다보니 거칠게 씹어먹은 게 위장에서 길을 잘못 들고 ... 고추 서있거나 역류하려 하면 할 때 잠시 그런 행동을 합니다.
임신 여부는 손녀의 부모들에게 부탁해서라도 사진을 올려 보시면 진단을 해 드리겠습니다. 임신을 하면 배가 급속도로 불러지고 ... 말기엔 배가 비행접시 처럼 됩니다.
더 정확한 답변을 듣고 싶으시면 ... 우리 집으로 한 번 데리고 와 보세요. ... 진찰이나 소소한 치료를 좀 해 드릴 수 있는 데...비용은 다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