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래서 이틀전 뉴스공장에서 앞뒤 안맞는 말씀에
어준이 공장장을 당혹스럽게 만드셨나요..
지원 대원군님..
한때는 정치적 감각(?) 하나는 타의추종을
넘어서신 분이라 생각은했는데..
너무 가도 많이 가신...
조사 잘 받으시고
거짓 부렁이 & 죄를 지으셨으면
죄값 받으셔야죠..
늘 본인이 말씀하고 다니신대로..
---------------------------------------
검찰, 박지원-이준서 '바이버 메시지' 복구
국민의당 제보조작 사건을 수사 중인 검찰이 이준서 전 최고위원이 박지원 전 대표에게 보낸 바이버 메시지 일부를 복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번 사건의 핵심 참고인인 이용주 의원도 곧 소환됩니다.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소식 들어보겠습니다.
제보조작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남부지검 공안부가 박지원 전 대표에 대한 조사도 검토 중인데요.
이와 관련해 이 전 최고위원이 박 전 대표에게 조작된 제보내용 등을 보낸 바이버 메신저 내용을 일부 복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다만 바이버 메신저는 주고받은 메시지와 영상, 사진 등을 자동 암호화하고 삭제할 수 있어, 숨겨진 대화내용이 있는지 추가 확인 중에 있습니다.
국민의당 진상조사단이 밝힌 박 전 대표와 이 전 최고위원 간의 36초간의 통화 내용도 이번 사건의 핵심입니다.
검찰은 이 전 최고위원에 대한 보강조사와 물증 분석 등을 통해 실체관계를 맞춰본 뒤 박 전 대표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검찰은 오늘도 참고인 여러 명을 소환조사하며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이 사건의 중요 참고인이자 더불어민주당에서 허위사실공표 혐의로 고발된 이용주 의원 소환에 앞서, 사실관계를 다지기 위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검찰은 이번 주말 소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밝혀 이르면 오는 주말이나 내주 초 소환조사가 이뤄질 것이란 전망입니다.
이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 아들 준용씨의 채용 특혜 의혹을 폭로했던 공명선거추진단의 단장을 맡았습니다.
하지만 취재진과의 통화에서 5월 4일 이준서 전 최고위원을 만난 뒤 여수에 내려가, 검증에 관여한 바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사건의 주범인 이유미씨로부터 구명 문자를 받은 안철수 전 대표에 대해서도, 이달 말 수사 종료 전 필요한 내용은 확인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최지숙입니다.
첫댓글 박지원씨ㅎㅎㅎ
그 위엔 챨스가 있겠고
똥줄 좀 타실듯 ~~
덤으로 오금도 저리시고 ~
난 박지원이 정치 감각이 뛰어나다고 생각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네요!
그냥 사악해 보이기만 했네요~~~
왜 김대중 대통령이 저 딴 인간을 가까이 두나 하고 김대중 대통령 사람 보는 눈이 싫었네요!
살아남는 서바이벌 정치 감각을 말씀드린거임 ^^
박지원 정말 더러운 쓰레기에 많이 묻어 있나보군...
많겠죠? 우리가 모르는 먼가도 ^^
와.... 이래서 별 심문안하면서도 계속 부른거구나.... 역시 히든카드가 있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