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날씨도 추운데 참 어이없는 일이생겨서 문의좀 드릴수 있을까요??
손과함께 이동중 차를 빼기위해 후진기어를 넣고 출발하려는데 뒤에 주차되있던 벤츠에서
운전자가 나오더니 차를 받쳤다고 합니다,.., 저와 손님은 아무런 미동도 느끼지 못했구요..
내려서 확인해보니 먼지하나 쓸린흔적도 없었습니다.. 벤츠차주는 공장에수리를 요청하는 상황이라 전 바로 보험사 직원을
불러서 사고접수를 했습니다.. 뒤에 주차되있던 벤츠에는 블랙박스가있었는데.. 보험사 직원이 나와서 정밀판독한결과
손님차 번호판과 뒤에주차되있던 벤츠차량 앞번호판이 미세하게나마 접촉했을 가능성은있다고 하네여..
보험사 직원말로는 벤츠차주가 경험이많은 전문가 같다며 아마도 입원까지 요구할거 같다고 하는데..
거짓말하나안보태고 접촉했다고 인정하더라도 1mm 나될까 말까 한정도 이며 손님차나 뒤에있던 벤츠먼지하나쓸린곳이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벤츠차주는 공장입고해서 차초기상태로의 모든 수리를 하겠다고 하고.. 보험직원말로는 입원까지 할수도있을거같다고 합니다... 이경우에 대리보험으로는 적용이 안된다고하는데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데여...이런경우에 전 어떻게 해야되는지 도움을 구하고싶습니다..
그리고 이런경우 제가 보험처리했을경우 부담해야될 금액이얼마나 되는건가요??
전 좋게 끝낼생각으로 정중히 사과를 구하고 원하는대로 손해보지않게해주겠다고 했습니다..근데
설령 백번양보해서 번호판이 닿았다고 인정하더라도 범퍼전체를 교체하고 병원까지 가겠다는 그 벤츠차주의 행동에 어떻게
대처해야좋은건지 답답하네여...
모두들 조심하시구요.. 날씨도 춥고 사람이 참 무서울수도 있다고 새삼 느꼈습니다..
첫댓글 그거 참!! 절대로 안부딪혔다고 하세요
보험사직원말로 자기도 부딪힌지안부딪힌지 확실하지 않은데 정밀하게 하면 번호판이 닿았을가능성은 크다고하네여
그사람이 작정하고 달려들면 들어주는수밖엔 없다고합니다..그리고 작정한사람처럼 보인다고하네여..--
번호판이 닿기만해도 공업사입고하는순간 범퍼부터갈고 본다고합니다... 핵심은 1mm라도 닿았다면 재판들어갔을때 모든 비용과 벌금까지 나온다고하는데 참 답답합니다..
닿았다는거는 상대방이 입증해야겠지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고소하실 때 사기다 단정하지 마시고 의심스러우니 죄가 있으면 처벌해 달라하세요 (죄가 있으면을 반대로 해석하면 죄가 없으면 처벌하지마란 말도 되니까요)
손해으ㅣ기준이어떻게되는건가요? 보험사출동직원말로는 1mm라도닿았다면 범퍼간다고하고입원해도방법이없다고하던데요
손해본만큼만배상하는게 맞다면 재판가고싶습니다
저도 어이가없어서 물어봤는데 보험사직원말로는 1mm부딪혀도 입원가능하다네여..그리고 그럴경우에는 손님차보험으로 처리를 해야된다고하던데 참..답답하네여... 그리고 모든초점이 1mm라도 닿았느냐에 맞춰져서 그렇다고증명이되면 재판비용이며 벌금이며 요구하는수리비에 입원비까지 가능하다고하는데 이런모든 절차를 겪기엔 울며겨자먹기로 보험처리하고 면책금무는것이낫다고 하네요..근데 문제는 인사사고접수를하면 대리운전자보험으로 안된다구하네여..
원래 살짝 뒤로 밀리면 받았는지 모릅니다.이런경우에는 법적으로 대응하기에도 에매모호하지요.그냥 한 삼십정도 줘서 쇼부치는게 좋지요.
님..보통,,, 뒷에있는 차가 앞을 받지요?
뒷 벤츠가 님차를 받았고 주장하세요,.,!
상식적으로 납득이 안돼는 입김으로 후 불엇다구 입원하겠다면 상식적 일가요?
투표합시다
1219 투표일 이날은 윤봉길의사님 돌아가신
날입니다
벤츠 차량이 무엇이며, 사고난 지역이 어디신지요?? 벤츠 카페가입한지 쫌 됐는데 이렇게 살지말라고 글좀 올릴께요.
주자창 사고도 상대차에 사람이 타고있으면 차대차입니다. 위의 경우 자차는 괜찮으니 자기부담금 없이 보험처리 가능합니다만, "달리는거북이"님과 "그냥그냥"님의 댓글 참고하셔서 억울한일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에구 꿀리게 들어 가면 차주가 더 날뛰겠지요 그냥 전화 생까고 법대로 하라고 하시구요 법은 그렇게 호락 호락 하지 않습니다. 만민에 평등한게 법입니다. 보험회사에서 부딪쳤다고 하면 증명 하라 하십시요 완전히 개네요..
짜고치는듯 한데요?
보험사에서 전화왔는데 입원한다고 하네요.. 경찰서에 사고접수해야되나요?
경찰서가서 범칙금내고 보험대물은 대리보험으로 대인은 강제로 차주꺼로 일단하랍니다..경찰은 뻔히 정황을 알아도
나이롱환자인걸알아도 전혀관심도 없더구요 진상만났다고 생각하고 말라고합니다..대인에서 만약에 차주가 안해주면 저한테 모 청구될수있는건가여?? 모두들 조심하세요... 법은 참 편리함만을 추구하네여...모두조심운전하세요..
진짜 개호로 씨 부럴 놈이네..........낮짝에 케~~어억 퉤!!!!!! 하고 싶네요...... ㅠㅠ
저도 예전에 그런경우 있었습니다.
피해 봐았다는자가 1주일후에 연락이 왓는데 일요일날 응급실에서 진단서 띄어서 경찰서에 제출한다고 하길래
니돈으로 해라하고 전 경찰서에 가서 정식 수사 요청하였습니다.
그결과 나중에는 결국 상대방이 포기하고 말더군요
업소걸들 나라시 띠는 넘이다에 한표,
양아치를 만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