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었네요..... 부품수급에 관련된부분은 영국쪽이나 외국은 많이 있습니다. 단 국내에서는 차량의 특성상 재고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고 있기때문에 바로 수리가 조금 힘들다는점 영국쪽에서 수입한다고 하면 부품들은 아직도 잘나오는 편입니다.......정비성 관련은 사실 미국쪽에서 사용하는 기본 v8 엔진입니다. 외국에서는 개인이 직접 수리 할 수 있을정도로 간단한 구조의 엔진입니다. 단 블록 관련 문제등이 생겼을때에는 국내 엔진가공업체의 디테일성이 떨어져 수리가 용이하지는 않습니다..........엔진쪽 문제여부는 열간시 딱딱딱하는 소음이 있다면 블록쪽 문제가 있는 차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엔진오버홀 하지 않는 이상 잡히지 않습니다...하지만 타는데 문제가 있지는 않습니다. 또한 자동차검사를 (배기가스 관련) 힘들게 받았던 차량들은 벨브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심한경우 캠샤프트를 교환하는 경우도 생깁니다.......이정도 인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들은 전화 상담해 주시거나 문자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010-8972-2273 입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었네요.....
부품수급에 관련된부분은 영국쪽이나 외국은 많이 있습니다. 단 국내에서는 차량의 특성상 재고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고 있기때문에 바로 수리가 조금 힘들다는점 영국쪽에서 수입한다고 하면 부품들은 아직도 잘나오는 편입니다.......정비성 관련은 사실 미국쪽에서 사용하는 기본 v8 엔진입니다. 외국에서는 개인이 직접 수리 할 수 있을정도로 간단한 구조의 엔진입니다. 단 블록 관련 문제등이 생겼을때에는 국내 엔진가공업체의 디테일성이 떨어져 수리가 용이하지는 않습니다..........엔진쪽 문제여부는 열간시 딱딱딱하는 소음이 있다면 블록쪽 문제가 있는 차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엔진오버홀 하지 않는 이상 잡히지 않습니다...하지만 타는데 문제가 있지는 않습니다. 또한 자동차검사를 (배기가스 관련) 힘들게 받았던 차량들은 벨브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심한경우 캠샤프트를 교환하는 경우도 생깁니다.......이정도 인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들은 전화 상담해 주시거나 문자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010-8972-2273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