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술과 돈에 빠져 있던 남편을 목회자가 되게 한 정애주 사모님의 이야기, 이재철 목사님 간증에 큰 감동을 받았어요. 사모님의 얼룩진 노트의 내용입니다. <나는 오늘도 버스를 타고 수유리 너머로 갔다. 시골길을 하염없이 걸으며 오늘도 죽음을 생각했다. 약을 먹고 죽을까 아니면 손목을 그어 죽을까..
그러나 그것은 내가 취할 길이 아님을 나는 다시 한 번 더 확인하고 되돌아 왔다. <나를 살리기 위해 십자가에 돌아가신 주님께서 주님의 뜻을 위해 내게 주신 남편이니 나는 사랑해야만 한다. 나는 할 수 없지만 주님께서 사랑하라 명령하시므로 나는 사랑해야만 한다.
2.
주님 도와주세요. 나의 약함을 주님께서 잘 아시잖아요.. > 목사님이 이 글을 읽는데 마음과 귀에서 그렇게 큰 북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목사님은 성경을 통해 사랑이라는 말은 수도 없이 들었지만, 그 사랑을 그대로 실천하시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주님때문에 목사님 곁에 계셨던 사모님의 모습에서 주님의 아가페 사랑을 깨닫고 그 사랑이 이재철 목사님을 사로잡으셨다는 간증입니다.
3.
오늘 묵상(살전5:12-22)은요. 공동체를 세우는 교훈과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성도의 삶에 대한 내용입니다. 특별히 14절의 <모든 사람에게 오래 참으라>라는 말씀이 마음에 와 닿습니다.
남편의 신앙의 모습과 생활 습관으로 조금 염려되는 마음이 있었어요. 남편대신 하나님께 회개 기도 드리고 있는데요. 그 마음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오래 참으라고, 조금만 더 사랑하라고 격려해주시는 것 같아 평안한 마음이 회복됐어요.
4.
남편을 대할 때, 또 모든 사람을 대하여 오래 참는 능력은 제 안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말씀대로 순종하려면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해야 합니다. 성령님께서 오래 참을 수 있도록 도와주실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실 것을 신뢰하면서요. 판단하지 않고 오래 참기로, 사랑하기로 다짐하며 성령님을 의지합니다. 남편과 모든 사람에게 새 일을 행하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14 또 형제들아 너희를 권면하노니 게으른 자들을 권계하며 마음이 약한 자들을 격려하고 힘이 없는 자들을 붙들어 주며 모든 사람에게 오래 참으라(살전5:14)
첫댓글 아멘♡
저도 갈수록 제가 누군가를
변화시킬 수도 없고요.
사랑하고 참을 수 있는 능력도 없음을 절실히 느낍니다.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인내하고 사랑하기에
힘쓰겠습니다.♡♡♡
아멘아멘 ^^
샬롬 사모님^^
저도 그렇습니다^^
저를 견디시고 오래 참으시는 예수님 말씀대로 순종하길 힘쓰겠습니다 ^^
공감해주셔서 마음깊이 감사드려요 ♡♡♡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성령님을 의지하여 주변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품고 섬기기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오늘 하루도 애쓰셨고요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정수형제님 ^^
오늘도 공감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
아직도 더운 날씨인데요
오늘도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우리 정수형제님께서도
오래 참고 기다려주시는 사랑으로 영적가족분들을
섬기시는 모습에 저도 큰 감동을 받습니다♡♡♡
쉼있는 저녁되셔요 ♡♡♡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 감사드립니다.
가까운 가족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섬기시고 기도로 섬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쉼이 있는 저녁 보내셔요.
존경하며 샬롬입니다♧
샬롬 목사님 ^^
공감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그저그저 뭉클하고 감동입니다^^
주님 말씀을 조금이나마
순종하길 힘쓰겠습니다 ♡♡♡
오늘도 상담하시느라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쉼있는 저녁되셔요 ^^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항상 오래 참아주시는 하나님 사랑을 떠올리며 그 사랑 닮아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
컨디션은 좀 어떠신가요?
오늘도 공감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
저도 오래 참고
사랑하길 노력할게요 ^^
오늘도 애쓰셨구요 ^^
쉼있는 밤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