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양심의 가책 ----- 인간들 속셈
무애-박서방 추천 2 조회 41 25.07.18 12:15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18 12:33

    첫댓글 말과 행동 다른사람 너무 많아요
    특히나 여의도에 많아요
    믿음이 안가지요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 작성자 25.07.18 13:48

    ㅎ ㅎ 요즘 뻔뻔족이 너무 많아요 ㅋ
    뭐가 부끄러운지?
    뭐가 잘못인지?
    모든걸 자기 입장에서
    지머리가 시키는대로 할뿐입니다ㆍ
    도대체 뭘 ? 어떻게 배웠레 생각이
    그런지 ㅋ
    도대체 사람의 생각이 아니무니다 ㅋ

  • 25.07.18 14:52

    자기의 양심에 털이 나도록 방관하는
    사람들의 속마음이 정말 궁금합니다
    본인의 양심에 털이 자라는것도 어쩌면
    모르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오늘도 멋진글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25.07.18 17:07

    ㅋ ㅋ
    요즘 너무 많아요 ㅎ

  • 25.07.18 15:30

    잘 보고 놀다 갑니다 요즘 건강 하시죠...ㅎ

  • 작성자 25.07.19 04:23

    감사 합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조심 하시길..ㅎㅎ

  • 감명 깊게 잘 감상하고 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 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朴圭澤(華谷)·孝菴 公認 大法師(佛敎學 碩士課程)의 좋은글 중에서(Among the good articles of Park Gyu-taek(Hwagok) dharma-bhānaka and Hyoam's official Daebosa(an academic course in Buddhism) =

  • 작성자 25.07.19 04:24

    감사 합니다.ㅎ

  • 25.07.18 22:23

    가책이란 그말뜻도 뭔말인지 모른가벼

    ````````요런 인간에게는 양심도, 상식도, 저 멀리 떼어 버리고
    살아가는 듯 하더라구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5.07.19 04:24

    ㅎㅎㅎ
    욧즘 정말 양심도 없고
    가책도 모르는 인간들 많아요..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