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이란 사람들이 지켜야할 규범인데
심심풀이 땅콩으로 여기는지 몰겠소만
의당해야 할일들을 나몰라라 발뺌하니
가책이란 그말뜻도 뭔말인지 모른가벼
책임지지 못한다면 그양심은 털난거야
첫댓글 말과 행동 다른사람 너무 많아요특히나 여의도에 많아요믿음이 안가지요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ㅎ ㅎ 요즘 뻔뻔족이 너무 많아요 ㅋ뭐가 부끄러운지? 뭐가 잘못인지?모든걸 자기 입장에서 지머리가 시키는대로 할뿐입니다ㆍ도대체 뭘 ? 어떻게 배웠레 생각이그런지 ㅋ 도대체 사람의 생각이 아니무니다 ㅋ
자기의 양심에 털이 나도록 방관하는사람들의 속마음이 정말 궁금합니다본인의 양심에 털이 자라는것도 어쩌면모르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오늘도 멋진글 감사드립니다
ㅋ ㅋ 요즘 너무 많아요 ㅎ
잘 보고 놀다 갑니다 요즘 건강 하시죠...ㅎ
감사 합니다.비가 많이 오네요. 조심 하시길..ㅎㅎ
감명 깊게 잘 감상하고 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 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朴圭澤(華谷)·孝菴 公認 大法師(佛敎學 碩士課程)의 좋은글 중에서(Among the good articles of Park Gyu-taek(Hwagok) dharma-bhānaka and Hyoam's official Daebosa(an academic course in Buddhism) =
감사 합니다.ㅎ
가책이란 그말뜻도 뭔말인지 모른가벼````````요런 인간에게는 양심도, 상식도, 저 멀리 떼어 버리고살아가는 듯 하더라구요~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ㅎㅎㅎ욧즘 정말 양심도 없고 가책도 모르는 인간들 많아요..ㅎㅎ
첫댓글 말과 행동 다른사람 너무 많아요
특히나 여의도에 많아요
믿음이 안가지요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ㅎ ㅎ 요즘 뻔뻔족이 너무 많아요 ㅋ
뭐가 부끄러운지?
뭐가 잘못인지?
모든걸 자기 입장에서
지머리가 시키는대로 할뿐입니다ㆍ
도대체 뭘 ? 어떻게 배웠레 생각이
그런지 ㅋ
도대체 사람의 생각이 아니무니다 ㅋ
자기의 양심에 털이 나도록 방관하는
사람들의 속마음이 정말 궁금합니다
본인의 양심에 털이 자라는것도 어쩌면
모르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오늘도 멋진글 감사드립니다
ㅋ ㅋ
요즘 너무 많아요 ㅎ
잘 보고 놀다 갑니다 요즘 건강 하시죠...ㅎ
감사 합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조심 하시길..ㅎㅎ
감명 깊게 잘 감상하고 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 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朴圭澤(華谷)·孝菴 公認 大法師(佛敎學 碩士課程)의 좋은글 중에서(Among the good articles of Park Gyu-taek(Hwagok) dharma-bhānaka and Hyoam's official Daebosa(an academic course in Buddhism) =
감사 합니다.ㅎ
가책이란 그말뜻도 뭔말인지 모른가벼
````````요런 인간에게는 양심도, 상식도, 저 멀리 떼어 버리고
살아가는 듯 하더라구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ㅎㅎㅎ
욧즘 정말 양심도 없고
가책도 모르는 인간들 많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