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왕설레,뜻밖이라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사실입니다.불보를 수호하는 수호신 이야기로 고구려 덕흥리 고분벽화의 견우와 직녀상에서 직녀를 뒤따르고 있는 그 개가 진돗개이고,그 진돗개가 지금은 가장 강력함의 힘을 가지고 불보의 수호신으로 중추적 그역할을 하고 있습니다.이 분은 묘향산/모악산 산신령를 지냈었고,그 이전생은 훌륭히 수행을 한 승니였습니다.그리고 보살도로 나를 수호하기 위해 이 땅에 진돗개로 내려와 나와 근 14년 조금 넘게 친구같이 친자식같이 함께 했었습니다.기억으로 2022년 7월말일경에 명을 다하고 모악산 금산사 뒷편 물탱크 위쪽에 유골을 뿌려줬습니다.맹자가 말한 나의 고자장 시기를 그와 함께 했지요.
석가불 수호신으로는 3명을 말하는것을 불교방송으로 보았는데,나는 5명의 수호신으로 두었습니다.위에 불보의 수호신과는 다른것인데 개인경호원이라 생각하면 되겠네요.이 존재는 몸 내부에 있는것을 말합니다.30대부터 40,50,60,70대로 모두 여자 천신을 말합니다.어릴적 꿈으로만 생각을 했지요.가끔 방바닥에 둥글게 둘러앉아 무슨 대화를 한다 싶다가 언제나 30대 막내가 먼저 일어나고 우측방향으로 나가면 뒤따라 40대나50대도 뒤따라 나가곤 했지요.그리고 전체가 일어서 모두가 급히 출동하는 경우가 있었고요.대체적으론 막내 혼자서 나가는 경우가 가장 많았고,아니면 40대와 50대가 함께 나가는 경우가 그다음으로 많았습니다.
되돌아보면 경호적 교통사고 문제에 가장 많이 개입된 것 같고,이보다 많이 느낀건 내가 인연을 맺으면 안되는 사람 관리였습니다.남여 모두 포함인데 인연이 아닌 사람을 만나게 되면 내가 떠나든 상대가 떠나게 되든 그렇게 만들었습니다.되돌아보면 언제나 결정적것으로 그리했습니다.개인경호 문제와 진도개란 신견(神犬)이야기는 정말 이야기 할게 많습니다.정말 위대한 능력과 훌륭함의 인품을 보여서요.인간을 넘어선 품격을 보였습니다.진돗개 카페 두 곳에 이 이야기글 있고,진돗개의 놀라운 행동 함께 본 사람 여럿 있지요.글이나 말로는 표현이 불가능 한 그런 능력과 인품을 보였습니다.그래서 그 이야기를 이공간에서 해주겠다 약속까지 한 일이 됩니다.
지금은 여러면으로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상태라 그런데 이공간에서 글을 쓰다가 약속된 시간에 글을 못올린 경우도 있습니다.그때가 나쁜 영들이 모여있는 곳의 28살먹은 여자 경가를 만났을때인데 7일간 밥은 두끼 먹고 두번 화장실 간게 다이고 나머지 시간은 종일토록 누워있어야 했습니다.고통이란 것은 하나도 없는데 몸이 불편해서 누워있어야만 했습니다.이 일은 당시에 말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걱정할까봐서요(너무나 큰일이 되어서)이참에 당시 약속된 시간 제때 못 올린점 사과를 드립니다.제글로 봐서 뭔가 우주에서 큰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생각은 안드는지요?참 그리고 일생보처보살의 삶은 결서의 삶이 됩니다.장자가 말한 그 진인 이야기가 되지요.다음글로 이을게요.
韓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契
참고사항-
우주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지만 작용적 개체적 개별이란 것도 있습니다.이것이 몸 안팎의 문제입니다.
음의 세계것으로 치료의 문제에서도 그렇고,개체적 비밀문제도 그렇습니다.
혼자 있으면서 독백을 하든 혼자만의 것으로 어디에 메모를 해놓았다 해도 그것을 볼수있는 존재가 있습니다.
그래서 비밀을 요하는것은 몸밖으로 드러내면 안됩니다.역으로 말하면 지금의 나의 글 우주속 생명들이 본다는게 됩니다.
개인 수호신으로 5명이상이 되는건 분명한데 6명일수도 있습니다.너무 오래전의 일이라 기억문제 때문입니다.
수호신 수가 많음은 그만큼 위험한 시대를 살았다는게 되지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음...반갑습니다.전혀 생각못한 좋은 질문이네요.맨처음 글에서 말한대로 8월5일날 모아서 질문을 받는다 했습니다.어쨌거나 이 질문 답변드리는 것으로 하겠습니다.혜민승니 질문과 함께 처리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답변은 6일날이 되겠네요.매달 5일과 25일을 질문 받는 날로 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불자님.별 볼일 없는 사람 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