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취업뽀개기-NCS,공기업,인턴,취업,공모전,대학생,토익,이력서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게시글
은행ㅣ텔러 @@@국민은행 콜센터(또는 다른 콜센터) 서류합격하고 고민하시는분들께(꼭 읽어보시길)@@@
플래티넘_시즌2 추천 0 조회 3,060 10.05.08 03:23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5.08 09:43

    첫댓글 누구보다 더 상세하게 말씀해 주셔서 읽으면서 아~ 그렇구나 하는 생각이 조금씩 듭니다. 긴 글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은 진정한 프로네요~

  • 10.05.08 10:24

    적지 않은 나이에.. 이직을 생각하고 원서를 냈습니다.
    원서 쓸때는 꼭 합격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강했는데.. 합격하고 나니깐 슬슬 걱정이 됩니다.
    타지방이고 콜센터 업무가 힘든다는거.... 콜센터는 아니지만 사무실 민원전화를 많이 받아서 대강은 아는데... 그걸 또 감담할 수 있을지...
    출근할 때 부터 퇴근할 때 까지 전화 받아서 거기 그만 두고도 한동안 전화 벨 소리만 들어도 경기했었거든요...
    에휴... 지금 다니는 직장도 싫고...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지.................. ㅠㅠㅠㅠ

  • 10.05.08 11:43

    칼퇴근만큼은 너무 좋은 장점이지요. 다만 말도 안되는 소리하는 고객이 생각이상으로 많고, 상담원이라는 이유로 무시하면서도 내가 내뱉는 한마디한마디에 너무나 큰 책임을 요구한다는점..^ 일단은 이세계에 발을 담궈봐야 장단점이 몸으로 느껴질겁니다.ㅎ 그리고 항상 시험과 평가, 실적에 시달리지요~

  • 10.05.08 12:44

    궁금한 점이 있는데 국민은행 콜센터에서도 정규직으로 전환 가능 하나여?? 텔러는 가능 하잖아여~ 2년후면 시험치고~~ 콜센터도 똑같나여??

  • 10.05.08 17:02

    텔러마케터도 텔러하고 동일합니다..........

  • 10.05.08 12:46

    면접 안가면 하반기 행원 지원에 무조건 필터링 맞죠?? ㅜ

  • 10.05.08 20:13

    저4년전에 국민은행 콜센터 서류합격하고 면접불참했는데..이번에 다시 국민은행 콜센터 지원했는데 서류에서 탈락했어요...ㅠ 필터링 정말 있는건가요????

  • 10.05.08 20:26

    아~~ 우먼폴리스님~ 자주 보이시던데..^^ 답글 감사해여.. ^^

  • 10.05.09 00:41

    궁금한게 생겼는데^^ 우먼폴리스님 면접 불참 하셨을때 불참 의사 밝히고 안가셨나여?? 그냥 가지 않으신건가여?? ^^

  • 10.05.09 11:04

    ㅋ 전화왔을땐 간다고 했지만 면접 당일날 아무통보없이 걍 안갔음 ㅜ 귀차니즘이란 놈때문에..ㅜ 그땐 참 생각도 대책도 없이 어렸네요 ㅋㅋㅋㅋ

  • 10.05.08 19:15

    보험회사 티엠보다는 낫겠죠. 국민은행 합격했으면 좋겠당.

  • 작성자 10.05.08 23:14

    주제넘는 얘기인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경력자 이신줄은 모르겠지만, 콜업무하는데 있어서..어디 보단 낫겠지. 영업tm보단 낫겠지.하는 생각은 위험한 발상이라 생각합니다. 그게 이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하지만, 보험영업tm 인바운드 상담.이건 개인성향의 문제이지. 절대적기준은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10.05.09 11:06

    맞아요..다수의 콜센터에서 조금씩 경험해본바로는...보험영업티엠이고 은행인바운드건 다 각자의 장단점이 있어요... 개인의 성향의 문제인거 정말 맞아요..ㅋ

  • 10.05.08 22:29

    아..이글 읽으니 고민되네요..흠...콜센터 별로인것 알겠는데..요즘 취직이 워낙 어려우니...ㅠㅠ

  • 10.05.09 20:13

    좋은답변 감사합니다. 보험영업TM경험자로서... 더 가고 싶단 생각이 확실히 드네요 ^ ^

  • 10.05.10 12:48

    증권사 콜센터에서 2년일하고 퇴사했는데,공감되는 글인거 같아요~~
    콜센터에 대한 편견이나 안좋은 인식들이 없어졌음........ㅜㅜ

  • 10.05.12 13:55

    취직하기 앞서 노동자란 1.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 2.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자로 나뉩니다 물론 파견직노동자 논외
    imf 이후 금융권에선 비용절감이란 차원에서 엄청난 비정규직 발생합니다. 그런데 자체계약직은 그나마 좋습니다. 더욱 비용절감차원에서 콜센터 부분은 도급이라는 형태로(아웃소싱) 돌려버립니다. 여하튼 1.정규직2.자체계약직(채용을 직접 母회사에서 하고 직무명령과 지시도 母회사가 함) 3.도급(=아웃소싱=채용은 母회사안함)의 형태로 채용합니다. 절대 도급은 아닙니다. 이유는???????????? 母회사가 버려지는 카드일수록 남에게 줘버립니다. 너무 직설적이어도 세상이 그렇게 돌아갑니다.

  • 10.08.30 14:13

    국민은행은 아니지만, 공단의 경우는 어떤가요? 물론 이것도 아웃소싱이긴 하지만 ... 이번에 지원했거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