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웹에서 퍼왔습니다.
복사난무하여 다 죽어가는(이미 죽었지만) PC 패키지 게임시장에서 CM03-04의
선전이 자랑스럽네요. (스타포스3 락 의 힘? 아니면 CM메니아의 힘?)
소장중인 게임에서 20개중 PS2 용 2개(위닝7, 그란4프롤로그) , PC용 1개(CM03-04) 가 있네요.
게임총판업체인 비엔티가 집계한 1월 27일자 종합게임판매순위가 공개됐다.
이번 순위에서도 역시 THQ에서 출시한 PS2용 인기 레슬링게임인 ‘스맥다운: 히어컴스더페인’이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가운데, SCEK가 출시한 ‘그란투리스모 4: 프롤로그’의 급속한 상승세가 돋보였다.
그란투리스모 4 프롤로그는 4편의 발매를 앞두고 정식발매를 기다리는 수많은 PS2 사용자들을 위해 기획, 제작된 일종의 서비스형식의 게임으로 레이싱 교육에 초점을 맞춘 방대한 분량의 ‘드라이빙스쿨 모드’를 도입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누구나 레이싱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메가엔터프라이즈가 출시한 대전액션게임인 ‘킹 오브 파이터즈 2001’이 출시와 함께 3위에 오르는 등 20위권 내에 총 15개 작품이 PS2용 게임으로 구성, 비디오게임의 전반적인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첫댓글 pc로는 2위네.... 피씨랑 플스랑 같이 순위매기는건 이상한데.. ;;
감격이다ㅠㅠ 그래도 pc게임중에서는 2위!
오 역시 cm은 살아있다 ㅡ.ㅡ;; 씨엠 화이팅
플스만 있었다면...
전 플스도 있는데..결국 여기잇는 cd는 3장밖에 없네요 ㅋㅋㅋ 전부 정품으로요 ㅋㅋ 스맥과 위닝 7인터 그리고 cm4 03-04이렇게 3개..이렇게3개만해도 10만원 넘어요~~ㅎㅎㅎ
아 스타랑 워크도 있군요 근데 이건 cd는 없고 lcd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