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쯤 되었을까?
지인으로부터 파주에 새로생긴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구경을 같이 가자는 연락이 왔길래 가려다가 바쁜일이 있어 함께가지 못했는데 나중 알고보니 같이 안 가길 참 잘했더군요.
어찌나 차가 많은 지 지인은 중도 포기하고 사당역 근처의 집에서 파주 출판단지 인근의 프리미엄 아울렛에 헛걸음을 하고 왔다는 거였습니다.
그 악명높은 아울렛 상가를 오늘 오후에 집사람과 둘이 도전을 했었는데 딱히 꼭 거길 가서 사얄만한 물건이 있는것은 아니었지만 다녀와서 올려 봅니다.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매장은 이름에서 말해주듯 명품 브랜드 상품들을 할인, 저가마케팅을 하는 곳인데 주방용품, 스포츠 매장, 의류 및 악세서리, 식당가, 등등의 매장이 상당히 큰 규모의 매장에서 여러개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다음은 오늘 아이쇼핑을 위해 다녀 온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매장 사진임다.
들어갈 때 자유로 부터 약 1km 정도 밀려있었던 자동차 행렬. 사진은 이를 담지못한 아쉬움에 출발하며 찍은 것임.
매장 인근의 아파트 공사현장
상당히 넓은 규모의 주차장
매장 입구(매장 입구는 이 곳 말고도 서너군데 이상 더 있는 듯 하였다)
드뎌 건물 안으로 들어왔음다.
나이키도 50~30% 혹은 그 이상 DC 중.
손님이 넘쳐 줄을 서서 입장 순서를 기다리는 손님들.
위치가 자유로 통일동산과 출판단지 부근인데 네비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또는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790-8번지'를 찍고 가시면 만사 OK~!.
첫댓글 함 구경 가야겠습니다...네비 찍고...
괜찮슴다, 하루 바람 쐬시기엔....
첫번째는 차가너무많아 진입도못해보고 돌아오고,두번째는 평일에가서 둘러보았는데 정말잘알려진 유명브랜드 몇개는 아예들어오지도 않았더라구요.
선그라스는 저렴하게 구입할수있구요,운동화,신발종류도 저렴하게 구입할수있었습니다...^*^
다녀 오셨군요. 아식스와 노스페이스 안보이더군요. 간 김에 저도 런닝화 항개 샀습니당.
가고싶은 곳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ㅡ
글 올린 의도가 아름단님께 제대로 전 된 듯 합니다.
명품을 싼값에..매력적인 유혹임엔 틀림없지만..
길도 멀고..시간도 없고...그래도 여건이됨 함 가보고싶네여..
가급적이면 평일을 이용하셈. 차가 넘 많아여~
정보 감사합니다. 전 지난번 포청천님이 알려주셔서 이런것이 생겼구나 했네요 여주아울렛도 못 가보았는데리인데 어디쯤이죠 공사하는것도 못봤는데
이곳은 지난번 정승님 그카페가 법
안그래도 집사람과 다녀 오면서 정승님 카페가 근처였다고 이야기 했었습니당.
이곳 미국 캘리포니아 아울렛과 비스무리하게 생겼군요~~
한국의 생활수준, 소비문화가 선진국 못잖다는 '설'에 대하여 '인'을 해 주셨군요. 잘 지내시지요
쓸만한 물건들을 정말 싸게 팔던가요
잘만 고르면 정말 싸게 구입할 수 있는데 시간상 많이 다니지는 못해서리...... 정품을 실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는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집 가까이 이런 것이 생겼다고 해서 울 아덜넘 한테 물어봤더니 벌써 갔다 왔다네요. 참 공부는 안하는 넘이 그런 건 가장 빠르다는.ㅎㅎ
중국에서 벌써 온 사람들은 또 어떻구요.
미국 라스베가스 가는 길목 사막 한 가운데 이런 명품 매장들이 있는데 그걸 벤치마킹한 것 같은데요
아, 그랬었군요. 아마도 파스텔님 댕겨 오신곳이랑 비슷한 곳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