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산행기 가평 환종주 92km 들머리구간 2차답사
본듯한 추천 1 조회 475 10.06.03 08:36 댓글 20

• 10.06.03 09:02

첫댓글 역시나 등로가 아주 좋아 보입니다.
    나중에 한바퀴 가실때 저도 가서 공짜산행 한번해야 할것 같고 식수도 찾아서 작업하시고
    후답자에 대한 배려 감사드리며 가평 환종주 코스가 자리매김 할수있게 많은 노력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10.06.04 00:05

멀리서 경기,강원북부 지역을 산행하고 내려 가기란 산행보다
    더 힘든 일입니다.
    저는요. 애쓰시는 방장님 절반도 못딸아갑니다.
    정기산행에 한번 가야되는데 자꾸 겹처서 죽을맛입니다.,,"죄송"

• 10.06.03 09:27

편안하게 님의 산행기 잘 보고 갑니다,더운날 고생 하셨내요,위쪽 지방으로 별로 가본적이 없는데,이쁜 이름의 봉우리도 엄청 많내요,

• 작성자 10.06.03 23:53

언제한번 올라오세요...감사합니다.

• 10.06.03 14:46

가평환종주 꼭 돌아보고 싶네요...오래전 여름에 갔던 대성리도 가보고 싶고 ....홀로 무쟈게 수고했습니다.^^

• 작성자 10.06.03 23:54

화악산에서 군대생활 하신분들은 이쪽방향으로 쉬도 안한답니다 ㅋㅋ.
    대성리도 예전과는 달리 많이 변했습니다.

• 10.06.03 17:27

큼지막한 마루금긋기를 위해 나홀로 작업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답사 완료되면 멋진 종주길이 또 하나 그려지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10.06.03 23:52

모든길은 다녀왔습니다...이제 제삼리 식구들과 가는일만 남았습니다.

• 10.06.03 17:45

가평군청을 들머리로 하면 교통편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언제 개통식 해야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10.06.03 23:51

대장님께서 날 잡으십시요...1,3주 빼고요...그럼 언제나 오케이입니다.

• 10.06.15 14:12

가을이나 겨울에 한 번 개통식을 하면 참석 하겠습니다.
    전국적으로 정기산행 한 번 하시죠!

• 10.06.04 19:49

귀목봉 부근의 고목은 상어 모양을 하고 있군요.
    한가로운 부부의 산정만찬은 너무 멋져 보입니다. 가끔 사모님 동반하고 여유를 즐겨 보시죠.^^

• 10.06.10 16:00

무더운 여름에 김밥이 잘 상하니, 변하지 않게 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할 듯 합니다.
    (물을 얼린 물통과 같이 넣어서 다니면 덜 상합니다)
    몸도 좋지 않은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 10.06.11 10:47

격려말씀 감사합니다....좀 시원해지면 한바퀴 돌아야죠.

• 10.06.10 20:23

수고하셨습니다.. 산행기록 잘보고 나갑니다..

• 작성자 10.06.11 10:51

수도권에서 가깝고 장거리 분들께 손색없는 코스입니다...감사합니다

• 11.04.17 12:19

좋은자료 감사히 쓰겠습니다

• 11.05.13 08:59

자료감사합니다

• 11.07.25 09:29

ㅎㅎ 저는 구간으로 나누어 종주 중입니다 ~ 님의 발자취를 따라서 ~~ 도마치고개까지 3구간으로 왔습니다 ~ 지금 (7~8월달) 예전에 다녔던 편안한길이 아니고 풀이 허리를 넘고있어 고생좀 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두번정도는 빡쎄게 걸어야 종착역에 도착할것 같습니다 ~ 대단하십니다 ~~ 감사합니다 계속 자료보고 갑니다

• 작성자 11.07.25 13:27

푹푹찌는 여름 날씨에 종주 하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더구나 요즘 능선길은 풀숲이 장난이 아닌데 알프스님이야말로 대단한 분이십니다.
    저는 어제 땅끝기맥을 진행했는데 너무 더워서 혼났습니다.
    언제나 안산하시고 건강한 나날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