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용정초등학교 공고 제2021 - 호
인천용정초등학교 기초학력 보조강사(친친샘) 위촉 6차 재공고
인천용정초등학교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근무할 강사를 다음과 같이 위촉 공고합니다.
---------------------------------------------------------------------------------------------------------------------------------------------
1. 위촉 인원 및 담당업무
가. 채용 인원: 2명(4, 6학년당 1명)
나. 담당 업무: - 4, 6학년 국어, 수학 등 정규수업시간에 이해가 늦은 학생 및 학습지원 대상 학생을 대상으로 수업 보조 역할 실시
- 수업 집중, 학급 정숙 등 수업 분위기 형성 조력
- 학습지원 대상학생 보충 지도 자료 준비
- 국어, 수학 외 타 교과도 필요 시 지원 가능
- 주당 14시간 이내의 기초학력 보장 교육
2. 자격 요건
가.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42조제1항 관련 ‘강사’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별표 2: ‘강사’ 자격 기준] 1. 대학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동일 또는 유사한 과목을 전공한 자 2.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관련되는 분야에 2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 3.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에 관련되는 분야에 4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 |
나. 학습지원대상학생 지도, 방과후학교 강사 등 학생지도 관련 유경험자
- 교원자격증 소지 여부와 관계 없이 위촉 가능
다. 지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지원 결격 사유]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금고 이상의 실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유예 기간이 끝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 |
3. 근무 조건
가. 근무시간: 주 14시간 이내
※근무일 및 근무시간은 방학 및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보 수: 1시간(40분)당 15,000원(예산의 범위 내에서 지원)
4. 위촉 기간 및 방법
가. 위촉 기간: 2021년 10월 18일 ~ 2021년 1월 6일
※방학 기간 제외,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위촉 방법: 1차-서류전형, 2차-면접
5. 위촉 일정
순 | 구 분 | 내 용 | 일 정 | 비 고 |
1 | 위촉 공고 | - 자격 요건, 심사방법, 심사일, 발표일 등 포함 - 인천교육청홈페이지, 인천남부교육지원청홈페이지 | 2021.10.5.(화) ~2021.10.11(월) |
|
2 | 지원자 접수 | - 이메일, FAX, 우편접수 | 2021.10.5.(화) ~2021.10.11.(월) 16:00까지 |
|
3 | 위촉 심사 | - 1차 서류심사 | 2021.10.12.(화) |
|
- 2차 면접심사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대면이 어려운 상황에는 화상 면접 실시 | 2021.10.13.(수) 14:00~ |
|
4 | 합격자 발표 | -위촉 합격자에게 전언 또는 문자 연락 | 2021.10.13.(수) |
|
5 | 계약서 작성 | -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경력 확인 후 계약서 작성 | 2021.10.14.(목) ~2021.10.15.(금) |
|
6 | 위촉 | - 기초학력 보조강사(친친샘)로 위촉 | 2021.10.18.(월) |
|
6. 접수 방법 및 위촉 시 구비서류
가. 접수 방법
- 접수 기간: 2021. 10. 5.(화) ~ 10. 11.(월)16:00까지
- 접수 방법: 이메일(elemlov@ice.go.kr), FAX(876-6133), 우편접수(인천 미추홀구 독정안로26)
※접수 마감 시간 내에 도착한 경우에 한해 접수 처리되며, 추후 원본이 필요한서류는
원본을 필히 제출하여야 함
※단, 지원자가 위촉 인원과 같을 경우에는 별도의 면접 심사는 실시하지 않고, 서류심사 및
면담을 통해 적격 여부를 판단하여 선발함
나. 구비서류
순 | 제출 서류 |
1차 심사 (서류전형) | 1. 위촉 신청서(붙임1) 2. 이력서(붙임2), 3. 자기소개서(붙임3) -최종학력, 전공, 경력 등 포함 4. 개인정보 동의서 1부 |
2차 심사 (면접전형) | 1. 최종 학력증명서 2. 경력증명서(근무확인서, 해당자) 3. 자격증 사본(해당자) ※면접 심사 당일 제출 (화상 면접일 경우 추후 제출) |
최종 합격자발표 | 1. 채용신체검사서(결핵검사 포함, 최근 1년 이내) 2. 기본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최근 6개월 이내) 3. 통장 사본 4. 성범죄 경력 및 학생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학교에서 양식 제공) 5. 위촉 동의서 및 서약서(학교에서 양식 제공) ※상기 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7. 기타 사항
가. 학교 위치 : 인천광역시 남구 독정안길 26(숭의동)
나.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임용 후에 계약을 해지함
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함
라. 최종합격자 통지 후라도 성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위촉 취소함
마.「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최종 불합격자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서류를 반환함. (붙임5)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용정초등학교 032-868-23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10월 5일
인천용정초등학교장
[붙임 1]
기초학력 보조강사 위촉 신청서
성명 | 한글: | 생년월일 | 년 월 일 (만 세) | 사진 |
한자: |
성별 |
| 연락처 | 집: H.P. |
주 소 |
|
e-mail |
|
강사경력 | 년 개월 |
최종 학력 (전공포함) |
|
소지 자격증 |
|
주요 경력 |
|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사실과 다를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지원자 (인)
2021. . .
인천용정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이 력 서 | 응 시 번 호 |
|
|
위촉(응시)분야 | 기초학력 보조강사 |
성 명 | 한 글 |
| 생 년 월 일 | . . .(만 세) |
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연 락 처 | 자 택 |
| 휴 대 폰 |
|
주 소 |
|
학력 | 기 간 | 학 교 명 | 전공 |
|
|
|
|
|
|
경력 | 구 분 | 기 간 | 근무년수 | 근무처(부서) | 직위(급) |
|
|
|
|
|
|
|
|
|
|
|
|
|
|
|
|
|
|
|
|
자격사항 | 취득년월일 | 자격 ․ 면허증 | 시 행 처 |
|
|
|
|
|
|
|
|
|
상기 기재사항은 사실과 상위 없으며, 만일 시험합격 또는 임용 후에 허위사실이 판명되었을 때에는합격취소 또는 임용의 취소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겠음을 서약합니다.
2021. . .
성 명 (인)
인천용정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 3]
자기소개서
지원 분야 | 기초학력 보조강사 | 성 명 |
|
|
작성요령 - 자유롭게 기술하되, 자기이력소개, 지원동기, 교수-학습 활동 경력 및 주요 실적 등이 나타나도록 작성함 - 분량은 A4용지 2매 이내, 분량 초과 금지 - 글씨크기 : 13, 줄간격 160%, 글씨체 : 맑은 고딕, 글자색 : 검정
[별지 계속 기재 가능] |
[붙임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같은 법 제22조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기초학력 보조강사공개전형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기초학력 보조강사 공개 전형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 주소, 사진, 경력사항, 학력,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자격증, 메일, 병역사항, 건강정보 등 전형 및 위촉에 필요한 사항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준영구
동의거부권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응시 자격 확인 불가로 인한 응시 제한
정보주체는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 동의함 | □ 동의하지 않음 |
※ 수집한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수집한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2021년 월 일
성 명 : (서명)
인천용정초등학교장귀하
[붙임 5]
■ 위촉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위촉서류 반환청구서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
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
|
반환청구서류 |
|
「위촉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위촉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
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인천용정초등학교장 귀하 |
|
공지사항 |
1. 「위촉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위촉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위촉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위촉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