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자가 저승길에 올라"합장"을 하고서"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이라 10번을 칭명하면 틀림없이 아미타불의 서방극락정토에 도달하게 됩니다.합장을 하고서 칭명하면 빛이 나오고 빛따라 가야만 되지요.조금이라도 흩틀어져 칭명을 잃게되면 어둠이라 금방 저승사자가 나타나 대리고갑니다.이때도 포기를 하면 안됩니다,합장하고(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염하면서-망자가 들어라고.) 염불 외어라 외치고 또 외치면 반응이 나옵니다.그렇게 빛을 놓치지 않고 따라가게 되면 정확히 열번으로 마무리 됩니다.여기서 포유류 중생 들짐승들 이야기지 날짐승은 천도가 되지 않습니다.날짐승은 하늘생명의 움직임을 말합니다.그래서 이 땅에 큰 일이 일어남은 새들의 움직임을 보면 알 수 있지요.모든 새들이 그러하고 잠자리도 쌍으로 보입니다.언제나 영체가 육체 위 10센티정도 위에 떠있지요.그렇게 보여야 원시본래의 정상인의 눈이 됩니다.고대 유물을 보면 사람의 눈 표시를 4개로 한 이유입니다.전통혼례 연지곤지 표시와 같지요.장닭은 삼족오를 상징하고요.참고적-산해경에 토끼 4개의 다리를 가졌다 하였고,여우 4개의 다리와 9개의 꼬리를 가졌다 기록입니다.(관세움보살 기본수 4이고 변화수,아미타불 기본수 (3+3+3)=9이고 고정수)
이렇게 안보이는 것도 믿으면서 무당,불상,수호신상 등의 작용을 믿지 않는다면 그야말로 어불성설이요 황당무계가 되지요.무당과점쟁이,부적,명리학,풍수지리 그 어느것 하나 헛것이 될 수가 없습니다 이 모두 바탕되는 게 있어요.그옛날 도통한 사람들이 남긴 과학적것입니다,이보다 더 과학적인것 있습니까.경복궁 월대 33상 수호신과 대통령실의 용산 이전 그저 되었다 생각하십니까.소우주 연기 이야기는 대우주연기를 알기 위함의 것입니다.소우주로의 공空이야기 일체유심조 아무리 외쳐봐야 달라질게 없습니다.무명의 까막눈 중생이 될 뿐입니다.(물론 점쟁이 무당 잡신의 것입니다.그러나 무시못합니다,연기문제(대우주연기)가 되기 때문이지요.)
원효의 해골바가지 이야기 수행의 깨달음과 뭔 상관이 있으며,설령 같은 깨달음이라 하드라도 깨달아서 무엇합니까.그것 알아 어따 쓰려하는가 물었을때 어떻게 대답하시렵니까.깨달음 이야기도 더 이상 하지마란 소리입니다.깨닺기 위해 수행을 하는 사람 어디에 있습니까.6년 그 가는 긴 여정 길에 지대로 알게되는 게 음의세계 실상 것인데요.깨달음이 결코 목적이 될 수가 없다는 말입니다,원시반본 원형회귀를 목적으로 수행을 하는 것 아닙니까.참나란 아트만에서 무아로의 본래자기 것으로 말입니다.천상의 연못 들어가기 아닙니까.관세음보살과 아미타불 탄생 관련 이야기로 목욕탕 이야기 나오지 않았습니까.격암유록 예언서에 목욕탕 이야기 나오지 않습니까.신선은 이슬을 먹는다 하지 않습니까.
오늘은 영국 과학자 이야기로 4000년 전 바빌로니아 점토 글 해석 이야기가 나왔고(천문天文),그저께는 사람 눈 이야기로 딥페이크 별점 한 개와 두 개의 것 연구 이야기가 나왔습니다.사람의 눈에는 1~7개의 별점으로 나타납니다(수행자는 비대칭 별(생명모양) 두 개 것입니다).가수들이 노래부를 때 자주 볼 수 있습니다,보통 3~4분정도의 노래시간이라 쉬이 볼 수 있지요.서두 이야기로 내가 계획을 바꾸어 5개월을 앞당겨 이 공간에 들어온 이유 중 하나가 한국불교의 부끄러움을 줄여보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때를 읽을 줄 알아야합니다,세상을 살펴야합니다,그럴 시간입니다.(지금은 그저 선한 마음을 내고 어진행동을 하게 하면 더 바랄게 없지요)
조금 조금씩 해 나가겠습니다.유튜브"조아학당"과"부자요술램프(좋은 생각)"검색해 한번 보세요.나의 말 이해에 큰 도움이 됩니다
韓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契
첫댓글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
나무 아미타불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