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북부교육청(교육장 황병렬)은 「고객 쉼터」의 개선과 「친절하고 일 잘하는 직원」을 선발하는 과정에 고객의 마음을 반영하고자 지난 8월 7일 부터 8월 11일까지 「고객사랑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기 설치되어 있는 “고객만족도 조사시스템”을 통해 수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는 것을 보완하여, 금번 집중 조사기간에는 청사 내 고객편의시설 확충과 친절직원 선발과정에 고객을 동참시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것으로, 금번 조사기간 종료 후에는 고객사랑 카드를 통해 연중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청사 환경개선과 직원들의 업무태도 개선을 위해 가장 중요한 의견의 주체는 바로 ‘고객’이라는 것을 깊이 인식하여 고객이 교육청을 방문하였을 때 불편하였던 사항이나, 불쾌함을 주었던 직원, 감동을 준 직원, 개선하거나 추가로 구비하기를 희망하는 편의시설 등에 대해 조사하여 대폭 반영할 예정이며, 이미 짧은 시간내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금번 조사결과 및 의견 반영사항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표하여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첨부 : 고객 사랑 설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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