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11 +는 도미노처럼 보이는 5 개의 카메라 어레이로 커버를 깨다
삼성 갤럭시 S11 시리즈는 모퉁이를 돌며 지난주 동안 회사의 스마트 폰 에서 몇 가지 유출 이 발생했습니다 . 이제 Galaxy S11 +는 처음으로 큰 누출로 인해 엄폐물이 깨졌으며 뒷면에 절대적으로 거대한 카메라 배열이 드러났습니다.
@OnLeaks 와 CashKaro 는 2020 년 삼성의 "핵무기"로 괴롭혀 진 고급 Galaxy S11 +의 첫 번째 이미지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이전 에 보고 된 바와 같이 Galaxy S11 +는 6.9 인치 디스플레이 ( 120Hz) 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되며 더 큰 바디는 166.9 x 76 x 8.8mm 크기로 보입니다. 갤럭시 S10 +가 더 큰 디스플레이를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보다 훨씬 더 크고 넓으며 두껍습니다. 더 큰 몸은 또한 거대한 카메라 발전을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이 새로운 렌더링은 이전 세대의 3 카메라 설정을 버리고 Galaxy 5의 카메라 렌즈를 뒷면에 장착 하는 Galaxy S11 +를 과시합니다 . 이 카메라가 될 것입니다 무엇을 여기에보고하지만, 주택 자체는 아니에요 거대한 전화에서 추가 2mm 나오는 및 휴대 전화의 후면 디자인의 큰 부분을 차지. 시각적으로 도미노처럼 보이고 내부가 검은 색인 Google Pixel 4 를 복사 합니다.
이 장치에 5 배 광학 줌 렌즈가 사용되고 있다는 언급이 있으며 S11 +는 표준 렌즈 (108MP), 망원, 초광각 및 비행 시간 센서도 사용한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 렌더에는 두 개의 작은 센서가 있는데, 하나는 자동 초점과 LED 플래시입니다.
아, 그리고 헤드폰 잭이 없습니다.
현재 가격 및 사양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삼성 갤럭시 S11 + 와 그 형제 는 올 봄 언젠가 발표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