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쉬가인은 여러 범죄에 연루됐을 가능성이 있고, 그의 둘째 아들도 이 사건에 연루된 혐의를 받고 체포됐다.
http://cn.ntdtv.com/gb/2023/09/28/a103794159.html
쉬가인은 여러 범죄에 연루됐을 가능성이 있고, 그의 둘째 아들도 이 사건에 연루된 혐의를 받고 체포됐다.
데이터 맵. 중국 Evergrande Group의 창립자 Xu Jiayin. (에티엔 올리보/게티 이미지)
베이징 시간: 2023-09-29 01:16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중국어 번체
[신당통신, 베이징시간 2023년 9월 28일] 차이나에그란데는 창립자인 서가가 범죄혐의로 강압적 조치를 받은 사실을 확인했고, 형법 전문가들은 다수의 범죄에 연루됐을 가능성을 지적했다. 동시에 서가인은 에버 그란데를 통해 주식시장에서 500억 위안 이상의 배당금을 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에버그란데 폭풍 전후에 쉬가인은 ' 기술 이혼 '과 설립을 통해 자산의 일부를 해외로 이전했다. 미국의 신탁 기금 .
쉬가인은 ' 기술적 이혼 '을 통해 자산을 해외로 이전한 혐의로 여러 범죄에 연루됐을 가능성이 있다.
9월 28일, 차이나 에버그란데는 홍콩 증권 거래소에 에버그란데의 전무이사이자 이사회 의장인 쉬자인(Xu Jiayin)이 '의심스러운 행위'로 인해 '강제 조치를 취했다'는 통지를 관련 부서로부터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법률 위반 및 범죄입니다 . ” 에버그란데는 또한 발표를 통해 회사 주식이 9월 28일 오전 9시부터 증권거래소에서 거래를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외부인들은 이것이 중국 부동산 위기의 중심에 있는 에버그란데와 그 창업주에 대한 당국의 추격이 정의를 이용해 형사 책임을 추궁하는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쉬가인이 어떤 범죄에 연루됐는지 즉시 언론과 인터넷 네티즌들 사이에서 추측의 주제가 됐다.
형법 전문가는 최근 중국 본토 매체 '21세기 비즈니스 헤럴드'와의 인터뷰에서 에버그란데 그룹이 발표한 발표에 따르면 관련 부서에서 쉬가인을 '불법 범죄 혐의자'로 규정하고 '강제 조치'를 취했다고 분석했다. 이 경우 관계부처가 취하는 '강압적 조치'는 해외에서 널리 알려진 '주거감시'와는 다를 가능성이 크다.
앞서 형법 전문가는 현재 공개된 정보로 볼 때 "그(서가인)가 연루된 문제는 다수의 범죄와 연관될 가능성이 높다"며 "매우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고 말했다. 밝히다."
기업 거버넌스 분야의 한 고위 관찰자는 인터뷰에서 에버그란데가 폭풍의 정점에 있을 때 쉬가인이 딩유메이와 '침묵 토론'을 하는 동안 '절대로 눕지 말라'라는 슬로건을 외치며 채권자들을 속이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기술이혼'은 재산을 양도한다.
이 관찰자에 따르면 Evergrande Group이 '스몰 레드 칩' 구조를 통해 홍콩에 상장하기로 합의함에 따라 Evergrande Group의 누적 배당금 약 900억 달러 중 대부분을 Xu Jiayin과 Ding Yumei가 가져갔고, Xu Jiayin과 Ding Yumei가 각각 100% 통제하고 있는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와 케이먼 제도의 역외 회사를 통해 해외로 이전된 후 "기술적 이혼"을 통해 마침내 주머니에 떨어졌습니다. '해외 전처' 딩 유메이.
Qingliu Studio의 이전 통계에 따르면 Xu Jiayin 가문은 대주주가 받은 누적 배당금 규모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차이나에버그란데는 2009년 상장 이후 누적 배당금 733억8600만 위안을 지급했다. 쉬가인 부부는 1년 내내 차이나에버그란데 지분의 약 70%를 관리해 왔으며, 이는 부부의 누적 배당금이 500억 위안을 초과해 68.54%를 차지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올해 7월 말, 중국 인터넷 공개 계정 '설중체'에는 서가인이 이미 에버그란데 그룹에서 '탈출'해 합법적으로 완료했다는 기사가 게재됐는데, 에버그란데 그룹이 '중국에 대한 패배'로 노출됐다. 적." 개인 재산의 "보존"은 Evergrande의 손실과 관련되지 않습니다.
쉬가인은 미국에서 아들을 위해 신탁기금을 마련했다는 소문이 돌았고 , 그의 둘째 아들도 이 사건에 연루된 혐의로 체포됐다.
또한 공개 계정 '산예샤'가 올해 8월 27일 보도한 소식에 따르면 서가인은 에버그란데의 재산 파산을 선언하기 전 미국에서 23억 위안 규모의 단독 가족 신탁 기금을 설립했으며 수혜자는 다음과 같이 합의했다. 쉬가인의 아들 23억 펀드는 정해진 기간 동안만 은행에 예금할 수 있고 그의 아들은 배당금과 이자만 누릴 수 있다는 데 합의했습니다.
이는 향후 쉬씨의 아들이 사업에 손실을 입고 막대한 빚을 지게 되더라도 채권자는 그가 신탁기금을 통해 얻은 이자를 빼앗을 수 밖에 없다는 의미라고 지적했다. 여전히 신탁기금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그의 손자가 물려받았습니다.
9월 28일 중국 매체 '이차이 글로벌(Yicai Global)'의 보도에 따르면, 쉬자인(Xu Jiayin)과 그의 아버지, 아들, 그리고 몇몇 에버그란데(Evergrande) 임원들이 최근 조사를 위해 연행됐다.
보고서는 익명의 '정보통'을 인용해 최근 조사를 위해 연행된 에버그란데의 핵심 멤버 중에는 이미 잘 알려진 전 부동산 그룹 회장인 커펑(Ke Peng)과 에버그랜드 웰스의 법률 대표이자 전무이사인 두량(Du Liang)도 포함됐다고 전했습니다. 기타 Xu Jiayin의 둘째 아들인 Peter Xu, 전 CFO이자 Evergrande의 재무 운영을 주로 담당하는 Pan Darong과 Evergrande Real Estate Group 및 Evergrande Property Group의 전 회장인 Zeng Litao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중 Xu Tenghe는 Evergrande Fortune의 작업을 주도했다고합니다.
당국이 Evergrande와 Xu Jiayin에 대한 형사 기소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Daxia에 있는 Xu Jiayin의 비즈니스 제국이 곧 무너질 것이라는 징후가 다양합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현재 Evergrande의 주요 업무는 Sean 전무이사가 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션은 2013년 에버그란데에 합류했지만 에버그란데 스캔들 이전에는 프론트 데스크에 서지 않았고, 수사 중인 여러 민감한 사업에 직접 개입한 적도 없다고 한다.
(편집자 : Tang 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