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자의 도를 찾는방법으로 검정색 소 이야기와 연결되는데요,이것이 현실속 이야기로 연결이면 격암유록에서 말한 소울음소리가 됩니다.윤회하는 부처(관세음보살)가 매번 내려올때마다 겪게 되는 숙명적것으로 가족사의 아픔의 이야기입니다.12월중순경에 하게 되겠지요.그래서 그전에 일련의 일들을 전개합니다.
예언서-곡신불사의 존재는"자하도 무릉도원 해도진인 정도인"십오진주 정홍도"가 됩니다.복숭아 언덕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복숭아 동산에서 우주의 진짜 주인공(15진주)이 된다는 말이죠.성불을 의미하고,복숭아 동산 홍도동에서 출발 용이 노니는 용전동을 거쳐 봉황이 있는 비래飛來동 계족산 밑자락 용화수 아래에서 성불을 하지요.월장경에 쓰여진 그대로입니다.그기간 근6년이고요.(현실속 그대로 되어있습니다.)
이제 여기서 본 이야기 할께요.자하도紫霞島란 한자적 의미는 우주의 제왕이 천의(하늘 옷)와 하늘의 마패(제왕상징 天冠)를 받아 내려온다는 뜻이고,섬도島가 되는것은 무릉도원을 감싸는 구조적역할을 하여야 하기 때문이지요.그래서 비가 올때면 생성되는 일수이수앵회수라 한 것이고,해도海島가 되는 것입니다.성인이 있는 그위치로 자하도 소사(素沙)30리라 했는데,소素는 흴 소로 흰빛,달,이슬,서리 등을 나타내고..본디,바탕의 의미로,"제왕의 자리에 오르지 않았으나 임금의 덕망을 갖춘 사람"이라 했습니다.실권이 없다는 말이고 여기선 성불이 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사沙는 봉황鳳凰사로 모래 사가 되면서 보신寶身불 의미를 지니지요.
다음은 달비골의 곡신불사 곡에 대한 이야기입니다,곡谷은 골 곡으로 곡=골이란 같은 의미의 뜻이고,마왕퇴에서의 유물로 불사는 골욕浴이라 했습니다.목욕沐浴입니다.한자적 목욕의 원래 의미는 일생보처보살이 육신의 피부 위에 영체의 피부를 입히고 또 천의(하늘옷)와 우주의 제왕이 되는 마패를 갖추는 과정의 것을 말합니다.절대청정(맑음)과 절대밝음의 것을 말하지요.실제로 그러하고 한자 설명으로 자주빛 의관과 인수(印綬)라 한 이유입니다.고서 기록으로 옛날 신라 사람은 추석때에는 패수에 돌을 씻고 돌던지기를 했다는 그 갱빈(坑牝)이야기입니다.(이 내용 고서에 다 있고 한자 검색이면 확인이 가능합니다-사주명리학 십이운성 목욕沐浴 이야기입니다.)
수행이 깊어지면서 몸 안팎으로 절대청정상태를 만들어 하늘의 별을 피부에 새기고 다시 천부를 온 몸에 새기고,천의도 입습니다.이때 옷을 입는 방식은 머리에서 아래로 것으로 바지도 매한가지입니다.옷을 벗을때도 바지를 위로 올려 벗습니다.이러한 현상은 천상의 전쟁무기는 현상계와 정반대로 확산(폭발형)이 아닌 수렴(블랙홀/거대한 집게 모양)의 구조가 되지요.경상도"참 꼰"놀이가 하늘세계 전쟁놀이를 나타낸거지요.바둑 마냥 가두어 잡기로 "꼰"이라 하지요.바둑을 신선놀이라 하는 이유입니다.
오늘 내가 아러한 글을 쓰는 이유는 전 인류를 상대한 글이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나중 시간에 알게 되는 그런 일 같습니다.만물의 영장인 사람은 원래 댐으로 가두어놓은 물은 먹으면 안되는 존재가 됩니다.지금 같은 경우 시독의 문제인데요,물의 오염으로 인해 수생생명이 고통속에서 쏟아내는 시독처리가 안되기 때문이지요.이것을 제거할 수있는 방법은 지기地氣뿐인데 그게 아니되니 지구지축을 세우는겝니다.정수를 해도 물을 끓여도 극심한 시궁창 냄세의 것입니다.이미 작년에 다 경험을 했습니다.안이비설신의가 우주적것이라 자연스레 그리 되었습니다.
앞서 대 우주적 눈과 귀 이야기를 했습니다(6신통),다음은 비설 관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불경이나 예언서는 글자 한 자 틀리지 않습니다.틀릴 수가 없는겝니다.인간의 삶 모든 것 연기(대우주적)가 되기 때문입니다.길거리 수많은 간판들 그 이름과 모양과 색깔로 연기적 문제를 담고 있는겝니다.음양의 것으로 그리되어 있지요.(위에 글들은 성서에서 예수가 12세에서 30세까지의 내용이 없는 이유를 담고 있습니다.년말엔 구체적 내용으로 합니다.)
* 참고:한자적 목욕의 진정한 의미 속에는"입다.몸에 받음".욕화浴化의 의미가 크고,흑조욕黑鳥浴-새가 올라가고 내려오고의 의미는 보살의 내려오고 올라감을 나타냅니다.앞서 나의 글 관불식 관련 이야기가 되고,수행의 방법 문제와 그대로 연결됩니다,더하기 빼기 없이 있는 그대로의 것입니다.검색이면 다 나오는 이야기입니다.또 검다는 말은 언제나 음의세계 것을 말합니다.
韓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契
첫댓글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