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 행정부, 해양 석유 임대 딜레마 탐색
https://gcaptain.com/biden-administration-navigates-offshore-oil-leasing-dilemma/
사진: Navin Mistry / Shutterstock 작성
작성자: Jennifer A. Dlouhy 및 Jennifer Jacobs(블룸버그) —
바이든 행정부는 이번 조치가 기후에 재앙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는 환경론자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향후 5년 동안 멕시코만에서 해상 석유 시추권을 매각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 법안이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심의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내무부는 2028년 말까지 경매를 완전히 차단하는 해상 석유 임대 계획 채택을 배제했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석유 및 가스 임대 판매가 극소수만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작년에 소속사가 제안한 11개와는 거리가 멀고 역사상 가장 낮은 수치가 될 것이다 .
석유 산업 지지자들은 현재 미국 원유 생산량의 약 15%를 제공하는 멕시코만에서 안정적인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강력한 판매 일정을 추진해 왔습니다. 그러나 환경론자들은 새로운 임대가 금세기 중반까지 탈탄소화해야 하는 긴급한 요구와 양립할 수 없으며 국내 수요가 줄어들 더라도 석유 개발은 수십 년 동안 중단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금요일 계획의 발표는 원유 재고량이 감소하고 석유 선물이 배럴당 100달러에 가까워지는 시기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임대 계약이 실제 원유 생산은 물론이고 탐사 시추로 이어지려면 수년이 걸릴 것입니다.
행정부 결정의 주요 요인은 내무부가 전년도에 최소 6천만 에이커의 석유 임대 판매를 진행하지 않는 한 새로운 해상 풍력 임대를 발행하지 못하도록 막는 인플레이션 감소법 조항입니다. 웨스트버지니아 출신의 민주당원인 조 맨친(Joe Manchin) 상원의원이 개발한 요구사항은 기관의 손을 묶고 메인만과 오레곤 해안에서 향후 풍력권 판매를 허용하기 위해 적어도 한 번의 석유 경매를 강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백악관과 내무부 대변인은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그러나 토미 보드로(Tommy Beaudreau) 내무부 차관은 목요일 상원 패널에서 5개년 프로그램에 대해 "IRA로부터 확실히 정보를 받았으며 IRA가 해상 석유 및 가스 임대와 재생 에너지 임대 간의 연관성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해상 풍력 지지자들은 터빈 타워, 기초, 블레이드 및 기타 장비 제조업체와 함께 국내 공급망을 육성하려면 새로운 기회의 파이프라인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면서 개발을 위한 새로운 해안 지역을 계속 제공하도록 행정부 관리들에게 로비했습니다. 그러나 환경론자들은 내무부가 풍력 임대 목표를 달성하려면 석유 판매를 한두 번만 하면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천연자원보호협의회(Natural Resources Defense Council)의 선임 해양 옹호자인 발레리 클리랜드(Valerie Cleland) 는 “우리는 기후 위기에 처해 있으며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행정의 주요 목표가 미래의 모든 해상 풍력 임대를 최대화하는 것이라면 행정부는 한 번(최대 두 번) 해상 석유 및 가스 임대 판매를 통해 파이프라인의 모든 해상 풍력 임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과정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은 기후 변화에 맞서고 공공 토지와 해역에 대한 새로운 석유 및 가스 허가를 금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활동가들은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업계가 이미 약 900만 에이커 규모의 상당한 미개척 임대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환경 보호 단체인 오세아나(Oceana)의 최고 정책 책임자인 재클린 사비츠(Jacqueline Savitz)는 “우리는 해결책이 화석 연료에서 벗어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바이든 대통령이 그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새로운 임대차를 팔지 않겠다고 약속했고 법에 의해 그렇게 할 필요도 없으며 만약 그가 새로운 임대차를 제안한다면 그는 그 약속을 어기는 것입니다.”
그러나 석유 업계에서는 멕시코만 전역에 걸쳐 일반적으로 1년에 2회 임대 판매를 하는 최근의 접근 방식이 세계의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개발을 촉진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주장해 왔습니다. 그들은 걸프만에서 추출된 석유가 세계에서 탄소 집약도가 가장 낮은 석유 중 하나라고 강조합니다.
1년에 두 번 판매하는 전형적인 패턴은 "업계가 생산을 유지하고 생산을 늘리기 위해 필요한 면적을 확보할 수 있는 적절한 빈도"라고 국립해양산업협회(National Ocean Industries Association) 회장인 Erik Milito는 말했습니다.
의회는 계획이 발표되면 변경 사항을 모색하는 청사진과 사전 법안을 검토하는 데 60일의 시간을 갖습니다.
이 일정은 석유 개발을 위해 연안 해역을 임대하기 위해 법적으로 요구되는 전조입니다. 이는 2028년 말까지 잠재적 판매를 통제할 예정입니다. 다른 미래 행정부가 방향을 바꾸려고 할 수 있지만 청사진 자체는 개발하는 데 수년이 걸리며 빠른 전환을 무시합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초기 제안에서는 멕시코 만에서 10개, 알래스카의 쿡 만 (Cook Inlet) 에서 1개 등 최대 11개의 해양 석유 및 가스 임대 경매에 대한 문이 열려 있었습니다 . 지난해 6월 30일 만료된 이전 오바마 시대 계획에도 11개의 매출이 포함됐다.
© 2023 블룸버그 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