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컨텐츠 풍부하고 유저 잡을 능력있었으면 깡뽑이나 일반패키지로 몇달 더 끌면서 전투력 인플레이션이 적었을텐데 컨텐츠 개발능력이 없으니까 혜자게임이라는 인식주려고 패키지를 너무 좋은구성으로 풀고 패키지가 너무 좋으니까 전설이 쉽게풀리고 중간중간 현질유도 이벤트로 수준한번 보어주고 컨텐츠 없어서 유저 다 떠나고 떠난유저 잡으려고 사료풀고 하다보니까 전설 가치가 너무떨어짐
이런 악순환의 연장선으로 오픈누적과금 이벤트도 못하는거같음 계정거래 거쳐가면서 몇천~억단위로 지른계정이 몇십개는 될텐데 전설 한두개 쥐어주자니 욕먹을게 뻔하고 전설 몇개씩 쥐어주면 신화계정 몇개 이상 또 풀릴거고 그래서 그냥 욕먹어가면서 슬쩍넘기거나 간보고있는거같은데
첫댓글 이벤트가 이렇게 없는 게임은 처음임